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치약 페리오브라이트 치약 Iherb Nature's Answer Periobrite Natural Brightening Toothpaste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에 판매중인 페리오브라이트 치약
치약은 아이허브에서 거의 안사는편인데
체험상품에 4불대 치약을 1불에 판매하고 있어서
치약이 맘에 안든다 하더라도
뭐 1불인데 하면서 담아봤다는 ㅎㅎ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제품설명 
1972년부터 시작된 자연의 응답
CoQ10과 엽산이 함유된 천연 미백 치약 
글루텐 불포함 
불소 불포함 
콩류 불포함 - 채식주의자 
로릴황산나트륨 불포함 
인공 감미료 불포함 
인공 방부제 불포함 
자연스럽게 미백 
부드럽고 상쾌함 
완전 천연 성분 
가족 구성원 모두 사용 가능 
치과 수술 전문의이자 통합 치료 치과의인 James Harrison이 제조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균형 잡힘 
자연스러운 미소





제품 사용법 
하루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식후에 철저하게 양치하거나, 
치과 의사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양치하세요. 
PerioBrite 내추럴 브라이트닝 치약은 농축된 제품으로, 
콩 크기만큼 짜서 사용하세요. 
삼키지 마세요. 2-6세의 아동은 좋은 양치 습관이 생길 때까지 감독해주세요. 
2세 미만의 아이의 경우에는 치과 의사나 의사와 상담하세요. 
정기적으로 치과 검진을 받으세요.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안전 밀봉이 손상되었거나 누락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임신,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하세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Calcium carbonate, glycerin, water, sodium bicarbonate, 
cellulose gum, bio-saponins 
(yucca schidigera root extract, quillaja saponaria root extract, 
dioscrorea villosa (wild yam) tuber extract, smilax regelii root extract), 
mentha piperita (peppermint) oil, xylitol, lysine, xanthan, 
calendula officinalis flower extract, echinacea pupurea 
flower/leaf/steam extract, chamomilla recutita (matricaria) flower extract, 
centella asiatica extract, zanthoxylum americanum bark extract, 
origanum vulgare leaf extract, lavandula angustifolia (lavender) oil, 
syzygium aromaticum (clove) bud oil, folic acid, 
olea europaea (olive) leaf extract, thymus vulgaris (thyme) flower/leaf oil, 
eucalyptus globulus leaf oil, phytoplenolin (centipeda cunninghamii herb extract), 
cinnamomim zeylanicum bark oil, citrus grandis (grapefruit) seed extract, 
juglans nigra (black walnut) shell extract, ubiquinone (CoQ10), 
camellia sinensis (green tea) leaf extract, aloe barbadensis leaf juice.

치과의사가 만든 PerioBrite 내추럴 브라이트닝 치약에는 
세포 활력을 증진한다고 독립적인 실험 연구들에 나타난 
특허받은 허브 추출물인 파이토플레놀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세정력으로 잘 알려진 야생에서 재배한 부드러운 허브는 
CoQ10 및 엽산, 오레가노, 계피, 정향과 결합하여 
조직과 잇몸 건강을 증진시켜줍니다. 
PerioBrite는 시원하고 톡 쏘는 민트향의 상쾌한 느낌이 
입안 전체에 활력을 주고 당신의 입 냄새를 상쾌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면서 자연스럽게 치아를 미백합니다.


치약은 이렇게 생겼구요 


사용법, 주의사항이 치약용기에 한번 더 인쇄되어 있어요

은박 씰 있구요 
돌리는 뚜껑 아니라서 참 좋아요 
또각 하고 타잇하게 닫혀요 
나는 돌리는 치약뚜껑 정말 싫더라 ㅠㅜ 
돌리는데 다끼고..헐거우면 더 싫고 
헐거우면 불소도 다 날아갈 것 같음..
(물론 요 치약엔 불소가 안들어 있지만 ㅋㅋ)


치약이 굉장히 묽어요...놀라울정도로
묽어요 주르륵 흘러내린다는요^^; 
뚜껑 열때마다 쭉 늘어나요 너무 점도가 낮아서 ..ㅋ
줄줄 흐를정도로;;;
거품도 거의 안난다고 봐야될정도고 
저는 거품 그래도 적당히 나는치약(많이나면 더 좋고 ㅎㅎ)
선호하는데 거품많이나면 성분 안좋은경우도 더러 있긴하죠;; 
이건 거품양치가 아니라 물양치라고 봐도 될만큼 ㅋㅋ
아예 거품이 안나고요!!ㅋㅋ
양치 다하고 뱉으면 거품 1도없고 그냥 액체만 나옵니당.ㅎㅎㅎ

민티함은 중상정도라
막 강하게 화하고 얼얼은 안하지만
은은하게 시원하고요 
거품도 안나지만 양치하고나면 생각 이상으로 개운해요 ㅎㅎ
그건 장점~ 양치 후 텁텁함이도 없고
음식냄새도 잘 잡아주고요 
이도 뽀독하고 사용하고 난 느낌은 개운하고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ㅋ거품이 안나서
양치할때 재미지지가 않은게 단점..ㅜㅠ 
사용하고 나선 넘 개운하니 참 좋은데
양치할 때가 심심해서 재구매 할지모르겠어요 ㅠ
저는 양치할 때 재미도 좋아하는 사람이라 ㅠㅠ
거품 퐁퐁나는 양치할 때 넘 신나는데
이건 양치중에 넘 신이 안나서.....ㅠㅜ ㅋㅋ 
근데 개운하고 치약 자체 품질은 좋아서
추천을 안하기도 뭣하고..ㅠㅜ

양치시 거품이 중요하지 않은 분들이랑
치약이 엄청 묽어서 사용하기 불편해도 상관없으시면
구매해도 좋으실 것 같아요~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641282
8853
120322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