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벤토 어포 매운맛 벤또 Bento 먹을거리 리뷰





태국 벤토 피쉬포 (어포)


헤헤 파랑색은 안매운맛인데 요 빨간건 매운 맛
우리나라에도 여기저기 팔아서 구하기 어렵지 않은 벤또


근데 태국에서 사온 벤또라
한글이 하나도 없어요 ㅠㅜ
 
뒷면 




보드카토닉과 함께 안주로 먹었네요 



한봉지에 들은양은 오른쪽의 저 어포 두장 ㅎㅎ
양이 매우 적죠 ㅎㅎ
벤토 큰 포장에 들은건 
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 
작은건 두장 ㄷㄷㄷ


꽤 많이 매콤해요 
씹는맛은 적당히 있는편이고 
생선포 특유의 향이 강해요 :-)
감칠맛좋고 맛있어서 술안주로 먹음 
끝없이 들어갑니다;;;ㅋㅋ
근데 좀 많이 매워서 먹다보면 나중에
헥헥거리게 됨^^;;

아래는 예전에 파란색벤또 리뷰가 있어서 링크 



핑백

  • 듀듀 : 태국 어포 2017-12-01 17:08:38 #

    ... 구만요 ㅋㅋ술안주로 아주 좋아요 *_ * 그동안 먹은 태국어포 포스팅 긁어모음 ㅎㅎ 태국 피쉬포 생선포 Wufu 어포 벤토 어포 매운맛 벤또 Bento [전주여행] 야식 교동고로케, 카스맥주, 밀러맥주, Bento 벤토어포, 코코넛칩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461512
10337
118773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