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카카오파우더 네슬레 코코아 Iherb Nestle Toll House, Cocoa (Cacao Powder) 카카오팩 아이허브 IHERB





네슬레의 카카오파우더 - 
베이킹용인데 저는 팩하려고 구입했어요~
음식밸리로 보내야 할 카카오 파우더지만..ㅋㅋ
전 얼굴에 바르는 용도로 샀으니 패뷰밸로;ㅁ;;;

기존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해서 음료용으로
쓰는 파우더가 있긴한데 고건 요거보다 비싸니까
그걸 음료나 요리용으로쓰고요 
요건 가격이 참 저렴해서
팩용으로 막 쓰기에도 부담없는 가격..
이것도 베이킹용이라서 음료나 음식에 넣어도 
물론 괜찮아요 ㅎㅎ저렴한 카카오파우더
찾으시면 요제품 추천 ^^ 
가격은 2.97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1테이블스푼에 20 kcal 
섬유질과 아연도 풍부하고 단백질도 1g들어있어요^^ 

제품설명 
최상의 베이크 
1939 년부터 
베이킹에 완벽한 
100% 순수한 코코아 
1866 년부터 Nestle (네슬레) 

기억하기 좋은 것 
모든 천연 식품들에는 인공 풍미, 색소, 방부제를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cocoa.

네슬레 둥지그림 ㅋㅋ
뭔가 친숙해 
팩용으로 사긴했는데 맛도 궁금해서
카페모카랑 핫초코 아이스초코도
만들어 먹었는데 맛있어요
풍미도 나쁘지 않아요 ^^ 


브라우니 레시피 :)

제품 사용법 
쫄깃한 코코아 브라우니 
1 2/3 컵의 사탕 가루 
3/4 컵 (1 1/2 스틱) 의 녹은 버터 또는 마가린 
2 테이블스푼의 물 
2 알의 큰 달걀 
2 티스푼의 바닐라 추출물 
1 2/3 컵의 다용도 밀가루 
3/4 컵의 Nestle Toll House 베이킹 코코아 
1/2 티스푼의 베이킹 가루 
1/4 티스푼의 소금 
3/4 컵의 조각 낸 너트 (선택적인) 
가루 설탕 

오븐을 350°F 까지 예열하세요. 
13x9 인치의 베이킹 팬에 기름을 바르세요. 
설탕, 버터 및 물을 큰 그릇에 혼합하세요. 
달걀과 바닐라 추출물을 섞으세요. 밀가루, 코코아, 베이킹 가루 및 
소금을 중간 크기의 그릇에 넣고 혼합하세요; 
설탕 혼합물로 저어주세요. 너트로 저어주세요. 
준비된 베이킹 팬에 펴 놓습니다. 
18 -25 분 동안 또는 나무젓가락을 넣었다 꺼내었을 때 약간 끈적해 질 때까지 구우세요. 
후라이팬에서 완전히 식히세요. 가루 설탕을 뿌리세요. 
24 개의 브라우니를 만드세요. 

초콜릿 변환: 3 레벨의 테이블스푼 + 1 테이블스푼의 쇼트닝 또는 오일 
= 1 square (1 온스) 단맛을 들이지 않은 베이킹 초콜릿.


열면 씰이 있구요 
열때 조심해야해요 ㅋㅋ
아주 위까지 꽉꽉 파우더가 들어차있어서
오픈할 때 가루 튀어요 ㅎㅎ


꽉찬 파우더 ^^ 
통도 나름 보관이 편리해요
봉지포장보다 훨씬 보관도 편하고 쓰기도 편해요



팩볼에 부어주고(팩볼더러움주의 ㅋㅋ...
전날 한 모델링팩의 흔적..ㅋㅋ어차피 뭐 
같이 섞여도 그닥 상관 없기땜시 ㅋㅋ)

꿀도 좀 넣어줬어요 
꿀 섞으면 팩이 말라도 얼굴이 많이 안땡겨서 
피부에 덜 자극적이여요 ~ 


물 소량넣고 반죽
물은 파우더랑 동량이아니라 소량씩
넣어가며 저어줘야되요 
카카오파우더는 다른 모델링팩 가루나 클레이팩 같은
다른 가루타입 팩들 반죽할때랑와는 
가루가 물 머금을때가지 시간이 많이 걸리기때문에
오래저어줘야하고 완전히 가루가 잘 반죽되었을 때까지
농도를 봐주면서 저어줘야되어요 
꿀넣어서 만들면 입술에 닿을 때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뭐 먹어도 되는거라 햝아먹어도 무방하긴 하지만요 ㅋㅋㅋㅋ

요정도도사실 좀 묽긴한데 ㅎㅎ 
얇에 펴바르려면 살짝 묽어도 되긴해요 
근데 너무 묽지않게 바르는게 좋긴합니다
잘 흘러내려서 잠옷이랄지 방바닥에
초코파티될수도 있으니 주의해야해요 ㅋㅋㅋ
역시나 세안할때도 세면대 주변이 온통 초코파티 되서
ㅋㅋㅋ뒷정리 잘 하셔야되는 단점이 있구요 ...

물만 믹스할때는 15-20분 방치하면 얼굴이 살살
당기는 느낌이 와서 세안하는데~ 
꿀넣으면 40분이상 있어도 얼굴 안땡기지만
그래도 25분 안넘어가게 세안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클레이파우더와는 다르게 카카오팩은 물만 믹스해도
세안하면 피부가 미끄덩거려요
카카오의 기름성분때문에 팩제거후에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은게 장점이구요 
모공청소도 해주면서 피부도 촉촉하게 해줘요

다만 클레이팩보다 세안후에 피부에
자극이 조금 더 있을 수 있다는거 ~ 
팩 제거 직후에는 얼굴톤이 살짝 붉어질 수 있는데
좀 기다리시면 금방 나아져요 ㅎㅎ (피부에 넘 찰싹
붙어있어서 제거하면서 살짝 자극은 있는 듯..)
물론 다음날 피부톤은 완전 좋고요 ㅋㅋㅋ

(근데 이것도 케바케라 많이 붉어지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고..
저처럼 괜찮으신 분들도 계실 수 있어요)  
클레이팩이 너무 클렌징, 디톡스에만 집중된 팩이라고 
생각되실 때 번갈아서 영양도 주면서 모공청소도 하기 좋은 팩이여요^^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다른 카카오가루(코코아파우더) 제품들
아래것들로 팩하셔도 무방합니다 ㅋ
(가격은 네슬레것보다 살짝 더 비싸지만요)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덧글

  • 만다린 2017/06/05 16:20 # 답글

    카카오파우더로 팩을 할 수 있군요! *_* 신기해요
    얼굴에 바르다가 달달한 초코향에 먹고싶어질것 같긴하네요ㅎㅎ
  • 듀듀 2017/06/05 18:01 #

    네네 ㅎㅎ 요거 해보시면 참 좋아요 ㅋ
    세안할때가 좀 더러워지는게 최대 단점이긴 하지만요 ㅠ
    몇년전부터 꾸준히 하다가 중간중간 안하기도 했는데
    결국엔 ㅋㅋ다시 하게 되더라고요 효과 참 좋습니당 ㅎㅎ
    건조하신분들은 더 잘맞으실 것 같아요 ㅎㅎ정말 달달해서 팩 만들때부터 기분이 좋아요^^ ~
  • 고양이씨 2017/06/05 17:01 # 답글

    달달한 향때문에 팩하다 핥을 것 같아요 X3 양도 많고 괜찮아보이는군요!
  • 듀듀 2017/06/05 18:04 #

    ㅋㅋ네 저도 종종 햝아먹어요 ㅋㅋ너모맛있는 팩 ㅠㅠ
    피부타입 안가리고 다 좋긴한데 건성이신 분들은 꿀넣어서 쓰시면 참 잘 맞으실 것 같아요
    카카오기름이 깊은 보습을 줘요 으히히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191662
10338
119267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