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교토 요지야 쇼핑리스트 요지야거울, 요지야기름종이, 수정화장용 종이, 마차쿠키 쇼핑테라피





교토 요지야 쇼핑한 물건들
왼쪽의 쿠키는 요지야카페 샵에서샀고
오른쪽은 요지야카페샵 옆의 요지야매장에서 구매


귀여운 봉투 


사온 물건들이예요 


기름종이 약간과 
귀여운 거울
그리고 수정화장용 종이 ^^ 


일단 내물건만 산다고 샀는데
기름종이같은건 누구 줄수도 있으니
포장봉투랑 스티커 받아왔어요 ^^ 
일본은 물건이나 과자같은거 살때에도
이렇게 선물용으로 봉투나 스티커까지 다 챙겨주고 
세심한 것 같음..*_ *



요지야거울 ^^ 
빨간색도 있었는데
고건 거울 파우치가 없고..
가격도 골드보다 더 쌌는데
파우치값이라기엔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나더라
왜때문에 골드가 비싼건지는 모르겠음;


근데 골드가 블링블링하고 예뻐서
이거 보고나니까 빨간색 거울은 눈에 안들어와서 골드로 ㅠㅜ;;
여행다닐때 파우치에 넣어다니기 딱 좋은 크기당 ^^ 이건 짝꿍이 사줌  


반대편은 그냥 거울 ^^ 



뭔가 안에 설명된 종이가 있어서 찍어봄


이렇게 쏙 들어간다 파우치도 뭔가 소재가
고급지당..때가 잘 탈 것 같긴 하지만


기름종이는 저번에 구매한
초록색 기름종이를 사오고팠는데 매장에
아예 초록색이 없더라;;
그래서 사쿠라한정 기름종이랑
오리지널기름종이만 구매해왔다


사쿠라 기름종이는 3개입이고
오리지널 기름종이는 5개입으로 사가지고 옴




안에 써있는 일본어 



사쿠라 기름종이는 핑끄핑끄하고
원래쓰던 기름종이는 누리끼리한
재생종이 느낌 ㅋㅋㅋ 
요지야 기름종이 쓰기전에는 딱히 다른 기름종이써도
안좋다고 느끼진 않았는데..
요지야 기름종이 다쓰고나서
다른 기름종이 사서 쓰니까
요지야가 좋다는걸 한번에 알겠더라는 ㅜㅠ
일단 일반 기름종이는 4-5장 써야되는데..
요지야는 두장이면 충분하고..
피부도 너무 건조하게 만들지도 않고..

요건 수정화장용 종이 :) 
기름종이처럼 종이형태로 된건데
종이자체에 아예 파우더가 묻어있어서
따로 파우더 톡톡 안해도 요 종이만
문지르먼 수정화장이 된다고한다 
(신기해...ㅋ)
색깔별로 파우더 색깔 
핑크는 피부 핑크톤인사람
흰색은 피부 하얀사람
노란색은 피부 노란사람 이런거인 듯
일단 어떤색이 맞을지 몰라서
세종류 하나씩 다 사와봤다;


뒷면 


이렇게 그냥 기름종이처럼 생겼는데
종이의 한쪽면에 뭔가 파우더리하게
발려져있다~

이렇게 한장씩 뽑아지고 



뭔가 미세하게 가루가 발라져있는 종이^^ 


영수증 

예전에 구매한 요지야 물건 포스팅






핑백

  • 듀듀 :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요지야매장 2017-07-05 09:35:33 #

    ... 기름종이 수정화장종이 구입해서 나왔어요~ 쿠키 포장도 너무 귀엽죵 :) 이번에 구입했던 물건들과 예전에 구입한 요지야 물건 포스팅 교토 요지야 쇼핑리스트 [일본여행] 요지야쇼핑 립밤, 기름종이, 종이비누 ... more

덧글

  • 알린 2017/05/22 15:30 # 답글

    기름종이 넘나 귀여워요!!!!!!
  • 듀듀 2017/05/22 17:20 #

    알린님 간만이여요>_<ㅎㅎㅎㅎ요지야는 캐릭터가 참 귀여운 것 같아용ㅋ
    뭔가 잔망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느낌 맨 첫사진 보시믄 요지야 카페에서 산 쿠키에는(초록상자 ㅋ)
    저 캐릭터가 기름종이에 있는것보다 더 단순하게 그려져 있는데 그것도 넘 귀엽더라구용ㅋㅋ ㅋㅋ
  • 초코홀릭 2017/05/23 08:48 # 답글

    저도 이렇게 사고 유자 핸드크림도 샀어요(쪼끄만게 6천원인데 별로예요 ㅠㅠ)
    근데 저 페이스파우더페이퍼? 어떻게 쓰나요 ㅋㅋ 저도 3색 다 샀는데 콧등에서 뭉치고 모공에 들어가고 난리 ㅠㅠ
  • 듀듀 2017/05/23 18:06 #

    유자핸드크림 별로군요 ㅠ 저도 핸드크림은 피해야겠어요 ㅋㅋㅋ
    예전에 샀던 유자림밤은 좋았는데 말이쥬.ㅎㅎ
    페이스파우더 페이퍼..ㅎㅎ
    저는 지금 노랑색 뜯어서 사용중인데요 수정화장이 필요할 때 기름종이로
    토닥토닥 기름제거 해주고 그후에 저 수정화장종이로 얼굴에 토닥토닥해줘요
    약한파워로 이마, 코 볼양쪽 턱에 먼저 발라준후에 힘을 조금 줘서 종이를 펴바르며 두드려요 ㅋ
    저는 뭉치거나 모공에 끼진 않구
    약간 은은하게 투명파우더 바른듯한 마무리감을 줘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데
    모공에 들어가고 뭉치신다니 ㅠ 피부에 따라 또 다를 수 있나봐요 ㅠ
    지성이라 그런지 전 괜찮더라구요 폭풍 두드려줘서 그랬던 걸까요 ;;ㅋㅋㅋ
  • 2017/05/23 21:0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5/23 23:5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4199
1347
1215912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