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샴푸추천 Iherb Desert Essence, Organics Shampoo, Italian Red Grape 데저트에센스 샴푸 아이허브 IHERB





데저트에센스의 이탈리안 레드포도 샴푸  
저번에 데저트에센스의 레몬샴푸도 
엄청 만족했던 기억에 포도향으로도 주문해봤다 ^^ 
염색모발샴푸라고 하는데
나는 뭐 맨날 염색상태니께..ㅎㅎ
가격은 5.62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튜브에 인쇄된 컬러랑 포도가 완전 맘에듬
난 보라색 젤로 좋아해서 헤헤
용량은 237ml 


제품설명

염색모발 보호
NSF 는 올가닉 내용물 포함

Desert Essence Organics의 

이탈리안 적포도 샴푸로 염색머리를 관리하세요. 

올가닉 그래이프잎 추출물을 포함. 

강력한 항산화제로 모발을 보호하도록 돕는 

UV필터로 작용. 올가닉 컴프리, 

레스베라트롤이 광채를 더함. 

지속적인 사용으로 건강하고 부드러운 모발.


제품 사용법

젖은 모발에 마사지 하여 거품을 낸 후 헹굼. 

최고의 결과를 위해 

Desert Essence Organics Italian Red Grape Conditioner 함께 사용.


주의사항

천연 성분 때문에 제품의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전성분

Aloe barbadensis leaf juice*, vitis vinifera (grape) leaf extract*, 

coco-glucoside (coconut/sugar), 

sodium coco-sulfate (coconut), 

lauryl glucoside (coconut/ sugar), 

decyl glucoside (coconut/sugar), 

leuconostoc/radish root ferment filtrate, 

sodium chloride, glycerin (palm)*, 

natural fragrance/flavor (parfum/aroma), 

resveratrol (grapes), panthenol (pro-vitamin b-5), 

lepidium meyenii root extract (maca root)*, 

yucca brevifolia root extract (yucca cactus)*, 

symphytum officinale leaf extract (comfrey)*, 

urtica dioica (nettle) leaf extract*, 

macrocystis pyrifera extract (sea kelp)*, 

salix alba (willow) bark extract*, 

citric acid, potassium sorbate

* Certified organic


100% vegan, wheat & gluten free

No: Parabens, sodium lauryl/laureth sulfates, 

phthalates, artificial fragrances or colors, 

silicones, EDTA, glycol, or petroleum based ingredients.

Cruelty free and biodegradable: No animal testing of raw material 

or finished product. 

No phosphates. Clear skin, clear conscience.





6개월로 오픈하면 빨리 써줘야 됩니다 :) 


씰 있구요 ^^ 


약간은 옅은 보라빛(갈색?) 도는데
사진은 양이 적어서 노랗게 나왔네요;;
액상형태고 굉장히 묽어요^^ 
거품 잘나구요 향은..음 너무 상큼하고
좋은 포도의 향기를 기대하시면 안될 것 같아요 ㅋㅋ 
약간 환타 포도향같은 탄산음료의 포도향스러운 향과함께..
프레쉬한 포도과일 향이라기보다는
더운날씨에 밖에 오랫동안 둬서..초파리 많이 낀 맛 약간 가고있는
(그 포도주 숙성되는 냄새같은 ㅋㅋ) 발효될 것 같은
포도의 향이 같이납니다 
ㅋㅋㅋㅋㅋㅋ맛이 가려는 포도(살짝 상해가는 포도??)
+포도탄산음료 향이 
섞인 향이라고 보시면 되요. ㅎㅎ 
지금 쓰는 샴푸들이 허브향같은거 나는 샴푸인데
나름 가끔 요거 써주면 또 과일계열 향이라고 
리프레쉬 되는 느낌으로 쓰고 있어요^^;;
거품 잘 나고요^^ 거품 잘 안나시면 애벌샴푸 후 2차샴푸
하시면 아주 잘 나실거예요~ 
거품이 조밀하게 나는편이라 샴푸할 때 재미져요 :) 
클렌징은 중상 정도 되는 느낌이라
지성분들 쓰셔도 무난하구요~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전에 사용한 데저트에센스 레몬샴푸, 티트리샴푸
요것도 지성분들이 쓰게 너무 좋은 샴푸예요
(일단 아래 샴푸들이 이탈리안 레드 그레이프 보다
향이 월등히 좋습니다 ㅎㅎㅎ) 

거품도 잘나고 세정력도 뛰어나고
아래 두 샴푸 모두
겨울보다 봄, 여름에 쓰기 더 좋으실 샴푸 ^^ 
세정력은 세 제품중에 레몬티트리가 가장 좋았습니다.
(근데 셋다 좋은편이예요 굳이 고르자면요^^;;)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아이허브 5% 할인코드 >

CSS875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11388
10453
118918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