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폰/캡슐토이] 일본여행 중 만난 가챠머신 모음 Toy



일본여행중 찍은 가챠머신들 모음 포스팅이여요 ㅋㅋ
긁어모아...ㅎㅎㅎ
후치코도 못보던것들이 많네요
최근 좀 후치코 덕질을 안했더니..
새로운게 많았어요 


너모 귀여운 네코아츠메 ㅠ_ ㅠ
이건 뽑아서 포스팅도 했지요 >> [가챠폰/캡슐토이] 네코아츠메 가챠폰


고양이 머릿수건 가챠 
저 이거 뽑았는데 맨처음에 저 수건을 쓴
고양이 인형 나오는 줄 알고 뽑았다가
ㅋㅋ진짜 머릿수건만 나와서 당황열매^^;;
피견줄알고 뽑았는데 뱃지나왔을때와
같은 황당함이었어유 ㅠㅋㅋㅋ 


세수하는 후치코 귀여워...

귀여운 후낫시와
후낫시동생 후나바시 가챠 >> [가챠폰/캡슐토이] 후낫시가챠폰~



맛난 음식가챠 
모찌? 
쭉 늘어나는건가?ㅋㅋ


꾹꾹 눌러지는 귀염탱이 가챠 


골드 후치코 
이것도 하나 뽑아왔어요 
기존후치코랑 포즈가 같아서
골드인것만 다르기에 한개만 뽑아왔었던..


귀여운 달다구리들 가챠 ^^ 
식완 이런거 모으시는 분들은 뽑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실바니안같은거 덕질했으면
이런것도 뽑아서 모았을 것 같아요 ㅋㅋ
실바니안 덕질은 결혼하면 슬슬 해보기로 ;;ㅋㅋ



진짜 귀여운 시바 미니인형 
가방같은데 달면 귀엽겠어요 


햄찌 
이것도 딤섬 하나 뽑아온^^;; >> [가챠폰/캡슐토이] 딤섬 햄스터 가챠폰

후치코같은 가챠예요 
이분도 연애인이신가 
(무지함..ㅠㅠ)


일본개그맨 사카나군 가챠라고 하네요 




여기서도 가며오며 많이 뽑은^^;;

카페드하무 >> Cafe de Ham 카페 드 하무


노래방 가챠 ㅋㅋ
병맛돋는데 귀여워 


고양이 발 가챠 >_<
꺄오 ㅠㅠ 말랑말랑 해보여요..


이것도 일본의 연애인? 가챠인가봐요
(무지해서 죄송합니다 ㅠㅜ)


네코아츠메 골드버젼 가챠 ㅎㅎ 
요것도 하나 뽑았어요 평면가챠예요 >> [가챠폰/캡슐토이] 네코아츠메 골드


뭔가 빵인데
병맛스러워요..ㅋㅋ
제가 모으는 류의 가챠는 아닌데
매우 궁금하긴 했어요 ㅋㅋ
말랑할지도 궁금하고^^ 
볼때마다 빵먹고 싶어질 듯...

간호사 후치코
이것도 두개 뽑았어요 
2종인데 색이 3가지라 총6종 >> [가챠폰/캡슐토이] 간호사 후치코


새 가쳐도 진짜 귀엽죠 ㅠ
씹덕터짐....
옆엔 세일러문 가챠 

마지막으로 포켓몬스터 가챠 ㅎㅎ
이것도 여러개 뽑아서 >> [가챠폰/캡슐토이] 포켓몬스터 가챠


이건 뭔가 19금의 무언가가 나오는 것 같아서
호기심에 뽑아봤어요 
가격은 500엔이나 하네요 ㅋㅋ
캡슐까지 까망까망해서 더 미스테리해보였음 ㅋㅋ

근데 팬티 나왔고요 ㅋㅋㅋ
근데 뭐야 섹시라며 
하나도 안섹시한 팬티
망사면 다섹시인가..
한 12금정도 되는 초딩수준의 팬티였음
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미로 한번쯤 뽑을만 해요 ㅋㅋ
속옷말고 또 뭐가 나올지 너무 궁금한데
오백엔씩 몇번 뽑기엔 너무 돈아까워서 참았는데
궁금해...>_<
덴덴타운에서 본 어떤 가챠도
미스테리하게 금박으로만 머신이 감싸져있는데
한번 돌리는데 1000엔짜리 가챠도 있더라구요
고것도 19금물건 나오는건가..참 궁금하던 ㅋㅋ




덧글

  • KittyHawk 2017/05/30 13:39 # 답글

    가샤폰의 경우 한국도 존재하긴 하지만 예전과 달리 가장 묘미라 할 피규어나 소품 시리즈는 잘 들여오지 않는 것 같더군요.
  • 듀듀 2017/05/30 14:44 #

    일본만큼 다양하진 않아도 가챠샵이나 (http://dyudyu.egloos.com/1911518)
    서교동 모형다방(http://dyudyu.egloos.com/1859879)
    이런데 가면 그래도 일본에서 잘나가는 가챠 신제품들 잘 들여놓는 편이라서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28440
52555
92509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8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