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수산시장 일성수산 활어모듬회 숙성회 먹부림



정말 오~~랜만에 노량진 수산시장 ^^ 
새로 바뀌고는 첫방문이라는 ㅎㅎ
리모델링 하기전엔 종종 방문했는데
과도한 호객행위(여자들끼리 가면 진짜...
꼬집고 붙잡고..불쾌해서) 발길을 끊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했다.



일성수산
짝꿍이 이 가게 종종 가서 포장해먹는데
좋다고해서 같이 가봤다 ^^ 


예전보다 엄청 깨끗해졌다
바닥에도 물이 거의 없고 ~
깔끔하고 ^^ 
회 주문하고 
2층에 구경가봤다~


2층도 신세계 
여러가지 생선식재료들 파는곳도 많다 


고니도팔고...황홀한 고니
저거 냉동실에 쟁여놓고
알탕끓여먹음 짱이겠다
알탕아니라 고니가득쌓은 고니탕..>_<
생각만해도 좋군


냉동 해산물들도 가격 정말 좋아요
코스트코 해물모듬 이런거보다 훨훨훨 저렴해요 
주부되면 자주 와야겠다


2층에서 내려다본 1층모습 :)
에스컬레이터, 엘레베이터로도 올라올 수 있고 
좋아졌어요 정말


여러가지 장이나 
수산물 관련된 물건들 파는곳도 있고 ~
(뜰채나, 회뜨는 칼 이런거 파는곳)
고기파는것도 있는데 거기도 가격 엄청 저렴하던^^

ㅋㅋ2층 사진이 넘 많았죠
회 포장해서 여의도 한강공원에 피크닉왔어요 
텐트안에서 먹었네요 

일성수산 숙성회 중 사이즈예요
가격은 49000원이었고요 :) 
소짜 할까하다가 두명이서 중짜도 많이 먹는다기에
중으로..근데 양 정말 많아요 ㅋㅋ
회 잘먹는 저랑 짝꿍돜 진짜 질리도록 먹고 아주 조금 남았..ㅋㅋ 


맥주는 근처 편의점에서 사오고 헤헤



처음에 접시크기만보고 
양이 그렇게 안많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오산이었...
저거 회가 일반적으로 회떠올 때 두께와 차원이 다른
두툼한 두께라..
양이 장난 아니예요 
이건 먹어보면 알 수 있..ㅋㅋ
보는거랑 정말 다른 양 ㅠㅠ


초밥도 포장해주셨어요 ^^ 
중짜주문하면 이정도로 
초밥 서비스로 주시는 듯



간장병 정말 귀엽죠 ㅋㅋ 물약통
쪼르륵 스시위에 부어줌 ^^ 
편하기도 하더라고요 
야외에서 먹기에도 편한 간장포장


하 연어좀봐..
요즘 연어지수 떨어져서 연어 한번
주문해먹어야지 했는데
연어지수 만빵 채웠..ㅎㅎ
사실 몇개안되서 연어 왜캐 조금이야 엉엉 했는데
먹다보니..ㅋㅋ진짜 두툼해서 한두입만 먹어도
만족감이 엄청나던 ^^ 


도미 숭어 광어 연어 농어 순으로 주르르륵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씹는맛도 다 다르고 
질릴틈이 없네?ㅋㅋ


연느연느님...ㅎㅎ 헤헹
고추냉이가 성글성글거리게
갈아져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씹는맛이 남다른 고추냉이랄까ㅎㅎㅎㅎ


광어도 쫀득쫀득 ㅎㅎ
종이컵 잘라서 간장그릇 만든^^;
회접시 받침은 ㅋ밀크티하임 상자..ㅋㅋㅋ


농어도 쫀득하니 맛나고 


숭어는 진짜 보드랍더라고요 
부들부들하게 녹아나는 맛
기름지지 않고
말랑말랑하니 또 다른맛
광어나 연어랑 번갈아 먹어주기 참 좋아요

 
돔도 엄청 쫀득쫀득
광어랑은 또 다른 찰짐이 있죠 *_* 
진짜 회 두께...장난아니여요 ㅋㅋ 
두꺼버가지고 입에 넣었을 때 씹는맛이 남달라요
회도 정말 어찌 써느냐에 따라 느껴지는 
맛이 확 다른 것 같아요 
얇게 뜬 회 먹다가 정말 오랜만에 두툼한 회 먹으니까
입에 꽉차는 회 식감이 어찌나 좋던지 ㅠㅠ 
쫀득쫀득 ...
또 먹고싶어요 ...ㅎㅎ


현금내서 영수증은 따로 못받았고
명함 하나 주셔서 가져왔어요 :) 
미리 전화주문하면 더 편하다고 하셨어요 
조만간 또 회포장하러 가야겠어요
포장해와서 여럿이서 먹어도 진짜 좋을 듯



노량진 수산시장 예전 포스팅들 긁어모음 :)











덧글

  • 알렉세이 2017/07/17 22:44 # 답글

    새 건물로 이전하고 나서 한결 깔끔해보이는군요 :)
  • 듀듀 2017/07/18 23:03 #

    건물도 삐까뻔쩍하고 ㅎㅎ내부도 완전 깔끔하더라고요^^
    호객행위 이런것도 예전보다 확실히 덜한 분위기였어요 :)
    2층 올라가는데는 무려 에스컬레이터까지 있더라구요 ㅎㅎ
    (엘레비이터도 물론 있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
  • 회골이 2017/09/09 13:43 # 삭제 답글

    일성수산 회는 맛있는데 연결해주는 초장집이 개쓰레기
  • 듀듀 2017/09/10 14:40 #

    저도 항상 노량진서 회 먹으면 식당 맘에 안들어서
    회는 포장만 해간지 오래예요 ㅜㅠ
    초장집들 좀 그렇죠 지금은 모르겠지만 제가 다닐때도 ㅋㅋ
    위생도 서비스도 다 별로여서 ㅠㅜ발길을 끊었어요
    노량진은 무조건 포장만하러 들립니다 ㅜ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네이버블로그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http://blog.naver.com/lovelydyu 임시저장 포스팅이 아닌 새로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만 업데이트 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37218453
52266
90869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5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