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장바구니 (리포조말 비타민C, 본마망 레몬커드, 아티초크 통조림, 누미티 허니부쉬티, 페리오브라이트치약, 에코툴즈 파운데이션 브러쉬, 웨이 단백질파우더 샘플) 아이허브 IHERB



저번 주말할인코드 떳을 때 주문했던 장바구니^^ 
사실 요것만산게 아니라
썬크림이랑 샌달우드오일도 구매했는데
품목이 두개나 빠진채로 집에 도착 ㄷㄷ 
아이허브에서 주문한물건 하나정도는
누락된적 몇번 있었어도
두개나 빠진적은 처음;;
저번에 카드 부분취소 했다가 넘 오래걸리고 
처리도 안되고 몇번이나 확인하고 그래야했어서
이번에는 그냥 리워드로 받았어요;;

리프리셀 리포조말 비타민C
가격은 29.95불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아티초크 통조림
가격은 2.65
아이허브에도 아티초크 통조림이 여러종류 있더라구요
그중에 하나 일단 주문해봤어요
코스트코에서도 매번 살까말까 했는데
넘 대용량이라서 일단 아이허브에서^^;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신상품에 있던 본마망 레몬커드
가격은 3.84불
레몬커드 좋아하는데 만들어먹기는
너무도 번거롭고 파는곳도 많지는 않은데 
반가운 마음에 주문 ^^ 본마망이라 믿고 주문
근데 약간 새콤함이 생각했던것보다
강렬해요^^ 
신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 했어요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웨이 단백질파우더 1회분 샘플 
한번 담아봤어요 
체험제품이라 1회만 0.1불에 구매가능해요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이것도 체험상품에 있던 
페리오브라이트 치약
4불짜리 치약인데 1회구매만 1불이었어요 
1불에 득템..ㅎㅎ 품질이 설령 안좋다해도 
1불인데 하면서 
그냥 담아버림 ㅋㅋ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에코툴즈의 파운데이션 브러쉬
가격은 5.1불
파데나 비비는 요즘 계속 스펀지로만 발랐는데
뭔가 간만에 브러쉬로 발라보고싶어서 
주문해본..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오랜만에 주문하는 누미티 ^^
집에 홍차는 많은데 디카페인티가 다 떨어져서
찾다가 ㅎㅎ 허니부쉬티로
허니부쉬는 카페인프리인데 홍차같은 그런 
맛이나서 좋아요 보통 카페인프리인 티들은 허브티류가
많은데 요건 맛이 홍차스러운맛이라 
밤에 홍차땡길 때 먹어주기 좋은 티^^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추천코드 : CSS875







덧글

  • 바닐라 한스쿱 2017/06/17 21:07 # 답글

    허니부쉬가 홍차맛이에요? 오오....궁금했는데!! 꿀정보네염
  • 듀듀 2017/06/18 12:42 #

    약간 홍차랑 비스무리한 맛이나요^^ (완전 비슷한 맛은 아닌데 어느정도 비스무리해요 ㅎㅎ)
    홍차땡기는 밤에 카페인때문에 허브차를 주로 마시는데
    허브차는 뭔가 홍차스러운 맛이 아니라 ㅠㅠ 좀 슬픈데요
    요거는 카페인프리인데 디카페인홍차스러운 ㅋㅋ그런 홍차랑 비슷한 계열의 느낌이드는 차라서
    카페인도 없는데 홍차마시는 것 같은 만족감을 주더라구요^^
    밤에 홍차땡길 때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허브차+달다구리 티푸드는 안어울리는데
    허니부쉬+달다구리는 잘 어울려요ㅎㅎㅎ
  • 알렉세이 2017/06/18 10:18 # 답글

    아이허브에서 본마망 제품이 있었다니. 몰랐네요 :)
  • 듀듀 2017/06/18 12:44 #

    신제품에 본마망잼이 몇종류 들어왔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용 ㅎㅎ아이허브 신제품에서 식료품카테고리는
    매번 들어가서 눈팅하는데 못보던게 많아서 재미지더라구요 ㅎ
    주문전엔 꼭 확인해보고 주문하네요^^
    http://kr.iherb.com/New-Products?cids=2992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44769987
62008
79177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20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