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포스트크로싱 Postcrissong] 2017년 1월, 2월 받은엽서 Happy Postcrossing





1월 2월동안 받은 엽서들 :)
이제 포스트크로싱을 시작한지도 4년이 넘었고 
한국 랭킹도 꽤 올라갔고
한번에 보낼 수 있는 엽서장수도 늘어나다보니 (23장) 
두달만에 받은 엽서만해도 엄청 많다..ㅎㅎ
모아놓으면 두껍다...


미국에서 받은 엽서 
맥주양조장&레스토랑 사진 :)
술 좋아한다 써놓으니
이런 술과 관련된 엽서들도 꽤나 도착하고있다^^ 

정보는 요기에 ! 
구글에 찾아보면 다 나온다 
The Church Brew Works

주소: 3525 Liberty Ave, Pittsburgh, PA 15201 미국
전화번호:+1 412-688-8200
시간: 
금일 영업 · 오전 11:30~오후 9:30

귀여운 (미국) 우표들


이건 독일에서 받은 엽서 
역시나 맥주인 듯?ㅎㅎ 
봉투에 넣어 보내주셨는데
코스터까지 넣어주셨다(세심)

우표 


봉투에 붙어있던 마스킹테이프가 고퀄이다 :)
우주 행성 마스킹테이프 
엄청 높이도 높고 예쁘던 마스킹테이프 ㅎㅎ
이런거 하나씩 구경하는것도 
포스트크로싱의 꿀재미 중 하나 ^^ 


독일에서 온 햄스터? 엽서 ㅋㅋ 


독일 우표


러시아에서 온 엽서 


자주보는 러시아 우표 


일본에서 온 엽서 
일본 캐릭터의 귀엽고 병맛스러운(??) 느낌이
잘 살아있는 일러스트 엽서다 흐흐 
왜캐 둘다 귀여워 ㅋㅋ


도라에몽, 다람쥐우표라니>_<


인도에서 온 엽서
인도도 포스트크로서가 드문 나라 :)
Rasagulla 라고하는 디저트 :)
신기해 

설명은 엽서에 

인도우표 



러시아에서 온 엽서 


우표 



미국에서 온 엽서 
맛나보이는 빵과 커피(아마도?ㅎ) 


우표들이 모두 처음보는 것들이다 :)
미국도 은근 우표가 별로
다양하지 않은 나라인데..



러시아에서 온 사과 엽서
모형사과처럼 색이 예쁘다
단면을보니 한국사과처럼 맛있어 보이지 않는다^^;ㅋㅋ



러시아 우표 


중국에서 온 엽서 
국수인 것 같아 보인다.
뭔가 내취향의 맛일 것 같아 


중국 우표 


말라에시아에서 온 엽서
트램도 참 좋아하는 테마중 하나 :)


꽃 우표 


미국에서 온 엽서 


우표 


말레이시아에서 온 엽서 
Reverend Jesse Howard 의
Untitled (It Would Take To Blow=Them To Hell)

귀여운 동물들 엽서 


독일에서 온 엽서 ^^ 
집에있는 비발디 사계 LP판
이미지가 이걸로 되있어서ㅋㅋㅋㅋ
친숙하다 ㅎㅎ


우표 
뭔가 신비로운 식물이야 



터키에서 온 엽서 :)
터키도 은근 포스트크로서가 많지 않은 나라인데
얼마전 여행다녀온곳에서 온 엽서라서
괜히 더 애틋하게 느껴진다 히히
istanbul 의  arnavutköy (Arnavutkoy) 엽서 

터키 우표 


대만엽서 ^^ 
대만도 은근 이런 분위기 엽서 잘 온다는 ㅋ



귀여운 우표 



러시아에서 온 엽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독일 엽서 
싱글뷰엽서가 좋지만
요런 지역 엽서들은 멀티뷰 엽서도 괜찮은 것 같다
여러가지 사진을 엽서 한장에 볼 수 있으니 ^^ 


귀여운 우표 


독일에서 온 야채엽서 
히히 이런 엽서들도 좋다
당근이 엄청 얇아서 
안자르고 우걱우걱 잘라먹기도 좋겠네 ^^ 


독일 우표 
뭔가 보석인가? 반지?ㅋㅋ 아름답군

 
역시 이것도 
독일에서 온 엽서

독일 우표


Pea Ball
벨라루스에서 온 레시피 엽서
콩으로 만드는 미트볼같은 그런 요리인 듯?ㅎㅎ
그림이 너모 귀여벙 ^^ 
위에 파 조각도 ㅎㅎ

우표도 음식이다 :) 


The Lost Sea Tennessee
테네시주의 관광명소라고 하네요 :) 
구글 검색하면 넘나 멋진곳이라
저도 꼭 가보고 싶어요 헤헤


주소140 Lost Sea Rd, Sweetwater, TN 37874 미국
연락처+1 423-337-6616


우표도 귀엽당 :)


이것도 핀란드에서 온 레시피엽서 ;)
영어가 아니라 무슨말인지는 모르겠지만
보낸사람이 친절하게도 영어레시피 원하면
메일로 보내주겠다고까지 했던
친절해...
크리스마스때 해먹는 쿠키라고
설명해줬어요^^

핀란드스러운 우표 


요건 러시아에서 온 엽서 


러시아 우표 


미국에서 온 엽서
우표는 매번 오던거라 패스 


SAVE WATER DRINK CHAMPAGNE 
정말 멋진 문구군..
ㅋㅋㅋ
스웨덴에서 온 엽서예요


스웨덴 우표 
우표가 하나같이 컬러풀 :)


체코에서 온 유화엽서 


귀염져 키키
머리카락좀봐>_< 


러시아에서 온 엽서 ^^ 
딱봐도 러시아 엽서 ㅎㅎ


커다란 우표 ^^ 


미국에서 온 엽서 :)
빈티지한 색감이 맘에들어라 
우표는 지구우표라 패스 


독일에서 온 엽서 :)


딸기 단면이 넘 싱그럽다 :)
즙이 나올 것 같은 우표 ㅎㅎ



러시아에서 온 엽서 


우표는 매번 보던거라 패스하고 :)
컨버세이션 러시아 지점 종이도 넣어주셨다 
헤헤 맛난 케이크가게라며 
서울에도 생겨서 이미 다녀왔지요 :)
키키
본인 명함도 넣어주시고 이것저것
넣어주심 귀여워>_<



네덜란드 엽서 :) 
맛난 술들이 가득가득 


미피 테이프, 스티커
왜이리 귀엽냐며^^ 


러시아에서 온 복숭아 엽서 
복숭아 철 아닌데 엽서로 보니까
복숭아 땡겨요 흑흑
우표는 맨날 보는 러시아우표라 패스 


대만에서 온 엽서 :)


대만우표 


독일에서 온 엽서 


독일우표 


미국에서 온 엽서 
맨날보는 우표라 패스

Texas Cow Chips
레시피엽서 
검색해보니 아주 맛나보이는 쿠킹예요 ㅎㅎ


독일에서 온 엽서 


독일우표 
꽃우표 매번 비슷한데
요 꽃은 처음 보는 듯?


미국에서 온 엽서
뭔가 꽃과 꿀 생강으로 만든 차?ㅋㅋ
이런컨셉의 엽서인가봐요 ㅎㅎ

우표


러시아에서 받은 엽서 
우표는 매번 보던거라 :)


네덜란드에서 온 엽서 ^^ 


이것도 역시 매번 보는 우표지만^^


멕시코에서 온 엽서
멕시코도 포스트크로서들이 굉장히
드문나라예요 
GUADALAJARA 과달라하라
출처:위키백과


과달라하라
멕시코의 도시
과달라하라는 멕시코 중서부 할리스코 주에 있는 도시이다. 할리스코 주의 주도로 인구는 1,579,174이며, 대도시권 인구는 400만명 이상으로 멕시코시티에 다음가는 인구 밀집지역으로 멕시코 제2의 도시이다. 높은 산맥에 둘러싸여 있으며, 해발 1,567m의 고원에 위치하며 기후가 쾌적하다

우표 
소인이 굉장히 크고 사각형인게 특징적 ㅎㅎ


꺄오 귀여운 엽서
러시아에서 온 엽서 
귀여운 아가모델 ㅋㅋ


우표만 잔뜩 곰과 호랑이 ㅋㅋㅋ


필스너우르켈 엽서;)
체코에서 온 엽서입니다
 
체코우표
큼직하고 깔끔하네요 
우표같지 않은 느낌 ㅎㅎ

벨라루스에서 온 빵엽서 
밀크저그 모양이 굉장히 유려합니다
잘 깨질 것 같다 ㅎㅎ 근데 입구부분 정말 예쁨
떨어지는 우유방울 모양같은 느낌 ^^ 


벨라루스 버섯 
버섯가운데게 엄청 깊은 구멍이 있어 보이는데요?ㅋㅋㅋ


일본에서 온 귀여운 미키마우스 엽서
꺄오 
핑크핑크해


마스킹테이프도 정말 귀엽죠 ㅎㅎ
일본스러움


귀여운 오렌지빛의 원숭이 우표와 (같은곳 바라보고 있어서
더 귀여움 ㅋㅋ)
제가 좋아하는 오야꼬동 우표 ^^ 

5웚초에 3월 4월 엽서 모아서 또 포스팅할게요 :)



덧글

  • 아르 2017/03/07 01:20 # 답글

    검색하면 다나온다 ㅎㅎ 조금 노력하면 언어의장벽은 문제 없는 세상에요
    모두 올해 첫 포스트크로싱 등장이네요
    처음에 엽서 안온다고 그랬는데 ㅋ 별서 몆해가 지나 갔네요
    약간 지루한 감은 있지만 랭킹 많이 올라서 더 열심히 해야 할것 같아요 앞으로도 새론 엽서 기대 할게요^^
    터키 여행은 잘 다녀 오셧지는 궁금해요 시간 날때 여행포스팅 부터 구경 하게요
  • 2017/03/07 16: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41250
8759
1208505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