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오사카 여행 7일차 앗치치혼포 타코야키, 드럭스토어 투어(스기 약국), 이치란라멘 일본 - 오사카 2017





마지막날은 밤새기로해서 ㅋㅋ
아침부터 시작하지 않고
새벽부터 일정시작 ㄷㄷ 
0시되고 조금 지나자마자 나온 ^^;;
스타벅스부터 들어가서 

스타벅스에서 시럽 구매하고 ^^ 


드럭스토어 투어하러 다녀야하니
일단 배부터 채우자며
앗치치혼포에서 타코야키 ~
2AM까지 영업한다고 해요 



여전히 나는 맛있던데..ㅎㅎ
짝꿍님은 이번 여행중 젤 맛이 별로였던게
이 타코야키라고 합니다
난 맛만있더만 ㅋㅋㅋ
(맛없는거 없음주의...ㅋㅋ)
저번 여행에도 먹은거라
포스팅이 있어요

돈키호테가서 열심히 구경하고


동전파스 가격도 비교하고 - 
동전파스가격이 돈키호테는 좀 비싼듯
다른 다른드럭에서는 오백엔대 가격도 많이 보이던데..

 
귀여운 과자
비닐이 초밥으로 인쇄되어있어서
초밥이 담긴것 같아 보인다 


스기약국(스기 드럭스)으로 이동해서
쇼핑 
여기도 새벽4시인가 암튼 늦게까지 하고
물건도 많고
가격도 크게 차이가 안나던
스기약국이 우리호텔과 엄청 가까운 위치에 있는데다
새벽늦게까지해서
여기서 쇼핑을 했음..



종류도 꽤 많고
돈키호테보다 식품류나 과자류종류는 적은편이지만
나름 화장품이랑 약종류도많고
다이고쿠나 이런데보단 품목이 훨씬 다양했음


요즘 핫하다는 니베아크림 쟁여주고 ^^ 


자판기에서 뽑은 비클도 호텔 들어와서
마셔주고^^ 


드럭쇼핑을 마치고 
열심히 짐싸기를 시작 ㅎㅎㅎ
미친듯이 늘어난 짐 싸느라 진빼고..헥헥..


호텔에서 씻고 
아침먹으러 다시 나옴 ㅋㅋ
새벽 여섯시정도 되었나..ㅋㅋ



이치란라멘 ^^ 
새벽이라 줄도 없고
사람도 거의 없는 이치란라멘


라면으로 아침 먹어주고 ^^ 

라피트타고 부지런히 공항에 와서 
비행기를 탔어요 
(체크아웃후 라피트타고 공항와서
비행기타기까지 너무 졸리고 정신없어서
사진이 하나도 없음^^;;ㅋ)


창문 왜이럼..ㅋㅋ
누가 칼로 뭘 엄청 자르지 않고서
나기 힘들 것 같은 자국이 엄청나게 많았음...ㅋㅋ



칼집 엄청난 창문..ㅋㅋㅋㅋ
인천에 무사히 도착해서 
공항에서 커피마시고 좀 쉬다가


신라스테이 구로에 체크인 :)
하루 더 묵고 다음날 집으로 돌아갔어요 ㅎㅎ
6박 7일 일본여행 끝 :) 






덧글

  • 2017/04/26 10:2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4/27 15:0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11548
10337
118842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