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 홍대 혼가츠 치즈돈까스+감자튀김 세트, 알밥+돈까스 세트 먹부림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다는 
혼가츠 :)
홍대에서 돈까스 땡겨서 다녀왔다 


뭔가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이렇게 셋중 두개시켜야할 것 같았지만
감자튀김과 알밥도 맛있어보인 나머지..ㅋㅋ
치즈돈까스+감자튀김
알밥+돈까스 세트로 주문 :)



치즈가 가득 샌드된 동가쯔으*_* 
감자튀김세트말고 그냥 치즈돈까스는
돈까스가 6조각 나오는 듯
이건 4조각이 나온당^^ 

소스는
왼쪽부터
기본소스 바나나소스 딸기소스 
테이블에 소스병이 있어서 원하면
더 덜어서 먹어도된다 ^^ 
바나나소스가 특히나 맛있었다 (취향...)
예전에 정자동의 카츄마마에서 
돈까스소스가 바나나소스였던 기억이 나는뎅 ㅎㅎ
여기는 바나나향이 더 진해서
돈까스소스+바나나 조합 정말 잘 어울린당
딸기소스는 딸기향이 아주 연하게 나던 ~ 



세트로 나온 알밥 :)
알밥은 큰 특징없고 그냥 무난한 알밥맛


알밥세트에 딸려나오는 돈까스^^ 
양이 막 적진 않은 느낌이었다
고기가 두꺼워서


바닥에 닿는 부분이 뚫려있지 않고 
막혀있어서 치즈가 흘러내리지도 않고
식어도 치즈가 보들보들한게 맛있고
보통 이런식으로 나오는 치즈 듬뿍인 돈까스들은
너무 치즈존재감만크고 
고기고기한 돈까스 느낌이 없던데..
여기는 이렇게 치즈가 듬뿍인데도
고기 존재감이 제대로 느껴졌다
고기고기해 /ㅅ//
한껏 돈까스 느낌이
치즈가 저리 많이 들었는데도
고기씹는맛도 다 느껴지고 
고기씹는맛도 완전 좋구*_*


튀김옷도 바삭하고 
일단 고기가 두툼해서 넘 좋더라>_<
고기고기해/ㅅ//
홍대에서 돈까스 땡기면 또 가야지 
찾아보니 매장이 홍대말고 혜화에도 있는 것 같음..




핑백

덧글

  • 알렉세이 2017/03/30 18:21 # 답글

    치즈돈까스의 양이 적진 않나욥? 접시가 큰가;
  • 듀듀 2017/04/03 22:33 #

    ㅎㅎ치즈돈까스만 시키면 6조각 나오는데
    저는 치즈돈까스+감자튀김 세트라서 돈까스가 4조각만 나왔어요~ㅎㅎ
    4조각이라 좀 아쉽긴했지만ㅎ
    치즈돈까스 단품 주문하면
    6조각나오는데 막 양이 적은 느낌은 아닐 것 같은데
    저같은 대식가는 살짝 아쉽긴 할 것 같습니다..ㅋㅋ
    메뉴판에 돈까스만 조금 더 가하는 옵션들도 있더라구요(치즈돈까스에 경우
    두조각 더 추가에 이천원인가 삼천원인가 가물가물한데 메뉴에 있었어요!ㅎㅎ ㅠ;)
  • 2017/04/02 03:0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4/03 22:3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4/03 09:14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4월 3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7/04/03 22:34 #

    감사합니다~ ^ㅁ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901512
10337
118773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