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홍대 만화카페(고양이카페) 카페드코믹스 Joie de vivre ♥





오랜만에 홍대 카페드코믹스
사실 요 방문 한주 전에 대학로 카페드코믹스 갔다가
오랜만에 만화방가니 넘 좋아가지구 ㅎㅎ
홍대점도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다는


원래 홍대 카페드코믹스는
파티션 있는 공간은 있었지만 이렇게
토굴방은 없었는데 
내가 방문하지 않은 사이에 토굴방이 생겨버림>_<
아이좋아..ㅋ
요즘 만화카페나 만화방들 요런 토굴방들이 기본인데
카페드코믹스는 만화방 체인들 요즘에 엄청 생긴 것들
생기기 훨씬 이전에 생긴 만화방이라 토굴방이 없는게
좀 아쉬웠는데>_< 
이제는 토굴방이 헤헤
지하 토굴방에 안착함..ㅎ.ㅎ



안에는 선풍기까지 있어요 오 좋은데!ㅋㅋ
나름 창문도 있어서 벽이긴하지만
바깥도 보이니 시원시원한 느낌 


2시간요금제+음료포함 해서
카라멜마끼아또 아메리카노 고르고 ㅎ
벌집피자도 사오공 ㅎㅎ
만화방서 먹는 벌집피자 꿀맛..


요금은 다 후불이라 
일단 테이블번호만 말하고
음식, 음료 주문하거나 과자 사오면 되고요 ^^ 


오무라이스 잼잼,
허영만의 커피 한잔 하실래요?
제가 좋아하는 만화인데
만화방 안간사이에 신간이 막 두권정도
나왔더라거용 ㅎㅎ
근데 막 만화는 뒷전이고ㅋㅋ라면먹고나니
두시간 다 지나가있고;ㅁ;;;;;;
(제가 읽는속도가 넘 느려서..
나님 거북이...뭘해도 거북이...먹는것도
책보는것도 걷는것도 다느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라면을 먹으러 왔지요 ㅋㅋㅋ
카페드코믹스에서 먹는 라면
넘 꿀맛이예요..ㅋㅋㅋ
오랜만이라 더 꾸르맛..
예전엔 2시간요금제에 음료 or 라면 이어서
맨날 라면골랐는데
이젠 라면은 못고르게 바뀌고 음료만 고를 수 있어서
아쉽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라면 삼천원밖에 안하나께 
뭐 추가로 시켜먹음 되지 >_<


꺄오 ㅎㅎ
신라면/짜파게티 중 고를 수 있지만 제 선택은
언제나 신라면 ㅋㅋ
국물라면 사랑해..



약간 꼬들한 면발
무려 계란까지 들어가 있다죠 ㅎㅎㅎㅎ


고양이카페라 냥선생들이
여기저기 포진해있는데요 !
직접 냥선생보러 찾아나서도 되지만 ㅎㅎ
책보다가 
이렇게 토글방에도 간혹 지나가주거나
방문하는 냥선생들도 만나실 수 있어유 ㅋㅋ
키키 예뻐라...
고양이 보고플 때 
만화방라면이 그리울 때..ㅋㅋ 
조흔 카페드코믹스 ㅎㅎ


2시간요금제+음료포함 2명+라면+벌집피자 가격 


카페드코믹스 예전 방문기들 :)
주로 만화방땡기고 고양이 보고플 때 간다는요ㅎㅎ




핑백

  • 듀듀 : 홍대 카페데코믹스 고양이 만화카페 (카페드코믹스) 2017-09-26 08:30:21 #

    ... 장씩 사라져서리..ㅋㅋㅋ다음엔 쿠폰으로 라면을 꼭 먹어야지^^ 아래는 옛날방문 포스팅 긁어모음 홍대 만화카페(고양이카페) 카페드코믹스 고양이카페 만화방 카페드코믹스 홍대 만화방&amp; 고양이카페 카페드코믹스 Cafe de Comics 홍대근 ... more

덧글

  • 빵꼬얌 2017/07/21 10:58 # 답글

    라면 한강인데..
  • 듀듀 2017/07/21 11:14 #

    ㅋㅋ그래보이는데 그릇 그렇게 크지않고요
    안밍밍하게 딱 맛있게 끓여져 나와요 ㅎㅎㅎ
    가면 국물까지 맨날 거의 다 마시고 나온다는요 ㅠㅠ
  • 알렉세이 2017/07/22 20:53 # 답글

    눈땡글한 고양이 긔엽긔
  • 듀듀 2017/07/23 21:32 #

    ㅎㅎ그쵸
    매력적인 아이였어유
    빠져드는 눈빛..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9187
1307
121506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