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경주법주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경주법주 :)
코스트코 술코너가서 구경하다가
새로운 술 나오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음..헤


가격은 6960원이었다.
가격도 괜찮은편


천년의 고도 경주에서 만든 대한민국 대표명주로 
전통개량누룩과 100% 우리쌀로 빚어
저온 숙성한 신라시대의 궁중비주입니다. 

원재료명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 


병 컬러 예뻐요 :) 
술 색깔이 은은하게 비쳐져 나오는 ^^ 



용량은 700ml
경주법주도 만드는곳에따라 가격이랑 퀄리티가
많이 다르더라고요 비싼것도있고 그렇더라고요 ^^ 

국내산 쌀 100% 


술 색도 맑고 
살짝 노란빛이 도는게 예쁘죠 ^^ 
맛도 정말 좋아요 
누룩향이 진하고 
단맛은 연한편이라 취향...
은은한 맛이예요 
찹쌀향이 정말 풍부해요 마시쪙 ㅠ_ ㅜ)
한식으로 집에서 식사할때마다 반주로 한잔씩
마셨더니 한병이 훌러덩 사라짐..ㅠㅜ ㅎㅎ 


코스트코 다른 제품들 리뷰는 요기클릭


예전에 리뷰한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컵 경주법주
다음엔 비싼 경주법주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유...키키
화랑 포스팅도 덧붙입니다.
코스트코 경주법주 맛 자체는 아래 컵술의 경주법주 보다는
화랑맛에 더 가깝습니다. 
화랑보다 살짝 덜달고 더 여리하고 밀도가 약한 느낌이었어요^^







덧글

  • 알렉세이 2017/07/17 18:16 # 답글

    법주도 맛 깔끔하니 좋지라
  • 듀듀 2017/07/17 22:39 #

    맞아용 완전 깔끔해서 좋아합니다 ㅎㅎ
    찹쌀술 좋아요!! 법주는 정말 안주를 가리지않는 맛있는 술인 것 같아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757083
43510
863294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27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