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표사랑 할인우표 구입 (벌크우표) Happy Postcrossing



주기적으로 구입하는 우표인데
이번에 우편요금이 4월부터 30원 오르는바람에
기존에는 국제통상으로 보내는 엽서 우편요금이 
400원이었으나  4월부터 430원으로 인상되서..
이미 400원맞춰 붙여놓은 우표들이 
어마어마해서;;ㅎㅎ
30원짜리 우표도 붙여줘야해서 구매했다 :) 

우표로 도배되어서 오는 봉투인데
ㅋㅋ오늘은 1930원의 높은금액의 엽서가 붙어서 ㅎㅎ
깔끔한 봉투 상태로 ㅎㅎ
나는  덕지덕지 우표칠갑된 봉투도 좋은디..ㅋㅋㅋ


항상 꼼꼼한 포장^^ 
우표가 튀어나올 틈이 없음^^
겉 봉투에 틈이 벌어져도 우표가 안나올
포장이라는 :) ㅋㅋ 

액면 합산한 금액 1만원 우표 4묶음과 
액면 40원 이하 우표 3묶음 - 
오만원이상 구매하면 배송료가 없어서
한번 시킬 때 5만원어치정도 주문하는게 이득



할인우표 7묶음


한봉지씩 뜯어보기 :) 

우표는 모을게 아니기때문에
이렇게나마 사진으로 남겨놓는걸로 ㅎㅎ
소장욕은 사라진지 오래 ㅎㅎㅎ
모으다보면 끝도없고
예쁜우표 외국사람들한테 엽서에 붙여서 보내주는게
더 보람되니께 ㅎㅎ


자주 보는 우표들도 많고 
이렇게나 우표를 많이 샀는데(우체국 사이트에서도 사고..)
항상 새로운 (처음보는) 우표가 
있는것도 신기해 :)





길쭉한 60원 우표 ㅎㅎ
저번에도 받았는데 이번에도 또 
한장 들어있던 ^^;
저런 큰 우표들은
커다란 엽서에 붙인다는 ^^;;ㅋㅋ

우표 받은날은 뜯는것도 한참인데
우표 뜯는것도 너무 좋아하는 일 중에 하나 ㅎㅎ
몇개월에 한번씩 주문하는거라
뜯을때마다 신난다 ㅋ




처음보는 한국 기독교 100주년 엽서 :)


고속철도 개통 기념우표 
이것도 처음보는 우표인것 같은데
(기억력이 안좋아서 ㅋㅋㅋ
이미 샀던거고 그런걸지도 -_ -;;)




호돌이우표두>_< 볼때마다 귀여웡 ㅎㅎ
70+30 원 우표들은 현재 100원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산갈치
끄악 둘다 넘 귀엽다 ㅎㅎ

첨성대 우표랑 저 여우랑 맷돼지우표도
처음보는데 넘 예쁘당 :) 
우주돋네 


요건 액면금액 40원 이하 우표들 3묶음
요 우표들은 안찢어도 
이미 다 낱장으로 잘라져서 온다 항상 



액면가 낮은금액 우표들은 아무래도
오래된 우표들이 많아서 70년도 우표도 많고..ㅎㅎ
우표들이 다 약간 구부러져 있음^^;
낱장으로 뜯어놔서 더 잘 굽어진 듯..
종이도 오래되고
종이 표면도 하얗게 해져있는 부분들도 간혹 보이고^^


탈춤 우표 정말 귀여워>_< 더 갖고싶다


안으로 돌돌 말려있는 우표들 




국민 식수기간 우표도 처음보는데
넘 내취향 :)
프린트도 뭔가 신비롭다.


귀여운 산양


19회 체신의 날 기념 우표도
색감 아름다워. :) 
진짜 빛바랜듯한 그런 느낌의 우표였다 ㅋㅋ




저 10원이랑 40원우표는 대량으로갖고있고 싶다 ㅎㅎ
작은금액 우표들은 우표 크기가 너무 큰게 많아서^^;;
엽서에 붙이다보면 글씨 쓸 공간이 별로 없어지는게 함정이라;;ㅎㅎ


육영수여사 우표는 사진이 모두 동일하게
이렇게 색깔만 다르게도 나왔었구나..
뭔가 요즘엔 좀처럼 보기힘든 컬러감이다 ㅎㅎㅎ


금액별로 나눠서 틴케이스에 담아놓고 
사용하는데 보통 우표산날은 우표 붙이고파서 ㅋㅋ
막 다 붙여버리느라고 
통에 담아있는건 결국 얼마 안남는게 함정-_ -


이렇게 나는 항상 백장이상의 엽서들을 
모두 우표가 붙어진 상태로 모아놓고
그때그때 골라서 바로 적어서 보내는 편이다.


이렇게 미리 다 해놓으면
엽서만 고르고 주소쓰고 내용만 휙 ~ 써버리면되서
포스트크로싱하는데 시간이 많이 절약된다는 ㅋㅋ
엽서고르고 우표 붙이고 하나씩 다 하다보면
엽서 한장쓰는것도 막 20분걸리고 그러는데..
이렇게 다 미리 해놓으면
엽서 열장을 한번에 보내더라도 
꽤 금방 끝나버린다는 :) 


모두 현재 우편요금인 400원에 맞춰서
만들어놓은 엽서기때문에 ㅠㅠ 
4월부터 오르는 우편요금때문에
모든 엽서에
30원을 더 붙여줘야한다 ^^;
완전 노가다;;

30원짜리 두둑히 샀으니 ㅎㅎ
문제없음 
부족하면 20원+10원 붙여도되고 ㅎㅎ


모두모두 430원으로 만들어놓고 정리해놓았음 :) 
제니쿠키 틴케이스에 이렇게 세워놓으니까 
포스트크로서 취향에 맞는것만 딱 골라서 보내기 좋겠다 ^^ 
사실 저 엽서들도 그냥 꼽아놓은건 아니고
동물/풍경/일러스트/지도/빈티지/패턴 등으로
비슷한 엽서끼리 묶어서 정리해둔거라는  ㅎㅎㅎ
그러면 엽서 고르는 시간이 더 단축된다^^ 



핑백

  • 듀듀 : 우표사랑 우표 구입 2017-09-13 14:51:07 #

    ... ㅜㅡㅡㅋㅋ) 예전에 주문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 :)여러번 주문했더니 겹치는 우표들도 많고해서포스팅을 그만할까봐요 ㅋㅋ 우표사랑 할인우표 구입 (벌크우표) 우표사랑 할인우표 쇼핑(벌크우표 지름) 우표사랑 벌크우표 지름 우표사랑 웹사이트에서 벌크우표 구매 ... more

덧글

  • 꽃꽂이1단 2017/04/09 15:37 # 답글

    제 눈에 익숙한 우표들이 제법 있군요.
    국민학교 5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거의 유일한 취미랄까요.
    국내 우표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시들하긴 하지만.
    눈이 즐겁네요. +_+
  • 듀듀 2017/04/12 15:45 #

    우왕 ㅎㅎ 꽃꽃이 1단님 반갑습니다
    우표 수집하시는군요 멋져요^^
    저도 우표 참 좋아라하는데 수집은 자신이 없어서 ㅎㅎㅎ
    잔뜩사서 사용해서 없애버리고 있습니다;;ㅋㅋ
    저도 우표 한번씩 구입할때마다 초등학교 때 문구점에서
    팔던 눈에 익던 우표들을 만나면 참 반갑더라고요^^
  • 하늘색꿈사랑 2017/05/19 10:25 # 삭제 답글

    오 저도 포크 열심히 하는 중이에요
    미리 우표를 붙히는 것 저도 참고해야겠네요.^^
    글 잘 봤습니다.~~~^^
  • 듀듀 2017/05/20 22:48 #

    네네 예전에 친구가 저렇게 한다고해서
    저는 우표 고르고 붙이는게 좋아서 매번 그냥 그때그때 했었는데요
    시간이 많으면 그것도 재미는 있지만 ㅎㅎ포크 하다보니 이젠 한번에 보내는 우표가
    늘어나서.. 우표 하나씩 붙이다보면 시간이 진짜 많이 걸리더라구요 ㅠㅜㅋㅋ
    저 방법으로하면 엽서 10장이상 보내도 금방 뚝딱 써져서 편하긴 정말 편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39098440
52555
92540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8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