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대학로(혜화) 카페 키이로 CAFE KIIRO 말차테린느, 오늘의케이크(메론쇼트케이크), 아이스플랫화이트, 아이스비엔나커피 About D ♥




대학로의 카페 키이로 :)
짝꿍이 또 좋은카페 찾았다고 데려가줘서
총총 따라감.. 근데 타이밍 잘못맞춰서 ㅜㅠ
다들 점심먹고 커피마실 시간쯤 갔더니..
앞에 두팀이나 있었는데 대기는 거의 1시간 반정도한 듯 ㅠ
이름올려놓구 근처 돌아다니다가 ㅎㅎ 전화받고 갔어요 
넘나 핫한 카페라 ㅠㅜ
주말은 아마 당분간도 계속 대기가 많을 것 같아요


내부가 정말 예뻐요 
실내공간 정말 사랑스러움
나무가구 색도 참 예쁘고
가방 넣는 바구니도 있고(세심)


의자도 예쁘고 ^ ^
매장은 조그만데 창도 많아서 빛이 예쁘게 들어와요
비오는날도 엄청 운치있을 듯


요쪽 넓은 창가자리도 좋아보여요 ^^ 


테이블위에 이미 앉기전부터 물이 놓여져있었어요
제가 좀 마신상태^^;; 
이것도 역시나 세심한 포인트 >_<)/


메뉴판
구움과자도있고 케이크 종류도 다양해요 
구움과자는 쇼케이스가 정면으로 보이는데 
케이크 쇼케이스는 약간 안쪽으로 있어서 ㅎㅎ
주문할 때 정면에서 보이진 않더라는 

디저트 맛나보이니 두개 주문해주고요 ^^ 
아이스비엔나커피, 아이스 플랫화이트.
오늘의케이크인 메론 쇼트케이크
그리고 말차테린느 주문



메론쇼트케이크 ~
생크림케이크는 언제나 무난한선택인데
메론이 들어가서 >_< 반가웠어용



은근 메론만 들어간 생크림케키 만나기 어려운디..ㅎㅎㅎ
플레이팅도 넘 예쁘죠 생크림도 한켠에 몽글하게 얹어져있고


메론+생크림조합은 뭐
말할것도 없이 보드랍구 맛나지요
메론향 솔솔 


빵도 정말 보드랍고 맛나요
커피도 맛있었지만 케키정말 맛난 듯...
이후에 말차테린느먹고는 충격빠짐
(너무 맛이가 있어가지고)

옆에 더 얹어주신 생크림도 콕콕 얹어먹지유


아이스 플랫화이트 :)
커피 맛있습니다



아이스 비엔나커피 
비엔나는 평범한 맛 
커피는 맛난데 크림은 엄청맛나고 그렇진않구
 (워낙 비엔나커피 크림 맛난데가 많아서 ㅠㅜㅋㅋ)
적당한 맛이였어요 
크림이 좀 많이 휩된 상태의 비엔나라
액체처럼 호로록 되진않구
살짝 되직한 스타일이였어요 ~



산미가 꽤 있는편인데 밸런스좋아용
내서타일 플랫화이트


충격적인 맛의 말차테린느 ㅋㅋ
진짜 한입먹고 감동 ㅠㅠ
플레이팅보고 넘 예뻐서 감탄했지만..
맛이 ㅠㅠ 
정말 맛있어요.


마차 생초콜렛같은 그런 텍스쳐예요 
쫀득쫀득하구 크리미하구 >_<
대박..ㅎㅎ 
태어나서 먹은 말차 녹차 디저트들 중에
제일 맛있었던..ㅠㅠ



단면보셔요 엄청 꾸덕거리죠..


또 말차는 팥이랑 잘 어울리니까
팥에 생크림까지 내어주신 센스
곁들이면 정말 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하모니~_ ~) 
설명이 필요없는 맛이었어요 ㅠ_ ㅜ
담엔 꼭 초코테린느도 먹어보리..
근데 말차테린느도 먹고프고 
다른 케이크류도 먹어보고파요 ㅋㅋ
몇번은 더 가야할 듯..ㅠㅋㅋ ㅋ근데 이렇게 대기가 
항상 있어서야 전부 다 먹어보려면 
험난한 여정이 되겠...ㅋㅋㅋ



팥과 생크림만 먹어도 맛있죠^^ 



가격정보 


키이로는 나무와 색이 합쳐진 이름입니다 ~
아묻따 녹차말차더쿠님들
말차테린느 드시러 가보세오!!
구움과자도 궁금해서 담에가면 케키먹구
구움과자는 좀 포장해서 가져올 생각이여요 ㅎㅎㅎ





핑백

덧글

  • 아이리스 2017/07/10 16:35 # 답글

    어머ㅠㅠ 말차테린느....팥과 생크림과의 조합!! 비가 적당히 그치면 혜화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듀듀님 포스팅 항상 감사히 잘 보고 있어요 :)
  • 듀듀 2017/07/10 20:58 #

    말차테린느 비주얼도 그렇고 ㅎㅎ팥이랑 생크림 내어주신 센스가.. 엄지척이었어요 헤헤 ㅋㅋ
    아이리스님 저 혼자 즐거운 블로그에 종종 흔적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헤 비와서 꿉꿉한데 보송보송한 하루 마무리 하셔요 ^^
  • 고양이씨 2017/07/10 18:49 # 답글

    아앗 진짜 맛나는 조합이네요 말차테린느 넘 예쁜데다 조합도 좋아보이고...ㅠㅠ
    그보다 저 메론케이크가 더 궁금해지니 언젠가 가보긴 해야겠네요 'ㅠ') 헤헤
  • 듀듀 2017/07/10 21:00 #

    그쵸 ㅎㅎ말차 팥 생크림이라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였어요
    플레이팅도 넘 예쁘고 말차로 만든 달다구리 참 좋아하는데
    말차테린느 식감이 정말 어마무시합니다 ㅠㅠ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메론케이크는 말차테린느에비해 다소곳하고 심플한 맛이예요^^
  • 시화 2017/07/11 01:51 # 답글

    와... 가격도 그리 안비싸고 괜찮네요! 분위기도 좋고!
  • 듀듀 2017/07/12 13:37 #

    카페도 예쁘고 디저트도 정갈하고 예쁘게 나오는거에 비해 가격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 워낙 가격이 깡패스러운 카페들이 많다보니 ㅠㅠ..
    시화님 오랜만이여욧!!
    오늘 복날이래요 폭염주의보는 덤..ㅠ 더위 조심하시고 시원한 복날 나셔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461362
9840
118406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