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

가격은12개입에 
10490원으로 가격 좋음*_ *


치즈 10.6% 


원재료명 :) 
크림치즈, 그라나파다노, 마스카포네, 파마산치즈 ~ 

정통 뉴욕치즈케이크의 진하고
싶은맛이 입 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푸딩입니다.

크림치즈, 고다치즈, 마스카포네치즈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넣어
한스푼만으로도 풍성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케이크를 대신하는 티푸드로,
와인과 함께하는 파티푸드로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간식으로 즐기세요


열면 이렇게 스푼까지 푸딩갯수에 맞춰서
동봉되어있음


꺄 *_ *
비닐 색조합도 예쁜듯


6개의 푸딩이 2단으로 들어있어요 



높이는 요정도
크기가 작아서 귀엽 *_* 



쁘띠첼

오픈하면 윗부분은 저렇게 생겼어요 

뒤집어 엎어보기 ㅎㅎ


꺄 몽글몽글한 푸딩~~
푸딩치고는 잘 풀어지는  
말캉한 느낌이예요~
많이 쫀쫀한 푸딩은 아니구요


말캉해서 
잘 풀어지는 :) 
바닥에 묻은거 보면 텍스쳐가 살짝
감이 오시쥬 ㅎㅎㅎ
치즈맛 정말 진해요
시식할 때 와인안주로 먹어도 맛있다고 하셨는데
정말 와인안주 해도 될만큼 치지해요:)
보통 달콤한 치즈케이크 생각하는데
요건 치즈의 약간 꼬릿한 향같은게
옅긴하지만 느껴질정도로 나구요
단맛뿐아니라 치즈 짭쪼름함도 느껴져요 
그래서 와인안주로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그런 치지함이었어요!!


커피랑 먹어도 참 잘 어울리고^^ 
치즈 좋아라하는 저는 넘나 맛나게
먹은 푸딩이었어요 ㅋㅋ
단맛에 은은한짠맛이이라 
좋더라구요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51390
10337
118795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