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오사카 우메다 한큐백화점 에쉬레매장 Échiré 일본 - 오사카 2017





우메다 한큐백화점 식품관의 에쉬레매장 :)
에쉬레 쿠키사러 들렀어요 ㅎㅎ
백화점 문닫기 거의 다되가는 시간에 들른거라
버터랑 쿠키뺴고는 정말 거의 다 품절;;ㅋㅋ
한정버터케이크는 오전에 다 품절된다 하더라구용 ㅠ 
오믈렛이나 크라상 휘낭시에 마들렌
요런것도 전부 품절 
하나라도 맛보고싶었는데..



에쉬레 버터

Beurre d’Échiré ]
미슐랭-스타 셰프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에쉬레 버터(AOC)는 루아르 계곡의 되-세브르(Deux-Sèvres) 현에 있는 한 낙농장에서 생산한다. 이곳은 벌써 한 세기가 넘도록 협동 조합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반경 30킬로미터 내에 위치한 66곳의 회원 농가로부터 공급받는 우유만을 사용한다.

전통적인 버터 제조 방식의 맥이 끊기지 않도록 엄격한 관리를 받는다. 신선한 우유는 크림이 더욱 진해지도록 너무 차지 않게, 8~10°C 안팎에서 보관하며, 파스퇴르 살균을 하지 않는다. EC의 특별 조치로, 두 개의 거대한 티크나무 교유기()에서 교유시킨다. 굳이 티크나무를 선택한 이유는, 크림을 타닌으로 오염시키지 않기 위해서이며, 버터의 질감에도 더 좋기 때문이다. 슈퍼마켓에서 파는 매끄러운 버터보다 결이 더 살아 있으며, 포플러 나무로 만든 우아한 상자에 넣어 포장한다.

에쉬레 버터는 주로 식탁에 올려 빵에 발라 먹지만, 뵈르 블랑(beurre blanc)―곱게 썬 셜롯과 드라이 화이트 와인을 섞어 글레이즈로 만든 뒤 조그만 버터 조각들과 함께 재빨리 휘저어 따뜻한 액상 형태로 만든 소스―의 주요 재료이기도 하다.

[네이버 지식백과] 에쉬레 버터 [Beurre d’Échiré]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1001, 2009. 3. 15., 마로니에북스)



매장에 남은건 요런 쿠키들뿐이예요 ㅋㅋ
쿠키는 일본가기전부터 꼭 사와야지 했던건데..
휘낭시에나 크라상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힝..
아쉽네요 오전에 갈 짬이 안나가지구 힝..ㅎㅎ
담에 오면 꼭 먹어봐야지ㅠ


에코백이랑 버터종지도 넘 귀엽죠^^
에코백 가격인 삼천엔이라..자비리스 ㅎㅎ
저는 맨 아래에있는 보냉가방 하나 샀어요 :)
뭔가 에코백스러우면서 가격은 5분의 1이라며 ㅋㅋㅋ



에쉬레버터도 비싸지만 쿠키도 비싸요 
이천엔 삼천엔대..


남아있던 쿠키들 
개별로 판매도 하니 혹시 궁금하시면
하나 구매해서 맛본후에
구매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틴케이스에 안들은 요런 포장으로도 팔아요
한국에 지인 선물용이라면 
깨질 수 있어서 틴케이스 포장이
좋은 것 같아요 ~ 



쿠키 득템 :) 
쇼핑백도 참 예쁜 




포장도 예쁘게 해주시더라구요
쇼핑백도 너모 예쁘구요


쿠키 두개 사서 열심히 먹고
(몇일만에 다 사라졌죠 ㅜㅜㅜ...)
사진은 다 찍어놨는데 포스팅은 
임시저장 포스팅에서 찾아보고 조만간 올릴게요 ㅋㅋ



핑백

덧글

  • 2017/05/31 11:5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5/31 16:2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5/31 16:4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아르 2017/06/01 14:35 # 답글

    쿠키가 사라지다니 아쉽네요
    죽기전 맛보아야 되는 음식중 하나라니 왠지 그림의 떡이란 느낌이 ㅠ.ㅠ
  • 듀듀 2017/06/08 15:40 #

    혹시나 일본여행하시다 만난 백화점 식품관에
    에쉬레매장 있으면 쿠키하나 맛보셔요 ^^
    낱개판매도 하더라구요 헤헤
    아직도 여행중이신가요? ^^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11666
10453
118843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