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세븐일레븐 히야시츄카(냉라면 샐러드라면), 모밀소바 일본 - 오사카 2017





세븐일레븐의 히야시츄카과 모밀소바 ^^ 
호텔 조식 신청하지 않은 날은
전날 밤에사온 편의점 음식으로
다음날 아침을 해결 


모밀소바 - 


나는 못읽지만..ㅋㅋ


냉라면


513kcal 
나름 칼로리는 높은편


모밀소바 뒷면


냉라멘 뒷면 - 원재료명


모밀소바의 구성 
파가루랑 와사비
김가루 쯔유


쯔유를 부을 수 있는 용기가 들어있지요
파를 넣을 트레이도 있어요 ㅎㅎ


냉라면 액상스프와 겨자가 전부


위에 담긴 컬러풀한 부재료들 



합체를 해봅시다



액상스프에 겨자까지 부어준 모습이예요^^

모밀소바도 먹을준비 끝! ㅎㅎ


소바면을 쯔유에 폭 젹셔셔^^ 
면 식감은 살짝 아쉽지만
편의점에서 유통되는 면제품치고
이정도면 훌륭한 식감...
글고 쯔유도 완전 맛있어요 


냉라면도 비벼비벼^^ 
보기에도 탱글해보이죠 
이건 면 상태도 정말 좋더라구요
어쩜 이리 탱글거릴까...싶은

계란 미역 해파리
오이 햄 부재료도 식감을 더해주고 
소스도 새콤달콤 


겨자의 알싸한맛도 나고 ^^ 
완전체...
진짜 이건 꼭 드셔보세요./ㅅ//
매일 먹고싶은 맛이여요 ㅎㅎ


모밀소바면 양이 많아서
냉라면 소스에 비벼먹었는데
고것도 별미 :)
냉라면 소스양이 많은편이예요


탱글탱글 달콤새콤 


모밀면과의 믹스도 시도 
넘 맛있어요 *_* 



핑백

  • 듀듀 : 냉라면 만들기 (야매 히야시츄카) 2017-11-16 10:56:11 #

    ... 느낌인 듯제가 만든건 약간 예전에 드레싱누들라면 참깨맛같은 그런 비스무리한 느낌도 나더라구요 [일본여행] 세븐일레븐 히야시츄카(냉라면 샐러드라면), 모밀소바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31282
8853
1203314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