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오사카 여행 4일차 교토가츠규, 하브스, 킨테츠백화점 식품관, 하루코마스시, 한큐 에쉬레매장, 햅파이브 관람차, 유메도리 야키토리 일본 - 오사카 2017



아침은 교토규카츠로 :) 
이젠 한국에도 생겼지만 
저번에 서울에서 먹어보고 
맛이 그저그래서 궁금해서 숙소근처에 매장있어서
한번 다시 도전

맨 처음 교토에서 먹은 그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보단 훨씬 맛있다..


후식먹으러 아베노바시역쪽의 하브스 매장으로 
티와 커피 그리고 1인 1케이크


킨테츠백화점도 가까워서
백화점 식품관의 브루노커리가서 커리도 사가지고 왔다, 


득템한 커리 5개 :)
부피때문에 상자 다 뜯어서 파우치만
캐리어에 잘 넣어옴 ^^


킨테츠백화점 식품관 구경
갸또러스크도 구매하고


mamenoki 


여기 매장서도 과자 한상자 구매하고


어쩌다보니 먹을거리 쇼핑데이가 되버린 날..
루피시아에서도 티도 구매했다.


짝꿍님은 센베를 잔뜩 사심



이날은 호텔 룸을 옮기는 날이라
체크인하고 새로운 방으로 :)
미리 얘기드렸더니 우리 짐은 전날 묵은 방에
잘 싸서 놓고가니
새로 묵을 방에 다 올려다주셨다.


쇼핑한거  넘 무거워서 호텔에 두려고 잠깐 들렀음..
90%는 먹을거인 듯;;ㄷㄷ



다시 도톤보리 스트릿~ 
나오니까 배고파서 고베규 스테이크 푸드트럭에서
안심스테이크 한접시 사먹고 

양은 적지만..
생맥과 스테이크 꿀맛..ㅎㅎ
소스 너무 맛있더라 ㅠ


저녁은 뭐먹을까하다가
다시 하루코마 ㅋㅋ
이번여행에서 두번째방문
하루걸러 또 방문한..ㅎㅎ
원래 스시도 한번먹고나면
한동안은 생각이 안나는데..
하루코마는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싶더라


배고파서 스시를 미리 주문하는거
좀 과하게 주문했더니 엄청 큰 접시에 나옴 ㅋㅋ
이후로도 몇접시나 더 먹었지;;;ㅋㅋ


한큐백화점 에쉬레 들러서
에쉬레쿠키 득템하고 
오믈렛이니 케이크니 피낭시에니
다 팔려서 매대가 아주 텅텅이었다ㅠ _ 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쿠키라도 득템한게 어디냐며! 


햅파이브타러 ^^ 


주유패스 있으면 공짜니까 
또 타줘야지 


비가 후둑후둑 내려서
덜 무섭던 햅파이브 ㅋㅋ
비때문에 흐려서 잘 안보여서 다행이던 ㅋㅋ
그나마 덜무서웠어 




내려가다가 초코크로 있어서 ~ 


초코빵 하나 구입해서
스타벅스 들러서  커피랑 흡입해주고 ^^ 

야키토리집 유메도리 방문^^ 



조기 보이는 사장님이 한국분이셔서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음>_<
한국어 메뉴판도 잘 되어있고
직원분도 한국말 잘하시더라 :)


꼬치랑 닭사시미랑 사와시켜서 냠냠



세분일레븐 들러서 :)
이번여행에 세븐일레븐 커피 참 많이 마신..ㅋ
가격대비 고퀄이다 *_* /
이번엔 라떼로 도전 ㅎㅎ
까만컵은 라떼!


라떼와 아메리카노 둘다 사와서
세븐일레븐 롤케이키랑 슈로 후식먹고 잠들었음 ㅎㅎ
매번 로손롤케이크만 먹어서
세븐일레븐은 별로 맛없나? 싶어서 세븐껄로
먹었는데 세븐일레븐것도 너무 맛있더라
둘다 맛있어 ㅠ_ ㅠ)


덧글

  • 알렉세이 2017/04/20 13:31 # 답글

    이야...푸드트럭에서 고베규 스테이크라니.ㄷㄷ
  • 듀듀 2017/04/20 15:55 #

    고베규 스테이크파는 푸드트럭이 여럿 있었어요 ㅋㅋ
    근데 고베규인지 살짝 의문스러웠는데 그나마 저곳은 고베규 식당에서
    하는 푸드트럭이라서 조금 안심하고 사먹었어요 ㅎㅎㅎ
    가격은 양에비해 비싸긴한데 ㅠㅠ 소고기같지 않은 부드러운맛이었어요ㅎㅎ
  • mooncake 2017/04/21 22:16 # 삭제 답글

    역시 잘 드시구 다니셔서 보는 제가 뿌듯~^^
  • 듀듀 2017/04/21 22:44 #

    먹으러 여행갔기때문에 잘먹는게 여행의 목표였습니다 ㅋㅋㅋ흐흐흐
    문케익님 주말 즐겁게 보내셔용~!!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27268021
52142
88547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5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