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로손편의점 롤케이크, 미니 슈크림빵 일본 - 오사카 2017





야식먹고 또 후식으로 로손편의점의
달다구리들을 사왔지요


편의점 커피 :)


뒷면 


옆면도 ~
커피 유음료들도 다 무난히 맛있는 것 같아요
뭘 골라도
약간 우리나라는 커피우유 느낌이 좀 강한게 많은데
일본꺼는 조금 더 커피커피한 맛이 강한게
많은 것 같기도 해요 


꺄 /ㅅ/
내사랑 로손롤케이크..
그리웠다 



저번엔 왕슈먹었는데
이번에보니 미니슈크림빵도 있어서 하나 집어온^^ 


>_< 
크림퀄리티가 편의점의 것이라
상상할 수 없는
정말 깔끔한 맛이죠 ㅠㅠ

우리나라에 이런 퀄리티 편의점 롤케이크가
없는게 다행..ㅋㅋ아니었음 매일 사먹어서 크림돼지될뻔


미니슈슈 >_< 뭔가 담겨있는
종이 트레이도 귀엽네요 


뒷면 ^^ 
373kcal 이예요
근데 먹다보면 금방 다 사라져버려요 ㅠ
슈크림빵도 은근 안이 비어서
공갈과자 느낌이라;;ㅋㅋ


크림주입 똥꾸>_<


구멍슝슝 ㅋ구멍은위치가 랜덤하던ㅋㅋㅋ


꺄오 ㅋㅋ실하게 차있구려...
공갈과자일 줄 알았는데
공갈이아니야
오해해서 미안...ㅋㅋㅋㅋ
꽉 들어차있던 슈크리무 ㅠㅠ


하.. 마시쪙
씹을필요도없고
액체마냥
꿀떡꿀떡 잘 넘어가는구나
>_<


너무 감동스러운 맛이라
계속 찍은 듯..ㅋㅋㅋ


쭉 짜보기도하고 ㅋㅋ
사실 롤케이크만 밤 후식으로먹고
요건 내일먹자며 샀는데...
한번 한개만 먹어볼까?? 하고 뜯었는데
한개만 먹을 수 있을리가 없었지..


젠부 먹어치우고 잠
남기는 일이란 없다..ㅋㅋ


아래는 예전에 먹은 로손편의점 왕슈 포스팅 링크~
이번에도 미니슈도 먹었지만 왕슈도 먹긴했어요 ㅋㅋ







핑백

덧글

  • 고양이씨 2017/05/06 18:59 # 답글

    로손의 스위츠 최고죠....저 완전 좋아해요 :3 모찌롤도 저때 아마 그 야끼치즈모찌롤이라고 새로 나왔던거같은데 그거 진짜 맛있었거든요 ㅋㅋㅋㅋ ㅠㅠㅠㅠ 휴우... 얼른 일본가서 또 흡입하고 싶어지네요 슈크림도... ㅠㅠ 롤도...
  • 듀듀 2017/05/07 08:52 #

    마자여 ㅠㅠ 로손 스위츠는 정말 죄고 ㅎㅎ 이거 먹으러 일본여행 간다고 할만큼
    맛있는 것 같아요 흑흑 ㅠㅋㅋ맨날 생각나는 맛입니다...
    야끼치즈롤 저도 봤는데 낼은 꼭 사먹어야지 사먹어야지 하다가 못먹어보고 왔는데
    맛있다니 더 아쉽네요 ㅠㅠㅋㅋ
  • 빵꼬얌 2017/05/06 19:13 # 답글

    저 조그만거 모두와 같이 먹으라는데 저는 혼자먹엇엇져.. 8ㅅ8
  • 듀듀 2017/05/07 08:53 #

    ㅋㅋㅋ 모두와 같이 먹어야하는 것이었군요 ㅋㅋㅋ
    사실 저도 저거 롤케이크랑 모두와먹는 슈크림...두개 혼자서도 거뜬히 해치울 수 있는
    양인지라 ㅠㅠ츄릅..ㅋㅋㅋ
    모두와 같이 먹으려면 더 커야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흐흐 ㅎㅎ
  • 알렉세이 2017/05/07 13:08 # 답글

    허허 편의점에서 슈크림도 파는군요.
  • 듀듀 2017/05/07 18:07 #

    일본은 정말 스위츠종류가 다양한 것 같아요ㅠ 슈도 왕슈도있고
    미니슈도있고 그렇더라구요 ㅎㅎㅎ편의점에 파는 케이크도 비주얼도 좋고, 맛도 정말 수준급이고요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871508
10360
1191418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