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롯데 스크류바젤리 딸기&사과 먹을거리 리뷰





롯데 스크류바젤리 :)



사놓은지 오래되었는데 이제야 포스팅..
방구석에 쳐박힌거 꺼냈네요 ㅋㅋ


50g
사과농축과즙 딸기농축과즙이 
아주아주 소량 
들어있어요 


원재료명


한봉지 190kcal



요정도 들어있는데
한번에 딱 먹기 좋은 듯 
지퍼백 포장이라 남겨놔도 먹기 편하구요 
확실히 트위즐러랑 거의 비슷하게 생겼어요~ 


예전에 포스팅한 트위즐러 우측링크 >> Twizzlers (트위즐러) 체리

저 트위즐러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ㅋ
안먹은지 좀 오래되었는디..ㅋ
암튼 질깃질깃한 식감때문에
한없이 씹고있기 좋아서 ㅋㅋㅋ참 좋아해요 



3개만 덜어봤어요 


모양도 정말 스크류바랑 비슷한 느낌
스크류바 먹고싶다.....


안에 통통하고 말랑해보이는
심지가 있어요 


한입 물고난 단면 ㅎㅎ


뭔가 심지는 이로 누르면
조금씩 앞으로 튀어
나오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귀여워


왜인지 심지가 
이렇게도 보고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즐러 갉았어요
(변태임)
뭔가 혈관스러운 느낌이 있네요
생로병사의 비밀에 나오는 그런 
혈관속 느낌...;ㅁ;;

심지를 한번 뽑아보고 싶어져서
뽑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해부햇낰ㅋㅋㅋㅋㅋㅋ근데 심지가 굉장히
맛이있어요 식감도 뭔가 촉촉말랑한게 
좋고 ㅎㅎㅎㅎ

스크류바향이 나름 잘 재현되어 있는 젤리예요 
트위즐러보다는 훨씬 씹기에 말랑거려서
씹는맛이 트위즐러보다는 좀 떨어지긴해요 ㅋㅋ
겉부분이 심지보다 더 단단하고 
안에 심지가 말랑해요 겉젤리도 엄청 쫄깃한건 아니고
좀 말랑한 느낌도 있긴하지만요;;
상큼해서 나름 맛있게 먹은 젤리 ^^ 
막 바로 또 사먹고싶을만큼은 아니고 ㅎㅎ
오랫동안 차를타고 어딜 가야할때라든지
씹을게 필요할 때 편의점에 있으면 고를 것 같은 ㅋㅋㅋㅋ



핑백

덧글

  • 고양이씨 2017/05/16 21:36 # 답글

    이거 계속 팔고있음 좋겠는데 울동네 세븐매장은 취급을 안해줘서 남편네 동네까지 넘어가야해여 ㅜㅠ 그보다 단면 저렇게 생겼군요 신기하네요 ㅋㅋㅋ
  • 듀듀 2017/05/17 13:23 #

    으잌 요즘엔 많이 안파는가봐요 ㅠㅠ
    ㅋㅋㅋ단면 저는 저 심지가 분리가 안될 줄 알았는데 ㅋㅋ너무 잘 되서 놀랐네요 ㅋㅋㅋㅋㅋ
    심지부분만 잔뜩 입에넣고 먹고싶어져요 ㅋㅋ말랑하고 ㅎㅎ맛있어요^^
  • 쯔영님 2017/05/17 10:14 # 답글

    오 ㅋ 이거 리뷰로는 많이 봤는데, 아직 안먹어봤어요!! 죠스바도 젤리 나왔다던데 ㅋ
  • 듀듀 2017/05/17 13:24 #

    ㅎㅎㅎ죠스바 젤리도나오고 사탕도나오고 요즘 잼난 군것질거리들이 많은 것 같아요!
    수박바젤리도 사놓고 ㅠㅜ
    아직 간식상자에서 썩고있어요 ㅠㅋㅋ흐흐..빨리 꺼내서 먹어야겠어요ㅎㅎㅎ
  • 알렉세이 2017/05/18 00:02 # 답글

    요즘은 젤리가 유행인가봅니다
  • 듀듀 2017/05/20 23:09 #

    ㅎㅎ요즘 젤리니 사탕이니 재밌는 제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51282
8853
120331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