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롯데 몽쉘 치즈카라멜 with 마망갸또 커피안주





몽쉘 신제품이 나왔다고해서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
오프라인엔 안보여서 인터넷구입..


마망갸또랑 몽쉘이 콜라보라니
듣기만해도 기대가


상자 핑크핑크 예뻐요 
더 디저트 몽쉘


생 카라멜의 명가 마망갸또와 함께 만든
첫 번째 더 디저트 몽쉘
마망갸또 디저트 완전 좋아하는데요!

35% More 
크림이 더 많은가봐요 
가운데 스윗카라멜이 들어있고 


Maman Gateau


원재료명 


1봉지당 190kcal 
하루에 한봉지만 드세요 위험해..
ㅋㅋ




열어보니 봉지가 민트민트해서
봉지가 뭔가 핑크가 아니라 반전이었는데..


뭔가 너무 대충만든 느낌나는 ㅋㅋㅋ


다른상자 뜯어보니 얘는 봉지가 또 핑크예요 ㅋㅋ
핑크/민트 봉지는 두가지인가봐요
핑크가 더 예쁜 듯 ^^ 


민트/핑크 
같이 놓으니까 색이 잘 어울림


아아메와
모닝커피를 :) 



초코 귀엽네


반 갈랐어요 
크림이 확실히 통통한 느낌은 있어요 


가운데 카라멜은 너무 조금들은 느낌도;;ㅎㅎ
사진보면 흘러내리는데
흐르지않고 약간 굳었..ㅋㅋ


먹다보니 약간 꿀처럼 흘러내리긴
하더라구요^^
근데 맛은 ㅎㅎㅎ
제가 너무 기대가 컷나봅니다 
.....


요거 주문하면서 마망개또에서 먹은
카라멜치즈케이크 (세모난거)..
저 맛을 기대하며 주문했는데
가격차이가 엄청나니 사실 뭐 많이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ㅋㅋㅋ
한 10%는 비스무리한 맛을 기대했어요 ㅋㅋㅋ
하나도 안비스무리...
마망갸또는 어디에...ㅋㅋ
치즈맛도 안강하고 카라멜도 안강해요
카라멜도 치즈도아닌 좀 어중간한 맛 
크림이라도 치즈하면 그나마 나을텐데...
치즈스러운 느낌도 부족하고요 ㅠㅠ
그나마 먹다보면 카라멜향이 두드러지긴하는건 좋은데...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ㅠ
차라리 저번에 나온몽쉘녹차가 훨씬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몽쉘은 그냥 오리지널이 짱인 듯 ㅠㅜ ㅋㅋㅋ


그래도 3상자나 샀으니..
열심히 뿌리고 남은거 열심히 먹어치워보는걸로 ㅎㅎ
몽쉘 워낙 좋아해서 맛없는건 아닌데
이것도 맛은 있어요... 
근데 치즈랑 카라멜이 아니었을 뿐..


다른 몽쉘포스팅 긁어모음





핑백

  • 듀듀 : 여름한정 몽쉘메론 (멜론몽쉘) 여름엔 잘 익은 멜론 2017-07-18 10:23:47 #

    ... 없었는데 몽쉘메론은 짱짱맛..헤에 *_ *내년 여름에도 또 나와주면 좋겠당 !^^ 몽쉘 포스팅 긁어모음 롯데 몽쉘 치즈카라멜 with 마망갸또 몽쉘 코코넛&밀크 몽쉘한정판 코코넛밀크 몽쉘 그린티 몽쉘 그린티라떼 녹차몽쉘 ... more

  • 듀듀 : 롯데 몽쉘 군밤 2018-02-17 10:55:29 #

    ... nbsp;이거 맛있게 먹었어요! 몽쉘 포스팅 긁어모음 여름한정 몽쉘메론 (멜론몽쉘) 여름엔 잘 익은 멜론 롯데 몽쉘 치즈카라멜 with 마망갸또 몽쉘 코코넛&밀크 몽쉘한정판 코코넛밀크 몽쉘 그린티 몽쉘 그린티라떼 녹차몽쉘 ... more

덧글

  • 알렉세이 2017/05/28 15:17 # 답글

    카라멜 양은 너무 적어보이는데 음.
  • 듀듀 2017/05/28 21:41 #

    근데 카라멜양이 크림보다 더 적은데도
    치즈향보단 카라멜향이 더 진하게 함정이예요 ㅋㅋ(둘다 막 강한건아닌데
    카라멜은 그래두 저렇게 쪼금 들어있는데도 그래도 카라멜스러운 향이 나름 나더라구요 ㅋㅋ)
    치즈향이 연해서 좀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ㅋㅋ 한번쯤 호기심으로 사먹어도 나쁘진 않지만..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ㅠㅋ추천도 못하겠어요 ㅠㅠ;;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751457
10453
1189125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