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대학로 카페 추천 키이로 초코테린느, 레어치즈케이크, 아이스라떼, 아이스비엔나커피 About D ♥




대학로의 카페 키이로 :)
얼마 안되었지만 또 방문했죠 
초코테린느 먹으러 헤헤


내부사진은 저번포스팅꺼 재탕 :)
나무 가구들 예뻐요 



나무바닥도 넘 좋아요 ㅠ
밟는 느낌도 좋고



이 창가자리도 언젠간 앉아볼 수 있겠지 ㅎㅎ
이번에도 못앉아본 헤헤..
이날은 여기 세분이 앉아계셨는데 
세분 다 혼자오신분들이
시간을 즐기고 계셨어요 



메뉴판 ^^ 
저번과 동일하더라구요 
오늘의 케이크도 동일했음

문도 예쁜 카페 키이로 :)
우측의 오르간 모양같은 수납장의 컵들은
판매하더라구요 빈티지 유리컵같은건데
손님분들도 꽤 많이 사가지고
와서 컵만 사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ㅎㅎ


이놀도 물이 놓여있었어요 
저번에 타이밍 잘못맞춰서 거의 두시간 대기하다
먹을 수 있었는데 이날은 타이밍 잘맞아서
앞에 한팀도 대기가 없지만 만석이라
전화로 이름만 올려놓구 ㅎㅎ
전화 울리자마자 바로 방문
거의 10분만에 전화받고 헤헤
근데 나올때보티 막 대기 4팀있고 그렇던...ㅠㅠ


아이스 비엔나커피, 아이스 라떼와
레어치즈케이크 그리고 아직
안나온 초코테린느 ^^



헤헤 모든 디저트가 다 나왔다냥
저번에 말차테린느 너모 맛나게 먹은지라
초코테린느가 정말 궁금해서
잽싸게 재방문을 했네요^^;
보기만해도 만족스러운 비주얼 ㅠ_ ㅜ


레어치즈케이크는 또 어찌나 예쁜모양인지
못먹게생김 ㅎㅎ
플레이팅도 예쁘공


초코테린느에는 생크림과 아이스크림이
곁들여나와요^^ 
아이스크림은 빨리녹으니까 빨리 드시라고
얘기해주셨어요 ㅎㅎ
곁들여도 먹긴했지만
아슈크림 넘 빨리 녹아서 아슈크림막
마구 먼저 해치움요^^;
초코테린느는 아이스크림을 곁들이지 않아도
자체로도 정말 맛납니다 헝헝 ㅠㅠ

나의 아이스라떼 헤헤
저번에 플랫화이트 먹어봤으니 이번엔 라떼로
여기 커피 정말 맛나용 !
갠적으로 아인슈패너보다
우유들어간 커피 추천...>_<
라떼랑 플랫화이트 짱짱맛... 
우유랑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피맛이나요 



초코테린느
꾸덕꾸덕한 표면 
생크림이랑 곁들이면 천국갑니다.


표면 
한껏 꾸덕꾸덕
아주 말랑하도 부드러운
생초코같은 텍스쳐여요 
고급지고 진한 초코맛이 납니다 
말차테린느도 넘 맛났는데
둘중에 더 맛있는거 고르라면 못고르겠음;;ㅠㅠ
둘다 넘나 맛나요...
취향에 맞게 드셔보세요
둘다 드시면 더 좋쿠 케케케헤헤헤에

 

레어치즈케이크 
저는 좀 단단하구
꾸덕한 텍스쳐인줄 알았는데

몰캉하니 부드러워요~
텍스쳐 굉장히 부드럽고요 ㅎㅎ
약간 새콤한맛도나는 고런 치즈케이크 >_<
요것도 맛나요!


블루베리 콤포트랑 곁들이믄
또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되버림 ㅎㅎ
헤에 마시쪄


초코테린느 
없어지는게 아쉽던..ㅠㅠ헝헝..
못먹어본 디저트류 또 먹으러
조만간 또 가아쥬ㅋㅋ 
여기 포스팅도 아마 계속 올라올 듯 해요 ㅋㅋㅋ



가격은 이렇고요








핑백

덧글

  • 알렉세이 2017/08/03 12:41 # 답글

    내부도 내놓음새에서도 정갈함이 느껴집니다. :)
  • 듀듀 2017/08/08 13:36 #

    그쵸 ㅎㅎ
    안에 인테리어, 디저트 플레이팅도 예쁘게해서 나오지여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2189
1517
1216630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