하단


세가프레도 원두커피 코스타리카 Segafredo Le Origini Costa Rica Ground Coffee I love coffee I love tea (:





세가프레도 원두커피 코스타리카



Segafredo Le Origini Costa Rica Ground Coffee
상품페이지 설명에는
 
코스타리카 10%, 세가프레도 오리지나
코스트리카 분쇄커피는
코스타리카의 열대지방에 있는 농장에서 성장하는
열매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세가프레도만의 아로마 세이브 포장방식으로
오랜시간이 지나도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잘 보존해주어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고 하네요 


싱글오리진 커피



브라질, 페루도 있는데
브라질은 같이 구매했었어요 ㅎㅎ




오픈 ㅎㅎ 
초콜렛향기솔솔
근데 커피향은 좋은데
내렸을때는 그냥 맡을때 향을 못따라와요 


잘 담아두고 


아이스아메리카노로 ^^ 
저번에 먹은 세가프레도 브라질처럼
그저그래용 ㅠ_ ㅜ...
일리나 킴보 라바짜는 분쇄원두들도 
맛이 먹기 괜찮은데 세가프레도꺼는 맛이 별로 없다는 ㅠ
아무래도 저 포장때문인게 분명한데..
압축포장된 원두들은맛이 괜찮은데 ㅠ
요 아로마 밸브있는 헐거운 원두 포장은 
로스팅된지 얼마안된거 바로 갈아서 
포장된거 아니라면
오래 유통되는 커피는 별로인듯 ㅠ
유난히 향이 다 날아간 커피맛이나요 ㅋㅋ
분쇄원두 감안하도 향이 좀 많이 떨어져서
맛은 쓴맛만 두드러지고 ㅠ
그래도 맛없는 카페의 아메리카노보다 살짝 좀 나은정도 ㅋㅋㅋㅋ
그냥먹는건 더 맛이 없으니 ㅋㅋ
우유넣어 라떼로 그냥 다 소진해야할 듯 ㅎ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231275
9840
118378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