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에센셜오일들 Iherb Now Foods Essential Oils, Aura Cacia Pure Essential Oil, Nature's Alchemy 아이허브 IHERB





집에서 사용하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에센셜오일들 :)
에센셜오일은 따로 리뷰를 그동안 안했었는데 
한번 해볼까 싶어서 모아봤음 ;;ㅎㅎ
주로 아로마테라피용으로 많이 쓰는데 
여기저기 사용하고 있어요
손 마사지할 때 핸드크림에 한두방울 톡톡해서
손마사지하면 정말 시원하구요 
아로마테라피효과는 덤으로^^
에센셜오일은 양을 많이쓰면 안되서 
마사지하게 편하게 오일양을 늘려주고자 다른 캐리어오일
(마룰라오일이나 모로칸오일 살구오일 등 집에있는오일 식용오일
쓰셔도 괜찮아요 코코넛오일 올리브유도 괜찮고요 ㅎㅎ)
2-3방울에 에센셜오일 1방울정도 양으로 넣어줘요)
족욕도 매일같이 하는데 족욕할 때 
보통 배스솔트나 입욕제를 넣어서 하지만
가끔은 요 에센셜오일 3방울정도 뜨신물에 톡톡해서
족욕하면 향이 진짜 욕실에 가득퍼져서 넘 좋아용~
가끔 따뜻한물에 톡톡해서 코로 향 흡입할 때도 있고요~
소화안될 때 민트오일 손등에 한방울
뿌리고 킁킁할때도있고 ㅋㅋ
효능에따라서 여러방법으로 쓰고있어요~

에센셜오일은 임산부나 특정질환 있으신 분들이 쓰면 안되는 오일들도 꽤 많기 때문에
효능이나 사용법을 잘 숙지하고 주의해서 사용하셔야해요 
잘 알아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아요.

 
나우푸드의 라벤더오일
라벤더오일은 숙면에 좋다고해서
잠안올때 향 흡입하거나 자기전 핸드크림에 한방을 톡!
해서 바르고 자면 좋더라구요 ~
(역시나 아로마테라피효과는 덤으로..ㅋ) 
가격은 7.01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스피어민트오일 ~ 
민트는 두통완호, 메스꺼움, 살균, 여드름
멀미, 소화촉진, 해열에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임산부는 사용금지 오일 입니다
가격은 4.7불이예요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유칼립투스 오일
무난하게 하나쯤 사기 좋은 오일이예요 
호흡기기능 향상, 감기, 비염.
기관지염에 좋고 항염, 항통증, 항바이러스 작용이 있어요
고혈압환자도 사용하면안되고
임산부도 사용하면 안된다고 해요 
저는 보통 감기기운 있을 때 요걸로 족욕하거나
입욕제 대신에 넣어주기도 하고 그래요
5.99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나우프드의 자스민오일 :)
자스민향 참 좋아라해서 ㅎㅎ 보통 에센셜
오일들은 향이 강해서 굉장히 쨍한 느낌인데
그래도 자스민오일은 향이 다른오일들이비해
정말 사랑스러운 편 ㅋㅋㅋ
다른걸 거의 풀잎을 짓이긴 향이나거나 넘나 강려크한디..
이건 그래도 꽃향이라 ㅎㅎㅎ
자스민은 신경안정, 우울증, 스트레스에 좋고
성적긴장감을 높이는 효과도 있다고하네요 
가격은 6.72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Aura Cacia의 사이프리스 오일
사이프리스 오일은 
부종,수종, 생리불순이나 월경통에
효과가 좋다해요, 비듬도 방지해주고
류마티즘이나 신경통에도 효과가 좋고 
체액배출을 촉진시켜서 붓기나 셀룰라이트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임산부는 사용하면 안되는 오일이이예요.
가격은 6.26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로즈마리오일
로즈마리는 심신을 북돋아주고
집중력이나 기억력을 높여주고
두통완화, 소화촉진등의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고혈압환자나 임산부는 사용금지 오일입니다
가격은 6.42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넘 상큼한 라임오일
라임오일은 지성피부에 좋고
뛰어난 수렴효과와 이뇨작용을 돕는다해요. 
림프자극효과가 있어서 부종, 체액정체에 효과가 있고
셀룰라이트에도 도움이 되고
소화액을 많이 분비시켜서 식욕을 증진시키고
항우울 작용도 있다고하네요 ~
가격은 6.11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Nature's Alchemy의 퍼니들오일~
디톡스, 호흡개선, 면역증진, 트러블개선
류머티스통증개선, 정신안정에 도움이되고
 신진대사도 증진시키고 소독작용도 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11.55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시트로넬라오일
시트로넬라는 벌레퇴치오일로 유명하죠 ㅎㅎ
모기퇴치 벌레퇴치효능과
방부, 살균에 도움이되고 근육통이나 신경통을
완화시켜주고 호흡기 기능 개선효과도 있다고해요
임산부는 사용 금지 오일입니다.
여름처럼 모기나 벌레 많은 계절에
낮이나 밤에 밖에서 활동 할 때 스프레이용기에 물이랑
시트로넬라 몇방울 넣고 흔들어서 몸이나
옷에 뿌려주면 효과가 좋아요 
더운나라 놀러가실 때도 가져가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요 
가격은 3.6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레몬그라스오일은
정신을 맑게해주고 집중력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근육긴장도 완화시켜주고 스트레스해소와 
기운회복에도 도움이되고 벌레퇴치기능도
있다고해요 :) 
가격은 4.75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아로마테라피에 관심있으시면
본인이 제일 잘 사용할만한 오일로 
한두개 구비해두고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덧글

  • 2017/10/13 23:49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듀듀 2017/10/14 00:34 #

    저도 아로마테라피 전문가가 아니라서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유칼립투스, 라벤더는 임산부나 어린이에게
    다른 에센셜 오일들보다 비교적 안전한 오일이라고 알고있는데
    아기가 4개월이라 많이 어리긴 해서 저도 좀 걱정은 되네요 ㅠㅜ
    아무래도 흡입하는건 간이나 이런데도 영향이 있을 수도 있고..
    아이가 넘 어려서요...

    어린이가 있으면 아로마가습기
    이 제품 사이즈 정도에 (http://dyudyu.egloos.com/1826712)
    한방울 정도 양이 적당할 것 같아요
    너무 직접적으로 가까이서 흡입하는것만 아니면 크게 문제는
    없을 것 같긴하지만 4개월 아기는 넘 어린 것 같아요..
    제가 댁에서쓰는 가습기 물통 크기를 모르긴하지만 ㅠ
    4방울은 좀 많은 것 같아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621490
10453
118879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