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과자 센다이 하기노츠키(萩の月) 오미야게 커피안주





센다이의 하기노츠키 ~


포장된 종이도 넘 고급지고
끈도 뭔가 풀기가 아까움 


유통기한은 구매시점기준 한 10일정도 남아있었음 
유통기한이 짧은편인것 같기도하고
얼마 안남은걸 사와서 그런건가 싶은데
빵 자체를 보면 유통기한이 그리
길 것 같지 않게 생기긴했어요 크림이 너무 
프레쉬한느낌이라 


상자 >_<


5개입
역시나 안에 포장도 넘나 정성스러움


종이 




저는 못읽지만..
읽어주세요 *_* ㅋㅋ


꺄오 맛있는거 가득가득
차랑 잘 어울릴 것 같은 티푸드들이네요 


오호 요게 하기노츠키*_* 


매장 정보인 듯?


상자에 따로 들어있어서
선물로 하나씩 나눠주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약간 비누상자? 같은 느낌도 들어요 ㅎㅎ


뜯으면 귀여운 빵이 나옵니다


뒷면



빵이 ㅋ비닐이 하나가아니라
비닐이 두개나 ..ㅋㅋ 철벽포장..ㅋㅋ 
한번 더 뜯어줘야해요 :) 
첫번째 비닐안에 흡습제도 개별적으로
다 들어있어요 


아주 몽실몽실한 빵 등장


하>_< 표면봐도 진짜 보드라와보여요 

\
단면 
캬 
넘나 아름다운 커스터드 크림으로 
가득 차 있어요
한치의 빈틈도 없이 빵빵하게 ~_ ~)
빵 비닐 뜯자마자 계란향이 진하게 나요 :)

빵이 엄청 촉촉해서 놀랐어요 ㅠ 크림도 맛있지만 
빵부분 진짜 맛있어요 핡...보드랍고 완전 폭신한 식감
뭔가 크림 빵 구성은 도쿄바나나 이런거랑 비스한 느낌인데
도쿄바나나보다 훨씬 맛있고 ㅠ
(갠적으로 도쿄바나나 바나나크림을 안좋아해서 별로 안좋아하긴 하는데
빵부분만 비교해도 도쿄바나나보다 훨씬 부드럽네요.)
커스터드 크림도 굉장히 고퀄이였어요 ㅠㅜ
몽글몽글+적당히 달고 부드럽고 
계란향도 진하고 *_*)


덧글

  • 2017/04/08 15:18 # 삭제 답글

    후쿠시마 근처의 특산품 아닌지....신칸센으로 후쿠시마에서 센다이까지 22분 거리에요
  • 듀듀 2017/04/12 15:52 #

    공항에서 많이 파는 오미야게던데..센다이가 후쿠시마와 정말 멀지 않네요;;
    일본여행을 앞으로 안갈 자신도 없고 ㅠ
    그래도 앞으로는 만드는곳도 조금은 주의해서 구매해와야겠네요ㅠㅜ
    근데 너무 맛있어서 또 사먹고 싶어요...ㅠㅠ흑흑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61666
10453
118843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