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포스트크로싱 엽서쇼핑 쇼핑테라피





포스트크로싱에 사용할 엽서세트들을 대량 구매 :)
포스트크로싱 시작한 이래 
엽서도 쟁여놓는 물건중 하나다보니..
엽서도 보면 물욕이 막 생기는 품목이라는;;
예전에는 내가소장하려고 많이 구매했었는데ㅋㅋ
이제는 소장욕은 다 사라지고 
예쁜엽서보면 빨리 우표붙여서 
우체통에 넣어버리고 싶은 욕구가 더 크다ㅎㅎ
원래 아마존에서 엽서 막 찾아보다가 ~
가격은 아마존이 훨씬 싸긴한데..배송료때문에ㅠ
우리나라 영어원서 파는 사이트나 서점등에서도 
요런 엽서책들을 많이 팔고 있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우리나라 들어온 것들도
가격 괜찮아서 구매했음 ㅎㅎ
 
Cookery Postcards from Penguin 
: 100 Cookbook Covers in One Box 
만오천원에 구매 

넘 좋아하는 마리메꼬의
패턴 엽서 세트 :) 
Marimekko : 100 Postcards (Postcards)
아마존에선 막 사불 오불인데ㅠㅠ;;
그 가격 생각하면 눈물남ㅜㅜ
나는 15600원에 구매 
그래도 뭐 장당 150원이면 
엄청 싼거니까 


디즈니 엽서도 구매 ^^ 
The Art of Disney 100 Postcards 
: The Golden Age : 1937-1961 (Postcards)
요거말고 요 이후에 나온 
시리즈도 있었지만 나는 요 시리즈가
더 예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음



The Art of Instruction : Postcards 
: 100 Postcards of Vintage Educational Charts 
빈티지 교육용 엽서 ㅎㅎ
식물 동물 인체 등 여러가지에 대한 정보가 있는 엽서 :)
아직 오픈을 안해서 엽서세트는 
하나씩 포스팅할 생각 ㅎㅎㅎ
포스트크로싱으로 들어오는사람 거의 없을 것 같긴 하지만 ㅋㅋ
엽서 사는 사람들은 안에 뭐들었나 궁금한데
구글 찾아봐도 전체적으로 다 나오진 않아서 
사기전에 너무 궁금했던터라 ㅠㅜ;;ㅋ



덧글

  • 2017/03/23 14:0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듀듀 2017/03/23 21:03 #

    k님 반갑습니다 키키
    저는 맨날 똑같은 음식사진만 올리는건 아닌가 싶었는데 ㅠㅠㅋㅋㅋ
    재미있게 봐주신다니 정말 감사해요! 댓글 남겨주신것도요^^
    볼게 많지 않지만 ㅎㅎ잘 부탁드려요
    디즈니 엽서는 조만간 사진찍어서 올려볼게요 :)
    주말 잘 보내셔요 ^-------^
  • 2017/03/24 09: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3/26 20:0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181548
10337
118833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