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토마토통조림 Iherb Bionaturae, Organic Diced Tomatoes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토마토통조림


우측의 Diced Tomatoes 
가격은 3.16불 

(누르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품설명
USDA 유기농
이탈리아에서 온 비교할 수 없는 맛
소금 추가하지 않음
QAI에 의해 유기농 인증 받음

작은 가족 농장들에서 자라고 지중해의 햇빛을 

받아 자연적으로 익은 bionature 유기농 토마토는 

예외적으로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우리는 수확된 그 날로 토마토를 신중히 포장함으로써 

정원의 신선한 토마토의 비할바가 없는 맛을 보존합니다. 

자연적인 좋은점이 너무 완벽하기에 우리는 소금, 

바실 또는 기타 첨가제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선호하는 레시피에 일년내내 진품 이탈리아 풍미를 즐기세요.

이 제품의 캔 라이닝은 BPA가 없이 생산됩니다.


영양정보 


포함된 다른 성분들

Organic tomatoes, organic tomato puree.


캔은 위랑 아래가 동일하고
따개가 없어서
캔 따는 도구가 필요해요 *_ *


마늘, 양파 볶아준후
치킨스탁 조금 넣어준 물 위에
부어준 통조림 모습 ㅋㅋ
약간 조각난 토마토들이 듬성듬성
있고요 근데 너무 또 조각조각 있지는 않구
적당히 조각나있고 그외에는 매우 부드럽게 갈려있어요~
적당히 새콤하니 맛있어요
토마토향도 잘 살아있고요 

로제소스떡볶이(토마토소스에 조금 더 가까운 ㅋㅋ) 
만들 때 사용했어요 ㅋㅋ
비주얼 구림 주의 ㅎㅎ
떡볶이떡 사용했으면 좀 나았을텐데 ㅋㅋ
떡국떡 남은거 처치하느라고 떡꾹떡 넣었더니
떡이 다 아래로 숨어버림 
(소스양이 많기도 했고ㅎㅎ)
가운데 동그란건.. 미트볼이예요 ㅋ

집에서 토마토 없을 때 파스타나
로제파스타 해먹기 너무 좋은 토마토통조림
토마토가 제철이 아닐 때는 
생토마토 비싸니까
추운계절에 쟁여두고 쓰기 좋아요 ^^ 

(누르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번에 리뷰한 같은회사 
토마토통조림 후기는 아래 링크합니다.
맛은 둘다 비슷해서
갈린정도로 선택해서 쓰시면 되는데
크러쉬드토마토나 다이스드 토마토
둘다 점도나 덩어리진것도 크게 다르진 않은 것 같음 
다이스드 토마토도 덩어리 많을 줄 알았는데
크러쉬드 토마토처럼 좀 묽은편이었던지라... :)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덧글

  • aa 2017/08/08 01:21 # 삭제 답글

    통조림캔이 알루미늄이겠지요?
  • 듀듀 2017/08/08 14:06 #

    통조림 캔 소재에 대한 정보는 사이트에도 통조림에도 없지만
    아마도 일반적인 통조림들과 같은 알루미늄 캔일 것 같아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네이버블로그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http://blog.naver.com/lovelydyu 임시저장 포스팅이 아닌 새로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만 업데이트 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36998453
52266
908695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5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