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롯데백화점 본점 도쿄이치바 마끼(군함말이 초밥), 만두베이커리 구운몽 만두, 군만두, 멘보샤 먹부림






에이퍼스트 호텔에서
묵었던 날 
롯데백화점 소공점에서 사온 
점저 :) 


도쿄이치바 라는곳에서 마끼,초밥을 구입했고 
만두베이커리 구운몽? 이라는 곳에서
만두도 몇개 담았어요 


10개에 12000원하던 마끼
나름 위에 얹어진 재료들도
실하고 푸짐해보여서 ㅎㅎ


이건 제가 고른 것 ^^ 


요건 한치 마끼 
다진한치를 무슨 소스에 버무려서 밥 위에 올렸는데
뭔가 굉장히 농후한 맛이 나요...
보기보다 맛이 고급졌음

타코와사비는 사랑


날치알을 먹물에 염색한건가...(기억안남ㅋㅋ)..
어쨋든 날치알 마끼와 장어초밥
그리고 아래는 명란마요 말이 -
토도도독 터지는게 재밌던


이건 샥스핀 군함말이


육회군함말이와
멍게 군함말이
육회가 제일 별로였음 ㅠㅜ


만두베이커리 구운몽에서 사온 만두들
요건 카메라로 안찍어서
폰카사진 가져옴 폰카가 화질 더좋음주의..ㅋㅋㅋㅋㅋ

이건 취나물만두인가 냉이만두인가
까먹..무슨 나물류 만두였는데 만두인데도
안느끼하고 뭔가 프레쉬한 맛이라 참 맛있던
피도 쫄깃쫄깃


베스트라고 하셨던 군만두도 맛나요
그냥 일반적인 군만두들보다는 조금 더 맛있는 맛이였어요


멘보샤도 있어서 집어온 ㅋㅋ
기름지지만 넘나 바삭한 빵부분과
말랑한 새우살/ㅅ///
마시쪙...


구운몽은 영수증을 안주셔서 영수증이 없음..;ㅁ;;
만두가격이 개당 이천원대가 많았던걸로 기억함 


덧글

  • 알렉세이 2017/06/02 10:33 # 답글

    샥스핀으로 군함말이라니 ㄷㄷ
  • 듀듀 2017/06/03 22:33 #

    맛없을줄 알았는데 샥스핀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ㅎㅎ
    보통 군함말이 사먹으면 맛없는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그래도 생각보다 다 맛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211275
9840
118378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