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마켓컬리 쓰리트윈즈 아이스크림 민트컨페티 three twins ice cream mint confetti 마켓컬리 MARKET Kurly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쓰리트윈즈 유기농 아이스크림
민트컨페티


가격은 한통에 9500원이예요


마켓컬리 가입시에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 
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세요 감사해요 :)


민트초코는 워낙 좋아라하니까 ^^ 


통 옆면 ~ 


한글 원재료명 표기 - 
성분 정말 착해요 
아이들 먹이기도 좋을 것 같아요 


영문 원재료명 표기
귀여운 바코드>_<)


꺄 초콜렛칩 콕콕 박힌
민트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스쿱으로 푹 떠봅니당 ㅎㅎ
스쿱 푹~ 들어갈 때 느낌 너모 좋아용!


떠낸다냥


마구마구 퍼나른다냐


이게뭐다냐 얼마 안남고있다냐
ㅋㅋㅋ



가족들이랑 저만큼씩(우측에 담은 양)
한번 먹으면 저만큼 훅 들어가요 ㅋㅋㅋㅋ
사실 혼자서도 한통 다 비우기 어렵지 않은 양이구요 
맛이 깔끔해서 막 들어가요 ...
물리지 않는 아이스크림 ㅠㅜ


역시나 레몬쿠키처럼 텍스쳐는
공기를 많이 머금은 느낌이구 
부드러워요 :)
적당하게 크리미한 텍스쳐예용 ~ 
넘 꾸덕하지도않고요 ~ 
그렇다고 민트맛이 막 강렬하고 그렇지 않은데요
은은한 민트향이고요 
울 아빠 민트초콜렛 이런거 싫어하시는데 ㅋㅋ
요건 맛있게 드시던 ㅎㅎ
역하지 않은 민트향(부드러운 민트향이여요)


얇은 초콜렛칩도 콕콕 박혀있는데
야박하지 않게 잘 박혀있어서
중간중간 씹는맛이 참 좋아요 :)
취향에따라 카카노닙을 위에 뿌려서 먹어도
참 맛날 것 같던 ^^ 


레몬쿠키도 넘 맛있구 
요 민트컨페티도 맛있어서
둘중 뭐가 더 맛난지 추천하기도 어려운 ㅠㅠㅋㅋㅋ
레몬쿠키가 더 기존에 안먹어본 아이스크림 맛이긴 했어요
맛 자체만 보면요 ㅎㅎ민트초코는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서 친숙한 맛인데
쓰리트윈즈 민트초코는 좀 고급진 민트초코 아이스크림맛이랄까 ~ ㅎㅎㅎ
담엔 다른맛도 구매해보려구용 
쓰리트윈즈 아이스크림들 쿠키들어간 류의 아이스크림이
맛나다는 평이 많아서 쿠키들어간거로다가^^!



저번에 먹었던 레몬쿠키맛 포스팅은 아래 링크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주문 후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두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덧글

  • boooookr 2017/08/04 19:23 # 답글

    아이스크림보다 하겐다즈 스푼이 더 눈이가네요+ㅁ+ 완전 귀여워요 ㅎㅎㅎ 아이스크림 배달 받으셨을 때 녹아있진 않았나요?
  • 듀듀 2017/08/08 13:51 #

    헤헤 친구가 홍콩하겐다즈 매장서 몇년전에 사다준 스쿱인데
    저도 상자째로 그냥 보관하다 얼마전에 꺼냈는데 ㅎㅎ귀엽더라구용 :)
    앗 저 컬리에서 아이스크림 주문할떄마다 정말 단 한번도 액체처럼
    녹은적이 없었어요! 쓰리트윈즈도 그렇고 열었을 때 냉동상태에서 꺼낸것과 동일한 상태로
    포장되어있었구요 얼마전에 하겐다즈 바도 여러개 구입했는데
    고건 새벽3시에 배송완료 문자받았는데
    제가 늦잠자서 ㅋㅋ오전11시 넘어서 택배상자 열었는데도
    하나도 안녹구 진짜 멀쩡해가지고 또 놀라버렸어요....
    포장 진짜 철저하게 되서 도착해요 걱정 안하시고 주문하셔도 될 것 같아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71548
10337
118843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