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오사카 초밥먹방 하루코마스시 재방문 春駒 (はるこま) 일본 - 오사카 2017






이번 여행에서만 두번방문한 하루코마스시^^ 


이번에도 줄서서 기다림 :)
그래도 저번보다 일찍가서 ㅋㅋ
오늘은 영업마감 팻말 들고있진 않았음 키키


들어가기전에 종이에 주문부터 ^^ 


메뉴판(저번포스팅에서 가져옴^^;;)
이미지만 쭉 나열합니다 




편하게 고를 수 있었음^^ 










직원분들이 기억해주시더라구요 :) 
여자직원분도 ㅋㅋ어제오지않았냐고 ㅋㅋㅋ
엊그제오긴했지만 ^^ 흐흐



그동안 몰랐던
주방장 추천메뉴가 칠판에 적어져있네요
옆테이블 일본인들이
메뉴판에 없는 특이한 스시를 먹고있어서...
뭘까 하면서 ㅋㅋ똑같은거 달라고했는데
쉐프님이 쉐프추천스시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추천스시 적혀있는 칠판도 있었음 ㅎㅎ;;



오늘도 오빠는 맥주
나는 사케 - 
저는 맥주보다 <<사케를 훨씬 더 좋아해요 ㅋ
짝꿍님도 사케 좋아하는데
일본오면 무조건 맥주만 마심..ㅋㅋ



간장발라먹는 솔과
베니쇼가
우측에 저 빨간뚜껑 소스병은
폰즈예요 


이번엔 들어가기전에 주문을 한번에 
좀 많이했더니 ㅋㅋ
(배고파서..)
엄청 큰 접시에 한아름 담아나온 스시


갯가재 스시도 :)
이날은 저번에 다팔려서 목먹은 방어스시도
있어서 행복^^ 


연어연어*_* 
뱃살
저번엔 품절이라 못먹었던 뱃살도 ㅎㅎ
이번엔 다 있어서 주문해먹음


게살초밥도 ^ ^ 
짭쪼름한 게살의 맛 ~ 
중간에 귀엽게 
저 비닐도 끼워주심 ㅎㅎ


밥양은 적은편도 많은편도 아닌 적당한 편^^ 
우오신스시에 비해선 많은편이죠 


오늘도 매운미소된장국 
바지락은 이날도 없다해서 
계란된장국으로 
그래도 괜찮아요 국맛은 똑같으니 ^^ 


살살 녹는다요


방어초밥/ㅅ//


방어방어 좋아해...


생새우 탱글탱글 :)



갯가재 ㅎㅎ
뭔가 너무 허리를 구부리고 있는 것 같아
갑자기 마음이 살짝 아파오지만 ㅠㅠ
소스도 맛있고 - 
게살스시랑 비슷한 그런 맛
약간 랍스터살맛에 가깝지만 - 


국물  - 
스시랑 정말 잘 어울리는
된장국


계란은 반숙이여라 ^ ^ 
터뜨리지말구 호로록 한입에 떠서
입에 넣으면 크리미한 노른자가 팡팡 터져요 

두번째 스시접시도
이것저것 많이시켰더니 큰접시에
담아주신 ^^ 




지금에와선 정확히 무슨 생선이었나 막 기억이
가물가물...ㅠ_ ㅜ;;ㅋㅋ


이건 기억나요
제가 좋아하는 정어리 스시 ^^ 
통조림으로 주로 먹은 정어리인데
스시맛도 아주 좋네요! 
비린맛 전혀없고 *_* 
약간 
청어회랑 비슷한 그런 맛 

우니/ㅅ//


사바스시도 빼먹을 수 없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거여요 고등어스시~ 
껍질에서 녹아나오는 살짝 녹진한 기름의맛+비린향

내 사케 다먹고
짝꿍맥주 뺏어먹기..


가지초절임 스시도
옆에 귀여운 일본여자 두명이서 시켜먹기에
맛나보여서 
주문해봤어요^^
짝꿍님은 이런거 싫어해서(온리 생선스시파;;ㅋㅋ)
저는 야채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ㅋ 
이건 제가 두개 다 먹은^^
이것도 엄청 맛나요
간간하고 새콤한 가지+밥 조합이라
맛있었네요
가지가 잘 절여져서 꼬득쫀득 식감도 좋은것이


요게 옆에 일본인들 주문해서 먹길래..
메뉴에 없는거라 뭐지 싶었는데 ㅋㅋ
알고보니 쉐프추천스시였던 ~
근데 정확히 뭔지 모르겠어요
새끼갈치 같기도하고..
약간 한치같은 느낌도 있었어요
몰캉하고 씹는맛이 좋고 맛있었는데...
새끼갈치인가..뭐지..ㅠ_ ㅜ


이것도 주방장 추천스시 - 
대방어로 추정되는데
진짜 식감이..지금까지 먹어본 방어회나
방어스시와는 완전 다르게
입에서 걍 풀어져서 
기름팡팡 뿜어져나오더라구요 ....마시쪙!!!!



계속해서 먹지요 


피조개 새조개 :)


한치 ^^ 


생새우에 간장 콕!


조개초밥도 막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식감이 좋아서 
안시켜먹으면 왠지 아쉬워요 ㅋㅋ



말랑쫄깃 피조개 ~


짝꿍님은 하루코마에서
계란초밥이 제일 맛있다고
이날도 엄청 시켜드심..ㅎㅎ


우나기 :)
큼직하고 
소스도 맛있어요 

포실한 장어살


달달한 계란+달달한 밥 조합 좋죠
마치 디저트인냥 ㅋㅋ
스시계의 디저트...
저는 마무리스시로 
디저트라며 
계란초밥을 먹었어요 ㅋㅋ


오늘도 너무 맛있게 먹고가는 하루코마 :)
오사카 올때마다 들를 하루코마~ ^^ 







덧글

  • 북극양 2017/06/04 19:20 # 답글

    저번에 하루코마 갔는데 마침 3일을 휴업이라ㅠㅠ
    전 오사카만 가면 스시 먹으러 이집 가거든요
  • 듀듀 2017/06/05 18:09 #

    하루코마 정말 좋죠 저도 오사카 갈때마다 가게되더라구요 ㅎㅎㅎ
    여기만큼 가성비좋고 싱싱한 스시집을 아직 못찾았어요 ;; 갈때마다 만족스러운 곳이네요 ㅎㅎㅎ
    3일이나 휴업일때 방문하셨다니 ㅠㅠ 제가 다 속상하네요ㅠ하루도 아니고 ㅠㅠㅠ
    정기휴무일말고 중간중간 비정기 휴뮤일도 꽤 있더라구요
    저도 몰랐었는데 매장에 벽에보니..비정기 휴무일 적혀있는데
    몇일이나 써있어서 좀 놀랐던 기억이 나요 ㅠ 여행자 입장으로
    비정이 휴무일은 가보지 않고서야 알길이 없는데 말이죠 ㅠㅠㅠ
    다음엔 꼭 방문하셔서 맛난 스시 드셔요!!!
  • 북극양 2017/06/05 20:33 #

    하는 수 없이 바로 앞집을 갔는데 거긴 별루더라구요
    가지수도 너무 적고...
  • 듀듀 2017/06/05 20:52 #

    아아 맞은편 스시집...
    하루코마에서 영업 마감되거나 줄 너무 길어서 왔다가
    질리신분들은 맞은편스시집으로 많이 가시던데
    역시나 별로군요 ㅠㅠㅠㅠ
  • 알렉세이 2017/06/05 18:52 # 답글

    한국어 번역이 참 잘 되어 있네요 :) 추천메뉴도 한국어로.ㅋㅋ
  • 듀듀 2017/06/05 20:50 #

    네네 ㅎㅎ 15년 방문에는 본점은 영어메뉴판만 있었는데(분점은 그때도 한국메뉴판이 있다고
    들었어요 ㅎㅎ) 지금은 본점도 한국어메뉴판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 여행 2017/06/05 20:44 # 삭제 답글

    맛있어보여요ㅜ
    혹시 몇시쯤 방문하셨어요?
    영업시간이 오후9시반까지라고 나오는데
    실제론 그것보단 일찍 마감하는것 같아서요~
  • 듀듀 2017/06/05 20:55 #

    저도 한달도 넘은지라ㅠ 정확히 언제갔는지 시간이 기억이 안나네요
    여섯시대에 방문한걸로 기억해요 (이 방문 이틀전 방문은 일곱시40분? 그쯤 방문했나 그랬는데도
    중간에 줄 끊어져서 제가 영업마감팻말들고 기다렸어요;)
    영업시간 내 안전하게 가셔도 이미 서있는 줄이 너무 길기때문에
    줄선 사람들 체크해서 마감손님까지 중간에 아예 끊기도 해서요
    재료 양 체크해서 중간에 줄서있는 손님들도 끊더라구요ㅠㅠ
    8시대에 방문하는것도 불안하고요 무조건 일찍가시는거 추천드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71506
10024
11917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