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핫소스 Iherb Huy Fong Foods Inc Chili Garlic Sauce 스리라차 칠리갈릭소스 고추소스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의 핫소스 
 Iherb Huy Fong Foods Inc Chili Garlic Sauce 
스리라차 소스나오는 브랜드와 같은곳의 제품인데요
요건 액체만있는게 아니라
진짜 고추랑 마늘이 듬뿍 들어간 소스예요
칠리갈릭소스 >_<
가격은 3.99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1980년 부터
천연 색상
맛있게 매운 칠리갈릭 소스
코셔 RCC

약간의 마늘 맛이 가미된 걸쭉하고 
덩어리가 들어있는 스타일의 핫소스.

마늘이 살짝 첨가된 매운 소스.

칠리 갈릭은 고추와 마늘의 거친 질감을 
살려 갈아 만든 입맛을 당겨주는 제품입니다. 
소스의 맛이 좋아 크래커부터 가금류 음식, 
수프까지 어떤 음식이든 맛을 완벽하게 만들어줍니다. 
입에 침이 고일 정도로 감칠맛이 풍부한 소스입니다.



맛난 핫소스인데 0kcal
5칼로 미만이라는 소리죠 히히 
동일회사의 스리라차소스도 칼로리가 있는데
요건 0kacl 랍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핫소스처럼 맛있게나는
착착 달라붙는 단맛은 약한데
적당히 고추랑 마늘에서 나는
자연의 단맛+감칠맛으로 커버가 된다는요 ㅎㅎ
약간 새콤함도 감돌구요 
조금 떠먹으면 입안에 침이 확 고이는
그런 맛..ㅎㅎ


포함된 다른 성분들
Chili, salt, garlic, distilled vinegar, 
potassium sorbate and sodium bisulfite as preservatives and xanthan gum.
Contains Sulphite (Sodium Bisulfite)

제품 사용법
볶음 음식 외 모든 음식과 훌륭하게 어울립니다. 
파스타, 육류, 소스, 피자를 매콤하게 즐기세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볶음음식, 모든음식에 어울린다고 하네요
자작한 국물이 있는 한식 볶음음식류 양념에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닭볶음탕이나 제육에 넣어도 될 듯 

뚜껑은 평평해요 ^^ 
스리라차는 뾰족한데 요건
숟가락을 떠서 넣을 수 있게 입구가 큽니다
(건더기가 많은 소스라)


포장도 아주 꼼꼼히 잘 되어 있고요^^


꺄오 
열자마자 반응하는
내 침샘...ㅋㅋㅋ
미친듯이 침나오는 소스예요 ㅠ 
한입 떠먹으면 그냥 바로 ㅠㅠ 하..
넘나 맛있는 것......
많이 맵지도 않고요
적당히 매워서 감칠맛이 장난 아니예요
마늘더쿠 고추더쿠인데
그 물김치할 때 생고추 갈아서 넣잖아요?
방앗간에서 갓 갈아온 그 고추향이 아주 퐁퐁나서
침샘 폭발..ㅋㅋㅋ
저 마늘더쿠인데 .이건 마늘도 아쉽지않게 들어있고
마늘향도 엄청나요 좋아좋아 ㅠㅠ
엄청 뭔가 프레쉬한 느낌의 소스예요^^
갓 갈아온 고추와 마늘같은 느낌

여기저기 넣어서 먹고 있지만 요즘엔
주로 얌운센 소스만들 때 사용하는데
핫소스 넣을때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건더기도 있어서 마늘, 고추향도 더 진하고요 ~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핑백

덧글

  • 알렉세이 2017/03/25 20:25 # 답글

    그냥 스리라차 소스보다 더 맛있어보여요
  • 듀듀 2017/03/26 20:14 #

    핫소스 생각하면 그냥 스리라차가 더 비슷한 맛인데 :)
    요건 뭔가 요리할 때 소스만들때 정말 좋더라구용
    고추나 마늘 갓 갈거나 빻아서 요리에 넣기는 힘든데
    요건 정말 갓 갈은 고추향이 퐁퐁나서^^
    고춧가루 들어가는 한식양념 많이 만들면 집에 쟁여놓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만능고추소스로요^^ ;
  • ㅇㅇ 2017/04/17 17:27 # 삭제 답글

    외 라는 말은 제외한다는 말이 아니에용
    김지윤 외 35명 이런거랑 같은 표현입니당
  • 듀듀 2017/04/17 17:31 #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본문은 차후 수정해야겠습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321666
10453
118843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