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피클링스파이스 Iherb Frontier Natural Products, Original Spicy Pickling Spice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에 판매중엔
프론티어 네추럴 피클링 스파이스
Iherb Frontier Natural Products, Original Spicy Pickling Spice
가격은 11.33불

마트가면 가격이
40g에 사오천원이라 너무 비싸서..
아이허브에서는 453g이 11.33불이라 ㅋ
마트의 10배양인데
가격은 두배밖에 안하는..ㅎㅎ
진짜 올 여름 열심히 피클담아도
남을양이예요 ㅋㅋㅋ
(여름에 피클공장...풀가동인데^^;;)

근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Original Spicy 제품이었는데
확인해보니 아이허브에서 단종시켜서 
지금 남은건 오가닉 피클릭 스파이스 밖에 없네요 
둘다 양은 같고 맛도 거의 비슷할걸로 추정되요. 들어간게
거의 동일해서
제품은 오가닉 피클링 스파이스로 링크합니다 :)

(누르면 아이허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품설명 
USDA 유기농 
비조사된 
코셔 
QAI 유기농 인증 

피클은 음식을 보관하기 위한 가장 오래된 방법입니다. 
금물에 직접 피클용 스파이스를 넣든지 티볼이나 천에 싸서 넣어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품 사용법 

다목적용 피클용 스파이스 혹은 핫 혹은 스파이시 종류를 사용해 보세요. 

이 다목적 피클용 혼합물은 오이 피클 제조에 좋지만, 

다른 많은 채소들과 과일들로 피클을 만들때도 아주 좋은 향신료입니다. 


새콤 달콤한 처트니를 만들때 사용하세요.

 과일 설탕절임에 넣어서 맛을 더하세요. 사우어크라우트에 넣으세요. 

생선과 조개 소스에 넣으세요. 식초에 첨가하여 맛을 더하세요. 

호박, 오이, 토마토, 컬리플라워, 비트, 양파, 콜라비, 

고추 혹은 배 피클 제조시 사용하세요. 생선이나 조개국에 넣으세요. 


피클용 스파이스를 티볼이나 헝겊에 싸서 넣으세요. 

집에서 만든 혹은 구입한 애플 소스를 냄비에 넣고 가열하세요. 

스파이스는 제거하고 맛있는 애플소스를 즐겨보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노란 겨자, 유기농 계피 칩, 

유기 딸기, 유기 딜 씨앗, 유기 셀러리 씨앗, 유기농 베이 리프, 

유기 칠리 페퍼, 유기농 정향 나무, 유기 캐러 웨이, 유기농 생강 뿌리.



양 아주 많아요
비닐이 두툼두툼
꽤 무겁기도하고요 
보통 마트서 병에들은거 사면
이거 두번해먹으면 끝나겠다...
이러는데 이건 ㅋㅋ언제다해먹어??
싶을정도로 많이 들어있어요^^

안에 내용물을 부어보면
이렇습니다 :)
고추도 들어있고
마트서 파는것보다 더 다양한 
향신료가 들어있어서 보기만해도
좋네요 ^^ 향신료더쿠,/ㅅ/

밭에서 기른 고추, 오이로 
첫 피클공장 가동했어요 :) 
상품평에 스모키하다는 평이 많아서
기존에 사먹던 마트표 피클링스파이스에
비해서 너무 이국적이진 않을까 (훈연향 넘 강할까봐,..)
걱정했는데 왠걸 ㅋㅋㅋㅋ
이정도 훈연향은 ㅋㅋ뭐...
마트표 피클링스파이스 들에 비해서
 많이 스모키하다거나 하지 않습니당~
비슷한 정도예요^^ 
양만 너무 많이 넣지 않는다면
(그럼 맛도 더 이국적이라..ㅋ) 
맛도 정말 깔끔하고 향신료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더 다채로운 맛이나고 
일단 가격이 너무 좋으니까 ㅠㅠ 좋습니다..ㅋㅋ
피클링 스파이스 걱정없이 퍽퍽 넣어 피클 만들 수 
있으니 행복*_ *ㅎㅎ
피클 집에서 만들어 드시는 분들은
구매해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피클만들 때 써도 좋지만
향신료 들어가는 육수라든지
고기요리나 닭요리 국물요리등에 소량 넣어서 사용하기도
참 좋고요 ^^ 

(누르면 아이허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아이허브 5% 할인코드 >

CSS875







덧글

  • 알렉세이 2017/07/06 22:48 # 답글

    그러고보니 피클링스파이스는 향신료라 고기요리에 넣어도 괜찮겠군요. 후추따로 마늘소금따로 이런 수고를 안해도 되겠군
  • 듀듀 2017/07/07 15:25 #

    ㅎㅎ맞아요 일반적으로 쓰는 향신료믹스처럼
    고기 삶을 때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모든 향신료가 섞여있어서 말이쥬 ㅎㅎㅎ
    요거 아주 잘게 가루처럼 갈 수 있는 기구가 집에 있으면
    소금이랑 섞어서 고기찍어먹는 허브향신료소금 만들어도되고 고기 시즈닝에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671508
10360
119142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