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파블로 치즈타르트 치즈 바움쿠헨 하드 커피안주





롯데백화점 식품관
파블로에서 구입한 치즈바움쿠헨 하드 :)
하드/소프드 두종류 있었는데 소프트는 품절이라
하드로 구입했는데
이것도 그다지 하드하진 않았아요~ 
ㅎㅎㅎ
소프트가 더 맛있긴 하겠지만 


커피랑 같이 냠냠 :)
전날 호텔에서 먹으려 사놓은건데
남아서 다음날 커피안주로 먹어줌..


꺄오/ㅅ//
완전 보드랍고 맛있어요
바움쿠헨 느낌은 그닥 아니었지만 ㅎㅎ 빵부분도
부드럽고 맛있는 향이나는 부드러운 빵이었고 


가운데 치즈부분은 뭐 .. >_<
환상적인 커피안주..
2900원인데 뭔가 치즈케이크 꾸덕한거
먹은듯한 그런 만족감도 줘서 가성비가 좋은 디저트 인 듯..
미니 사이즈라 크게 부담도 없고^^  
개인적으로 골든치즈타르트 이런것보단 파블로가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롯백 식품관 파블로 매장가니까
수플레케이크도있고 
미니 치즈케익?이런것도있고 뭔가 제품들이
다양하던데 다른것들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덧글

  • 올시즌 2017/05/26 22:38 # 답글

    파블로 종종 생각나더라고요 ㅎㅎ저도 담에 가면 하나 사먹어야겠어요!
  • 듀듀 2017/05/28 21:44 #

    미니타르트 가격도 저렴한데 굉장히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헤헤
    뭔가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고싶더라구요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5296
2100
121235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