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오사카성 공원 벚꽃놀이 일본 - 오사카 2017





오사카성 공원에 벚꽃보러 ^^ 


역시나 날이 흐려서 아쉽지만 
벚꽃도 완전 만개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예쁘기만하던 벚꽃 




올 봄은 일본에서 벚꽃 실컷 구경해서 
여한이 없다 ^^ 


핑크핑크한 꽃잎들 


비와서 많이 떨어지기도 했음



꽃구경, 나들이 많이들 나오셨더라는 ^^ 




뭔가 다 우중충해 보인다..ㅎㅎ
날씨가 맑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오사카성 ^^ 


이쪽에서는 아주 작게 
미니어쳐처럼 보인다 






다 똑같은 꽃인데 뭘 이렇게 많이 찍었대...
ㅋㅋㅋ사진고자의 벚꽃놀이.jpg




뭔가 이사진도 맘에들어 *_ *



얘는 조금 더 핑크돋는 꽃나무 


화장실 디테일에 놀라버림....
가운데 세면대도 있음


역시 일본은... 
섬세한 나라야..
보기엔 냄새날 것 같은 공중화장실인데
냄새 1도안나고 완전 쾌적하다고 합니다


와 예뻐라




나무 크기가 어마어마


벚꽃나무는 클수록 예쁜 것 같다.



뭔가 단체로 야유회 나오신
분들도 많으셨다 ^^ 
식사자리 깔고 계셨던 
도시락 놓은게 넘 앙증맞당 ㅎㅎ
괜히 나도 앉아서 먹고 싶고요...


잔디에 다들 모여앉아서 피크닉


나중에 봄에 일본에 또 꽃보러온다면
그땐 돗자리도 챙겨와서
피크닉도 한번 해보고 싶다







점심시간이 가까워지니
푸드트럭들도
하나둘씩 오픈하고



나도 돗자리...

ㅎㅎ


안되는것들 많고요 ㅎㅎ




로손 스테이션! 
일본에서 몇번 봤어요
약간 간의편의점 느낌의 - 
그래도 꽤 여러가지를 팔고 있더라고요 
생맥주도 팔고..






나는 자판기에서 음료수 뽑아먹고
짝꿍은 생맥주 

벚꽃과 생맥주
안어울리는듯 어울림
ㅋㅋㅋㅋ
꽃놀이엔 맥주지!



계속해서 걸어요 ~


이쪽 계단에 오르면 오사카성이 
꽤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일정상 오사카성 올라갈건 아니었어서..
멀리서나마 조망


요 벚꽃도 
뭔가 아기자기하고 
보송보송 솜방울같이 귀엽다


한 두세시간은 걸었나봐요 ㅋㅋ
정말 큰 오사카성공원 ^^ 


덧글

  • 小さな願いのあすか 2017/06/11 18:15 # 답글

    제경우 오사카 성쪽만 방문했는데 참 느낌이 좋더군요. . 당시에 먼가 행사하는것 같았는데 행사는 못보고 준비하는과정만 구경하고 왔습니다. 오사카 갔을때는 벗꽃이 다 지고 약간 비내릴 느낌이라서 성만 구경하고 주변 풍경은 제대로 구경 못했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 듀듀 2017/06/12 19:31 #

    안녕하세요 ^ ^
    성주변만 다녀오셨군요
    저는 성에는 사람이 넘 많아버려서 ㅠ
    공원만 돌고 성은 바라보기만 하고 왔었네요 ㅎㅎㅎ
    다음엔 성에 꼭 가보고 싶어요 헤헤
    공원이 정말 넓어버려서 ㅎㅎ 시간상 다 돌아보지 못했어요..ㅠㅜ
    다음에 여행갔을 때 여유가 있다면 공원 반바퀴정도 돌아보고
    피크닉도하고 뭐좀 먹고 하다가 남은 반바퀴 걸어서 돌아오는 코스로 한번 가보고 싶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4209
1381
121575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