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오사카 플라잉타이거 쇼핑리스트 (안경케이스, 나무도마, 쟁반, 에그홀더) 쇼핑테라피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에서 산 물건들 :)
이제 우리나라에도 매장이 들어와있고..
방문할 때 문닫기 30분전에 둘러보느라 좀 급하게
슉 둘러봐서 많이 사진 못했어요 ㅋㅋ


안경케이스 ^^ 

한글표시도 있어요 ㅋㅋ
한글표기 있는 제품들은
 국내매장에도 있을 듯


윗부분이 엄청나게 단단해서
썬글라스 완전 잘 보호해줄 것 같아요
가방에 그냥 아무렇게나 넣어도..썬글라스 상할일 없을 듯 ~
인조가죽인데 뭔가 견고하구 
가격도 저렴해서 


요겟도 안경케이스였는데
그냥 다용도 파우치로 써도 될 것 같아요
여행다닐 때 지폐넣는 지갑으로 써도 괜찮을 것 같고
막 빨아쓰기도 좋아보이고^^



편지봉투처럼 생겼고
똑딱이 단추로 여닫게 되어있어서
동전이나 작은물건 넣으면 빠져나올 듯 ㅎㅎ
지폐나 통장 여권 이런거 넣긴 좋아보여요


에그홀더 ^^ 
요즘 찐계란 자주 먹고있는데
왠지 에그홀더가 사고싶어서 ㅋㅋ
쓸모없는데 사옴..ㅋㅋ
나중에 결혼하면 찐계란 에그홀더에 
올려놓고 심심할 때 까먹는걸로 -_ -;;;ㅋㅋ


우리엄마 이거 보더니
계란홀더가 왜필요해? 이거 딱 술잔으로 좋아보이네
하심
ㅋㅋㅋㅋ그러고보니 술잔으로 아주 좋아보임
(새로운 용도를 찾음) ㅋㅋㅋ


나무도마 ~ 
안주놓기도 좋고 이것저것 올려먹기 좋은 나무도마
가격이 저렴해서 하나 사왔어요 
색깔도 꽤 예쁘고용 ㅎㅎ

한글표기 있어서 아마 
우리나라 매장에도 판매할 듯요~

꺄오 
요건 완전 취향 저격당한 트레이
프린트도 엄청 예뻤지만 가까이서보면
뭔가 퀼트?로 만든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어서
독특하더라구요 


요건 한글표기가 없어서 국내매장에 없을 수도
매장서도 딱 하나 남아서 가져왔어요
인기가 많은 쟁반인가..
요거보다 작은 정사각 사이즈도 있었는데
그건 수량 많았는데 안예쁘더라구요
요 크기가 딱 예뻐보였음

퀼트느낌ㅋㅋ퀼트아닌데
뭔가 막 실로 짠 것 같은 느낌의 프린팅이예요



요정도 높이의 쟁반이라 
커피마실 때 커피랑 커피안주 들고 이동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ㅎㅎ 집에서 잘 쓸 것 같아요

영수증 :) 




핑백

  • 듀듀 : [일본여행] 오사카 플라잉 타이거코펜하겐 FLYING TIGER COPENHAGEN 2017-06-21 10:47:25 #

    ... 오사카 플라잉타이거 쇼핑리스트 </a><a href="http://dyudyu.egloos.com/1922254" title="" style="line-height: 15.6px; text-align: start;">(안경케이스, 나무도마, 쟁반, 에그홀더) 명동 플라잉 타이거코펜하겐 (Flying Tiger Copenhagen) [일본여행] 덴마크의 다이소라는 오사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Flying Tiger Copenhagen Osaka)매장 [일본여행] 오사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쇼핑리스트(지름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951508
10360
119140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