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요즘 재밌게 보는 드라마 JTBC 품위있는 그녀 붕붕주스





으흐흐
드라마 안보는 내가 요즘 재밌게
보는 드라마 우연히 2회방송 했을 때
재방송 보다가..넘 잼나서 앞에꺼 재방송으로
다시보고 3회부터 본방으로 쭉 보고있다는 ^^;
밖에있으면 폰으로도 꼭 본방사수하고 있다 ㅋㅋ



영상보면 대충 어떤드라마인지 감이 오실 듯 :)


아래 내용은 JTBC 홈페이지
http://tv.jtbc.joins.com 에서 가져옴~ 
이미지 출처도 모두 다 JTBC 홈페이지

여기 욕망의 군상들이 민낯을 드러내고 아우성치는 세상이 있다. 
이것은 그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 
그리고 그녀들의 선택이 들려주는 이야기다. 
이 드라마의 주 배경과 인물은 강남의 센터에 위치한 부유층 상류사회와 
그 상류사회에 입성하기 위한 하류들이다. 
드라마에서 흔히 다루던 재벌들이 아닌 서민들과의 접촉이 
비교적 용이한 그런 준재벌 부유층들이다. 
그들의 적나라한 싸움과 암투 그리고 상류층 부자들의 거만하고 
가식적인 삶은 그 허상을 드러내며 균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상류층 엿보기와 불륜만큼 드라마에서 많이 우려먹은 소재도 없다. 
하지만 이 흔한 테마의 독특한 변주는 이 드라마가 기존의 드라마와 
어떻게 차별화되고 얼마나 특별한지를 보여줄 것이다.

김희선 드라마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
여신이여 ㅠㅠ 
제대로 눈호강하면서 보고 있음 ㅎㅎ
연기도 완전 잘하고 :)
옷도 어찌나 예쁘게 입고나오는지
보는재미가 쏠쏠>_<

김선아도 대성펄프 회장님과 결혼하고부터
넘나 예뻐져서 ㅎㅎ보는재미가>_<
피부 왜이렇게 좋은거냐며...
키가 커서 뭘입어도 시원시원하고 ㅎㅎ 
사람들 평보면 김선아 하는거 너무 얄밉다는데 ㅋㅋ
나는 딱히 어느 인물한테도 감정이입하며 보지 않는지라
우아진(김희선)은 우아진대로
박복자(김선아)는 복자대로 둘다 응원하며 본다 하하핫....ㅎㅎ


요건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인물관계도 ^^ 
누르면 커져요 ㅎㅎ
인물관계도 


약간 싸이코드라마같은 그런 느낌도 있어서
더 잼난 듯 막장이긴한데 약간 코믹하고 
스릴러스러운 느낌도 있어서 더 잼난당 ㅎㅎㅎ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게됨...
다음주 토요일 방송예정인 9화예고
김선아 매력 뿜뿜..ㅎㅎ


뭔가 혼지보긴 아쉬워서
블로그에 슬쩍 추천하고 갑니다..
20회까지라는데 이번주 토요일이 9회 방송이여요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71506
10024
11917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