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오사카 여행 2일차 쿄에츠 기모노렌탈, 도토루커피, 야사카신사, 교토산책, 니싱소바, 철학의 길, 하루코마스시 일본 - 오사카 2017





아침은 편의점에서 사온 랩 샌드위치로 ^^ 
9시에 기모노렌탈을 예약해둬서
8시 50분까지 샵에 도착해야했기에 ㅎㅎ
아침 먹을 시간이 없어서 전날 저녁에
아침을 미리 사놓았어요 
후다닥 먹고 준비하고 출발 


기모노 대여점 쿄에츠 
예약은 웹사이트에서 미리 해갔고 ^^
기모노 처음입어봐서 너무 재밌었다는

제가 고른 기모노는 요거 ^^ 
제 뒷모습 찍은거여요 
앞모습은 부끄러우니까 ㅠㅠ;
쿄에츠 후기는 따로 또 올릴게요



기모노입고 당떨어진 우리는
교토 도토루가 보이길래 가서 커피를ㅎㅎ
라떼와 허니카페오레 둘다 아이스로
어제는 그냥 밀크레이프를 먹었으니
오늘은 딸기밀크레이프로 ^^ 
어제도 오늘도 어쩌다보니 도토루..ㅎㅎ


야사카신사 가는길에 넘 귀여운
캔디가게 구경
파파버블같은 수제캔디집인데 
넘 귀여운 캔디가 많아서 구경도하고 캔디 구매도 하나 했어요 


야사카신사 도착


짝꿍님이랑 둘이 기모노입고
사진도 찍고 돌아다녔어요 
벚꽃보러온 사람들이 엄청 많았던


총쏘기 게임도 있고 ㅎㅎ
먹을거리도 가득하던



마루야마 공원이랑 이어지던데
벚꽃도 엄청났어요 
엄청난 규모의 꽃나무 



벚꽃구경 실컷하고 ~


산책 또 산책 ^^ 


이제 밥먹으러 슬슬 이동해볼까 


골목길 ^^ 사람 정말 많죠


미리 가려고 찾아두었던 맛집들은
아라시야마쪽이 많아서 배고픈데 현위치랑 멀어서..ㅋㅋ
근처 소바집 아무데나 들어가서 점심 ^^ 
근데 여기도 맛집인지...들어갈땐 안기다렸는데
나올때보니 줄이 엄청나던,.,
물론 맛도 좋았던
저는 니싱소바를 먹었고
짝꿍은 오리고기소바 먹었어요 


철학의길 가서 또 산책 ^^ 


하루종일 벚꽃 엄청 본날..
기모노 입었으니 벚꽃앞에서 뽕빼야지 하며 ㅋㅋㅋ



내 기모노와 가방 
뭔가 잔뜩 다 화려해서
같이있음 안어울릴 것 같은데
기모노무늬랑
가방무늬는 화려한거끼리 모아놔야 어울리더라고요 ;;ㅋ
가방도 나름 큼직해서 이것저것 잘 넣고 다녔어요 ㅎㅎ
작은가방이 더 이쁘긴했지만 난보부상이라 ㅠ
작은거 못고름 ㅋㅋ


기모노 반납하고
넘 힘들어서(카페인떨어짐..)
스벅가서 아이스라테랑 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



저녁은 하루코마스시에서 
저번 오사카여행에도 갔던 곳이라
이번여행에서도 엄청 기대하며 갔다는 ^^ 

우리를 기점으로 금일영업 마감되버린
샤리가 다 떨어졌다고 하셨어요 ㅋㅋ
우리까지 간당간당...
짝꿍님 물사러가서 
직원분이 혼자왔냐해서
제가 2명이라고 했더니
직원분이 엄청 고민하시더니...
결국 우리까지 받아주신^^;;
영업마감 팻말은 저보고 들고있으라해서 ㅋㅋ
제가 들고 있었구요 ㅋㅋ
제뒤로 오는 사람들 제가 다 돌려보냈어요 ㅠㅠ
괜히 내가 넘 미안하던..

시키는것마다 다 맛있어 ㅠㅠ


직원분들도 저번 여행때와 같았어요
반가운 직원분들..
ㅋㅋㅋㅋ(나 혼자 반가움)


미친듯 스시먹방..ㅋㅋ


호텔로 돌아와서
후식을먹고 잠이 듭니다..
로손롤케이크와 함께 화이트초코롤도 있길래
비주얼이 핑끄핑끄 예뻐서 저것도 한번 시도해봤어요^^ 



덧글

  • 알렉세이 2017/04/16 21:13 # 답글

    손님보고 영업마감팻말 들고 있ㅋㅋㅋㅋ
  • 듀듀 2017/04/17 14:26 #

    ㅎㅎ아무렇지않게 등에 보이게 들고 서 있으라고 하셔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뭔가 제가 생각해도 좀 웃겼는데
    일본인분들도 웃기신지...ㅋㅋㅋ현지분들도 지나가면서 보고 막 웃으시고
    사진한번 찍어가도 되냐고하시고ㅋㅋㅋ앞에 같이 줄서있는 외국인분이
    계속 잘들고있냐고 저한테 물어보시고 ㅋㅋㅋㅋ잼난 추억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 처자 2017/04/17 10:26 # 삭제 답글

    뒷모습만봐도 듀듀님은 이미 미인느낌이 물씬인데요 ㅎㅎ 맛있는건 다드시면서 어쩜 뒷모습도 여리여리! 벚꽃이랑 무척 잘어울려용 !
  • 듀듀 2017/04/17 14:25 #

    처자님 오랜만이여용^ ^ 잘 지내고 계시죠? 헤헤*_*
    뒷모습만 미인인척 연기중입니다...크크..
    저 여리여리 아녀요..ㅠㅜㅋㅋ
    기모노가 은근 하늘하늘하고 커다란 천을 돌돌 감아주다보니 뭔가 펄럭펄럭 주름때문에 여리여리한척
    착시효과가;; 입기전엔 몸에 엄청 핏되서 막 몸매 엄청 드러나는 옷일 줄 알았는데
    은근 몸매결점을 잘 감춰주는 옷이더라고요 ㅎ몸라인을 부드럽게 보이게 해주는 옷이였어요 ^^
    처음 입어봤는데 기모노 하나 구매하고싶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ㅋㅋ근데 입는 방법을 몰라서..ㅋㅋ
    일단 입는방법을 배워야될 것 같아요 ㅎㅎㅎㅎ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4/18 08:58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4월 18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7/04/18 15:13 #

    감사합니다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1651666
10453
118853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