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롯데본점 허유산 더블망고 망고젤리 A1 About D ♥




받고 바로 찍는다는게^^; 먹다가 찍어서 ㅎㅎ


롯데 본점에 허유산이 들어왔어요 ^^ 


망고푸딩도 있고 ㅎㅎ
저는 A1으로 주문


딱히 비주얼은 ㅋㅋ먹다 찍었지만
받자마자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바닥에 망고젤리가 깔려있고 
그 위에는 망고쉐이크가 가득


몽글한 망고도 올라오구요^^ 
찐득한 느낌의 쉐이크인데 시원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뭔가 또 사먹을 것 같진 않은 맛이라고 해야하나..
망고망고한건 분명한데 엄청 맛있고 향긋한 느낌은
아니구..ㅎㅎ 인위적인 망고맛은 아니라서
그점은 괜찮았는데 집에서 망고쥬스 갈아먹을때보다도
살짝 맛없게 느껴져서 앞으로는 굳이 사먹게 되진 않을 것 같은 ㅠ

저는 홍콩 허유산꺼는 안먹어봐서 맛 비교는
불가한데 짝꿍님이 홍콩이랑 맛 다르다고..
홍콩이 훨 맛있다고 이건 맛이없다하네요...;;


그래도 망고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볼만은 해요
저도 담엔 A1말고 망고푸딩이나 망고코코넛으로 시도해봐야겠네요 ㅋㅋ



덧글

  • 쇠밥그릇 2017/06/10 22:36 # 답글

    어머! 침사추이에서 정말 맛있게 먹고 돌아다녔는데!
  • 듀듀 2017/06/12 19:23 #

    허유산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ㅎ
    근데 홍콩보다 맛있지 않다고하니까ㅠㅠ ㅋㅋ그거 감안하고 드신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흐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210
1517
1216627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