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와인부림 엔다이브샐러드, 생연어, 프로슈토, 앤듀이소세지, MORAVA SELECTION 알쓰지만 애주가





오랜만에 집에서 와인마셨어요 :)


존쿡델리미트 앤듀이소세지 


탱글하고 맛나긴한데 좀 짠편이구 
향신료향도 많이 강해서
 아쉬운 ㅠ_ ㅜ;; 


짝꿍님이 선물해준 체코와인 :)
zámecké vinařství bzenec의
MORAVA SELECTION

SVATOVAVRINECKE 
KABINETNI VINO




Svatovavřinecké 요게 포도종류인가봐요? 
세인트로랑이라는 체코에서 많이나는
포도종인가봐요 ^^ 

내 취향 완전 저격당한와인 ㅠㅠ
드라이한 와인인데 떫거나 탄닌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와인이 묽고 색도 맑은데
맛은 또 엄청 섬세하면서도 부드럽더라고요...
결론은 마시쪄...
근데 우리나라에서는 못구하는 와인이래요 ㅠㅜ;
검색해보니 체코에선 저렴한 와인인 것 같은데
구하질못함..ㅋㅋ왜때무네..ㅠㅠ

모르는말 투성이 이지만^^;;;
구글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오긴해용 



오로라 생연어 :) 
역시나 맛있고요 ㅎㅎ



케이퍼 홀스래디쉬소스는 연어주문할 때 같이
주문했고(1500원)
간장이랑 와사비는 집에서 :) 
간장에 라임즙 한숟가락 넣은 라임간장이예요 ㅎㅎ
와사비는 가루와사비 생수로 반죽해서;;ㅋㅋㅋ
가루와사비 냉동실에 놓고 
필요할때마다 필요한량만 반죽해서 쓰면 편해용 ㅎㅎ



프로슈토도 맛있었고 ^^ 
오랜만에 먹는 생햄이라..더 그랬던 듯


대망의 엔다이브샐러드 ㅎㅎ
작년에 해먹고..자꾸 생각나서 
또 한번 사다 해먹어야지 했는데 
동생님이 자기 요즘 엔다이브 생각난다고 
누가 또해줘 이러길래..ㅋㅋㅋ
데이츠(대추야자)가 있어야 맛이 완전체인데
다먹고 없어서 (이럴줄 알았음 저번에 아이허브
주문할 때 쟁이는건데 흑 ㅠㅠ)


단맛이 조금 돌아야 맛있는데
(대추야자가 단맛+씹는맛 담당인데 없으니께..)
꿀 약간씩 크림치즈 위에 뿌려줬고요 ㅎㅎ
씹는맛을위해 아몬드 부숴숴 조금 얹어주니
요것도 맛있네요 ^^ 
데이츠 올릴때랑 또다른 맛있는 맛 ㅎㅎ
엔다이브 즙이 넘 좋아요
씁쓸하면서 도 즙많고 
식감도 아작아삭한것이! ㅋ


크래커에도 얹어먹구요 ㅎㅎ
크래커는 집에 쟁여두믄 연어도 얹어먹고
치즈도얹어먹고 카나페해먹고
이래저래 ㅋㅋ쓸모가 많음


프로슈토도 얹으니
단맛에 짠맛이 더해져서
더 완벽한 맛 

프로슈토 얹은게 진짜 완전체..ㅋㅋ
단짠의 조화:) ㅋㅋ
꿀을 얹어줬더니 지멋대로 이동해서 꿀들이
한쪽으로 다 쏠림 ㅋㅋㅋㅋ
(뿌리쪽에 가있는 반짝이는 꿀..ㅋㅋㅋ)



덧글

  • 알렉세이 2017/04/09 22:38 # 답글

    허허허 대추야자가 없으면 아쉬운대로 곶감이라도 얹어보는건 어떨까요허허허
  • 듀듀 2017/04/12 15:43 #

    오 대추야자없어도 곶감만 있음 완벽할 것 같아요
    곶감의 식감이랑 단맛이 대추야자랑 비슷하고..게다가 식감은 대추야자보다
    더 쫄깃하고 좋을 것 같아요*_* / ㅋㅋ
    대추야자도 치즈랑 잘 어울리지만
    곶감도 치즈랑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401666
10453
118843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