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한식뷔페 올반 여의도점 먹부림






올반에 처음 가봤어요 ㅎㅎ
매번 궁금은 했는데
고터 올반은 사람이 맨날 너모 많고 해서..
이날도 영등포 올반갔다가 대기 1시간 반이라고해서 ㄷㄷ
여의도지점으로 이동해서 방문했네요 ㅎㅎ
대기없이 바로 착석
주말의 여의도는 역시 한가해서 좋음


죽도 조금식 떠왔어요 아래 타락죽 위에는 닭죽
위쪽 왼편은 묵사발이었어요 ㅎㅎ
냉면육수같은데 퐁당 담긴 묵 
빨간것도 묵이예요 
죽도 다 괜찮고 

ㅋㅋ뭔가 넘 두서없이 담아와서
개밥같지만 ㅋㅋㅋ
다 맛있더라고요
막 느끼하고 짜고 넘 자극적인 맛 아니고
맛이 다 나름 뷔페음식 치고 심플하고 괜찮았어요
우측에 죽순누들도 넘 맛나구
두부김치도 맛있구^^ 
된장고추무침도 아삭아삭 


떡볶이 야채튀김
고로케+타르타르소스도 마시쪙>_<
픽 꼽아진 미니햄버거도 심플하게 맛있는 맛
닭강정도 괜ㅊ낳구
고로케 왼편에 짬뽕군만두? 짱맛 ㅎㅎ
안에 짬뽕육수같이 즙도 나름 있고
매콤한것이 피도 보드랍고 맛나더라고요^^
쌈채소도 있는데 
채소가 엄청 싱싱해서 (맨 처음 사진에
조그맣게 보이는 채소 ㅋㅋ) 
고기류들 싸먹으니까 느끼하지도 않고 좋던


추억의 도시락?같은거
만들어먹을 수 있는 코너가 있어서
하나 만들어왔어요
김자반 김치볶음 참치마요 
진미채볶음 낙지젓갈 분홍소시지 ㅎㅎ
맛있는것들 가득 




모두 섞어서 냠냠
마시쪙 ㅠ_ ㅜ)/ 
근데 요거 담긴 저 철그릇이 너모
좀 날카롭고 뾰족해가지고 손다칠 것 같았어요..


냉모밀도 괜찮고 


디저트는 딱 먹을것만 가져옴 ㅎㅎ
아슈크림과 두부도넛 젤리 자몽 아이스홍시
(커스텀해서 먹을 수 있는 빵이랑
빙수도있고 그랬는데 안떠옴)

수박화채 ㅎㅎ
근데 넘 마지막에 조금남은거 가져와서인지
사이다에 격하게 절어져있던 수박 ㅎㅎㅎ
갓 만든거 먹음 참 맛있었을 듯
수박상태는 괜찮았거든요 
다만 넘 오래 
담궈져이던게 문제였ㅋㅋㅋㅋ

요 두부도넛!
완전 담백하고 맛나서
하나먹고 하나 더 가져다먹음ㅋㅋㅋ쿡쿡


안에 두부가 가득 
흐잉 마시쪙 ㅠㅠ 
요런 옛날스타일 도넛 좋아하는데!
안에 두부까지 들어가니 담백하고 ㅠㅠ
이것만 막 열개먹고 싶은데
배가 넘 꽉차버렸으..ㅎㅎㅎ
올반은 처음가봤는데
계절밥상, 자연별곡보단 확실히 음식이 낫구
(근데 계절밥상, 자연별곡도 
넘 오래전에 가고 최근엔 안가봐서
최근엔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ㅋㅋ) 
음식들 다 깔끔하고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마시쪙 ㅎㅎㅎㅎ





핑백

  • 듀듀 : 한식뷔페 올반 영등포점 2017-11-06 17:49:55 #

    ... 생각 안나겠지만 ㅋㅋ한 두세달 안으로 또 가긴할 듯 ㅎㅎ 주말 디너 2명 47800원 아래는 저번에 방문했던 올반 포스팅 한식뷔페 올반 여의도점 ... more

덧글

  • 고양이씨 2017/07/31 16:43 # 답글

    여기 확실히 음식 자체가 깔끔해서 부모님도 좋아하시더라구요 'ㅁ') 전에 부모님 모시고 갔을 때 다들 좋아하셔서 다행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 너무 달거나 너무 느끼한 것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게 참 좋더라구요. 헤헤..
  • 듀듀 2017/08/01 15:50 #

    그동안 한식뷔페들 가본데가 다 그렇게 막 재방문하고 싶진 않았기때문에
    올반도 안가고 있었는데요 고양이님이 저번에 리뷰해주신거 보구 가야지 하고 맘먹었거든요 ㅎㅎ
    근데 역시나 ㅎㅎㅎ고양이님 말씀대로 너모 좋았어요^^
    정말 부모님 모시고가도 좋을 것 같아요 히힛..
  • 알렉세이 2017/07/31 21:54 # 답글

    주말인데 여의도가 한산하다니!.ㄷㄷㄷ 주말엔 다 복작거리는 줄 알았어요.
  • 듀듀 2017/08/01 15:52 #

    여의도는 회사들이 많아서 주말은 안하는 가게들도 많구 (증권회사들 많다보니 주말에도 더욱이 사람들이 많이 없구)
    회사들 근처의 가게들은 주말에 엄청 조용해요ㅎㅎ길에도 사람 많지 않고용 ㅎㅎ
    올반도 그렇지만 애슐리도 주말에 여의도점 가면 한산해서 좋아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61666
10453
118843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