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파프리카 구이 (파프리카 계란 치즈 전)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심심해서 만들어본 파프리카 
계란 전 
(파프리카 구이 라고 해야할까?ㅋㅋ)


집에 파프리카 사온게 
방치되고 있어서..

숭덩숭덩 잘라주기 
속을 잘 발라내고 


계란물
소금 소량 우유약간
다진양파 다진토마토 후추 바질약간 넣어줌


팬에 기름 두르고 파프리카를 얹고 계란물 부어줌


파프리카는 내가 잘랐기때문에
ㅋㅋ나는 기계가 아니기 땜시
단면이 일자가 아닌지..ㅋㅋ계란물이
많이 세어나오지만 
신경쓰지 않음 ㅋㅋㅋㅋ나중에 다 잘라버리거나 하면 됨 ㅋㅋㅋ
약불에 두고 계란이 어느정도 익어가면
블루치즈를 솔솔 뿌려주고 
치즈가 녹을때까지 더 익혀준다^^ 
치즈는 체다나 모짜렐라 슬라이스치즈
아무거나 얹어도 무방 
그냥 집에있는게 블루치즈라 저걸로 ㅎㅎ


 
완성 :) 
살짝 바닥은 탄듯한 느낌으로 아주 노랗게
구워져있고
치즈때문에 뭔가 한껏 치지하고 느끼해보인다


자르면 요런 비주얼
맛은 아주 좋음 
파프리카가 익으면 단맛이 엄청 돌고
수분이 많은 야채라서
달콥한 파프리가 즙맛이 일품
파프리카는 살짝 아삭함도 남아있고
안에 계란은 부드럽고
위에 치즈는 한껏 치즈풍미 팡팡 내줘서 ^^ 
완전 맛남 :)


계란물에 양파랑 토마토 넣었더니
약간 피자맛이 나더라 ㅎㅎ(위에 치즈때문에 더 그런 듯)


단면은 포실한
계란말이느낌

굽고 또 굽고 
파프리카 두개 


요건 파프리카 바닥 뚜껑 부분(막힌부분 ㅋㅋ)



막힌부분은 계란물이 제일 적게 들어가고
파프리카 양은 제일 많은 부분 흐흐흐 
파프리카 듬뿍이라 맛있었다 :)
종종 해먹어야지 ㅎㅎ
만드는게 은근 간단한듯하면서
좀 번거롭긴한데 (계란물 약불에 익히기 오래걸리고;;)
다음엔 파프리카를 좀 얇게 썰어서
더 금방 부쳐낼 수 있게 만들어봐야겠다
이번엔 넘 두꺼웠어 ㅎㅎ



덧글

  • 알렉세이 2017/04/11 18:00 # 답글

    너무 맛있는거 해 드시는 거 아닙니까 이거.=ㅅ=
  • 듀듀 2017/04/12 15:36 #

    ㅎㅎ요즘 잉여력돋아서 한번 새로운거 만들어봤어요 ㅋㅋ
    사실 파프리카가 좀있음 썩을 위기인데
    뭔가 한번에 해치울만한걸 찾다가-_ -;;ㅋㅋ
    계란전일뿐인데 뭔가 칼로 쓱쓱 잘라먹으니 근사한 음식먹는 느낌도 나고 좋더라고요 ㅋㅋㅋ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4/13 09:16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4월 13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7/04/13 13:23 #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5247
1380
121484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