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7년 3월, 4월 받은엽서 Happy Postcrossing





벌써 4월이 끝나버려서...
포스트크로싱 3월, 4월 두달간 받은 엽서
영국에서 받은 엽서다
넘 예쁜 티 엽서 ^^ 

이건 처음보는 우표 


중국 




독일에서 받은 엽서 ^^ 
근데 원래 엽서가 뭐였는지 궁금하다..
엽서겉쪽에 종이를 새로 더 붙여서 보내심^^;;
뜯어볼 수도 없고..ㅎㅎ

독일 


체코엽서 


무하 우표 


러시아에서 온 엽서




독일에서 온 엽서





러시아에서 온 엽서
뭔가 목가적인 풍경이당 :)
여자분들 옷 귀엽당 ^^




러시아에서 온 엽서
엄청 화려한 방이네 ^^ 




이건 인도에서 ㅇ노 엽서 


인도도 일년에 엽서가 몇통 올까말까 한 곳이라 ㅎㅎ
우표도 대부분 볼때마다 처음보는 것들


샬롬 ~ 
이스라엘에서 온 엽서 ^^ 
이스라엘도 엽서받기 참 힘든 나라중 하나..
1년에 한통 올까말까..ㅎㅎ


꽃우표 정말 예쁘다



러시아에서 온 엽서
이케아와 스벅의만남
뭐 이런컨셉인가봄 ㅋㅋ 
엽서 맘에든당 ^^ 

러시아에서 자주 보이는 우표가 아닌
모두 처음보는 우표들로 ^ 


폴란드에서 온 엽서


큼직한 우표 ^^ 
색깔 넘 이쁘다 


ㅋㅋㅋ근데 빵터진게
똑같은엽서가 연속으로
같은날 옴......
이런일도 있구나 
하나는 폴란드지만
하나는 슬로바키에서 온 엽서

슬로바키아 우편소인 ^^ 



체코
소세지 너무 맛나보인당 ^^ 

왼쪽의 우표는
저번에도 보고 참 귀엽다고 생각했었던 ㅋㅋ

에스파냐에서 온 엽서


에스파냐  우표


인도네시아 엽서


우표 


대만에서 온 엽서 


귀여운 우표 


말레이시아에서 온 엽서
맛있겠다 사테..*_* 


왼쪽의 과일우표가 참 맘에든다
망고스틴 실하네..ㅎㅎ


이탈리아에서 온 엽서 ^^ 

꺄 너무 귀여운 팬더..


독일에서 온 마카롱 엽서 




미국에서 온 칸딘스키 엽서 


우표도 다 귀엽당 ㅎㅎ 

미국에서 온 엽서 !
꺄 이 엽서는 저번에 내가 구매하려고 했던
뉴요커 엽서인데..
가격이 좀 비싸서 말았는데 ㅋㅋ
이렇게 받아볼 줄이야^^ 


닭 우표 맘에들어 *_* 



대만에서 온 엽서


멋진 구름이다 


브라질에서 온 엽서 
페리에 광고 이미지 ^ ^
엽서가 아니라 AD카드를 그냥 보내심 ㅎㅎ
나는 광고카드들도 좋은데 광고카드 보내지말라는
포스트크로서들도 꽤 많음 :)
녹아내리는 휴대폰과 가방과 옷 *_* 


우표 너무 귀여워..
브라질도 엽서받기 힘든나라여서
우표 보기가 쉽지 않다 ㅠㅜ


싱가폴에서 온 엽서 


우표도 너무 컬러풀하다 
우표가아니라 우편소인 스티커인것같은데 예쁘당 


이것도 예전에 구매할까 망설였던 앨리스엽서다 ㅋㅋ
캐나다에서 옴


캐나다에서 온 엽서들에는
저 우표 많이 붙어있음...


폴란드에서 온 엽서


우편소인만



체코에서 온 엽서 :)


우아한 우표다 ^^ 


독일 엽서 


ㅋㅋ코끼리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_<


핀란드에서 받은 엽서
Hameenlinna(해멘린나)
라는 핀란드의 도시라고 합니다.


무민 *_* 
요리하는 무민마마 


독일에서 온 엽서
Mary Heilmann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작품 제목은 Cup drawing :)
제목을 모를때는 뭔가 싶다가도 ㅋㅋㅋ
보니까 이해가 되네요 ㅋㅋ 머그컵 모양이예요 귀여워..





미국에서 받은 엽서
뭔가 굉장히 모던한 꽃꽂이 



프랑스에서 받은 엽서


부엉이 스티커가 귀엽다 :)


네덜란드에서 온 꽃 엽서


네덜란드 우표



스웨덴에서 온 너무 사랑스러운 엽서 ! 


우표도 완전 취향..:) 


7월초에 다시 5월, 6월
받은엽서 모아서 오겠습니다 ㅋㅋ 




덧글

  • 이나시엔 2017/04/30 12:37 # 답글

    와 포크 오래 하시니까 많이 받으시는군요..!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라.. 매일매일 기다림에 두근거리고있네요 ㅎ..
  • 듀듀 2017/05/02 22:01 #

    와 이나시엔님도 포크하셔요? ^^ 오오오!ㅋㅋㅋ
    저도 맨처음에 첫엽서 받기까지 거의 두달넘게 걸렸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시간이 어찌나 안가던지요^^;;
    요즘은 우편함에 뭉텅이로 들어있는 날도 많고요^^;;ㅋ
    엽서 한번에 보낼 수 있는 양이 엽서를 많이 보낼수록 계속 늘어나니ㅎㅎ 꾸준히 하시다보면 금방 많이 받으실거예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11532
10024
119260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