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터키과자 Eti Cin Tek Lokmalık Bisküvi 커피안주





터키과자  Eti Cin Tek Lokmalık Bisküvi



넘 귀여운 과자캐릭터

찾아보니 홈페이지도 있어요 ㅋㅋ링크



음 터키말이지만 일단 찍어봅니다 ㅋㅋ


100g 440kcal
칼로리 높아요 


원재료명 :)


나름 과자 듬뿍 들어있어요!



커피랑 냠냠
작지만 가득들어있음 ㅎㅎ


타르트같이생긴 과자위에 오렌지잼이 올라가있고
그 위에 초콜렛이 


단면 :) 
과자 자체가 바삭거리지않고
눅눅해서 식감이 별로였어요 ㅠㅜ
가운데 잼이 얼마 안발린 것 같은데도 
먹으면 입안에 꽤 오래 남아있고 
위에 초코 플레이크는 씹는맛이 좋아요 와그작 와그작 ㅎㅎ
입에서 계속 부스러지는 초코 플레이크 ㅎㅎ
근데 제가 오렌지들어간 과자류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이건 식감도 그냥그렇고 별로였던 과자..




덧글

  • 고양이씨 2017/04/28 18:45 # 답글

    오렌지 잼과 초코 스프링클이라면 조합 자체가 괜찮으니 바삭했었으면 더 맛있었을것 같지만 눅눅해서 안타깝네요... 맛은 연상이 가지만 한 개 쯤은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어지는 과자네요... 'ㄱ')... !!
  • 듀듀 2017/04/28 21:18 #

    네 과자가 좀 아쉬웠구 ㅠ 저 오렌지랑 초코도 은근 잘 안어울렸던 것 같아요 ㅠㅠㅋㅋ
    한개드시면 ㅋㅋ더이상 드시기 싫어질 그런 맛이예요 캬캬캬;;ㅋ근데 비주얼이 뭔가 못보던 비주얼이라
    끌려서 구매안할수가 없었네요 ㅋㅋ
    힝..이거말고도 오렌지 잼 들은 과자 하나 더 샀는데 고것도 맛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오렌지+초코 잘 어울리는 조합인데 말이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61666
10453
118843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