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마요 만들기 참치마요네즈덮밥 !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요즘 일주일에 한번은 꼭 해먹는 마요덮밥 
부재료는 참치거나 가쑤오부시이거나 연어캔이거나 ㅎㅎ


스크램블해주세요 ~


마요덮밥하기에는 넘나 질좋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씨페어 퍼시픽의 알바코어튜나


소스는 간장+데리야끼소스 소량+다진마늘로
간장+매실액약간(아님 설탕조금)으로 하셔도 무방


코스트코 커클랜드 대용량마요
내사랑 마요 탐스럽다..

마요 한덩이 푹 퍼서 얹고 소스 휘후 둘러주면 끝
밥이 하얀색이면 먹음직한데 ㅋㅋ
잡곡이라 매번 밥색깔이 저래서 ㅠㅠ비주얼이 ㅠㅠㅠ

흐 맛나/ㅅ///


참치마요는 워낙 익숙한 맛이지만
집에서 해먹음 더 업그레이드 된 맛이라는..ㅋㅋ
특히나 참치를 저렇게 통으로된거 쓰면 참치 씹는맛도 살아있구
마요도 내 취향에 맞게 듬뿍넣으면 더 느끼하고 고소해서 맛있다 


그동안 해먹은 마요덮밥들 모음 :)




핑백

  • 듀듀 : 맛살요리 크래미마요덮밥 (크래미덮밥) 2017-08-12 09:57:47 #

    ... 족하다고 했었쥬더 뿌려요 ㅋㅋㅋㅋㅋ마요네즈 넘나 좋아... 지방과 탄수화물이낭낭한 한끼식사..헤헤 그동안 해먹은 마요덮밥들 모음 :) 참치마요 만들기 참치마요네즈덮밥 ! 떡갈비 마요덮밥 돈까스마요 덮밥 치킨마요덮밥, 치킨너겟으로 치킨마요 덮밥 만들기 연어마요덮밥 사조연어캔 담백한 살코키 연어 베 ... more

  • 듀듀 : 스팸마요덮밥 (뚝심마요) 2017-08-19 10:40:57 #

    ... 한끼라서 먹고나면포만감이 한 4시간은 가는듯한 느낌.ㅎㅎㅎㅎ 그동안 해먹은 마요덮밥들 모음 :) 맛살요리 크래미마요덮밥 (크래미덮밥) 참치마요 만들기 참치마요네즈덮밥 ! 떡갈비 마요덮밥 돈까스마요 덮밥 치킨마요덮밥, 치킨너겟으로 치킨마요 덮밥 만들기 연어마요덮밥 사조연어캔 담백한 살코키 연어 베 ... more

덧글

  • 고양이씨 2017/03/04 10:59 # 답글

    와 같이 링크하신거 전부 마요가 안빠지는 썸네일들이네여.. 역시 집에서 해먹는 ~~마요 시리즈가 최고죠 :3
  • 듀듀 2017/03/04 13:14 #

    마요는 더 love..>_<) ㅎㅎ
    키키..정말 그냥 퍼묵어도 좋고 ㅎㅎ고소하고 부드럽고/ㅅ//
    밖에서 먹으면 뭔가 부재료도글쿠 마요양도 아쉬운데 ㅋㅋ
    집에선 이렇게 취향에맞게 마요 듬뿍 넣을 수 있어서 너모 좋아요^^
    마요네즈가 느끼함을 10000%충족시켜줘서 ㅋ만족스러워요 ㅎㅎㅎ
  • 알렉세이 2017/03/04 11:47 # 답글

    크읏. 마요님 차냥해요!
  • 듀듀 2017/03/04 13:24 #

    차냥을 해도해도 모자란 마요님...*_ *
    마요 사랑 포에버..ㅎㅎ캬캬캬;;
  • Arcturus 2017/03/04 18:46 # 답글

    허억 맛있겠어요+_+ 저는 주로 참치볶음밥을 해먹는데 (밥+계란 +참치캔+굴소스) 참치마요도 해봐야겠네요 +_-
  • 듀듀 2017/03/04 21:36 #

    참치볶음밥도 맛나죠
    김치랑 같이볶아도 맛나고
    참치 is 뭔들
    마요 이즈 뭔들이예요..헤헤 ^^
    느끼한거 좋아하시고 마요네즈 좋아하심 입에 잘 맞으실거예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52417317
56409
884927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3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