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마켓컬리 네덜란드과자 스트룹 시나몬스틱 Stroopwafel & Co , Cinnamon Sticks 마켓컬리 MARKET Kurly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네덜란드과자
스트룹의 시나몬스틱
Stroopwafel & Co , Cinnamon Sticks


가격은 5400원이었어요
상자에 무늬가 넘 예쁘다는 ^^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
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세요 감사해요 :)

Holland's Finest Cookies


두번째 원재료명 영문표기 


영양정보 영문표기


한글표기 스티커 ~ 
밀가루 42.66% 
식물성오일 25.6%,설탕 29.08% 


열면 봉지안에 이렇게 시나몬스틱이 들었어요
커피안주로 냠냠


큼직한 설탕결정이 파바바박 붙어있어요~ 


과자 표면이 귀엽죠 ㅎㅎ
시나몬 좋아하는데 향 정말 좋아요 ~


두께는 요정도 ^^ 

향도 넘 좋고 겉에 설탕이
크리스피하게 씹히는 식감도 정말 좋아요 
겉부분에 설탕이 엄청 많은데 막 엄청달거나 하진 않고요 
설탕 결정이커서 용기에도 많이 떨어져 있어서
(설탕 유실 많음ㅋㅋㅋ)

근데 아쉬운건 저 안에 과자 식감 ㅡㅠ 
향도좋고 겉 식감도 참 좋은데 안에 과자부분이
뭔가 밀가루스럽고 ㅋ좀 평범해요 
식감이 바삭하지도않고 
좀 평범한 맛이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ㅎㅎ
겉부분은 옴총 맛있는뎅!!
살짝 아쉬움이 남는 과자... ㅎㅎ

그래두 시나몬향이 강렬해서 시나몬더쿠들이
좋아할만한 과자예요 ㅋㅋ
저도 시나몬덕후라서 ㅎ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ㅋㅋ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덧글

  • 알렉세이 2017/08/08 10:53 # 답글

    식감이 대략 상상이 갑니다
  • 듀듀 2017/08/08 14:07 #

    바스락 하면서 큼직한 설탕이 자글자글 씹혀요 ㅎㅎ
    안에 식감은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시나몬 좋아하는 사람으로
    맛나게 먹었어요 ㅋㅋ
  • 고양이씨 2017/08/08 11:53 # 답글

    겉면 설탕부분 넘 맛보고 싶게 생겼네요! 스틱부분의 맛이 좀 아쉽다는게 걸리지만 :3 ... 그래도 맛있을 것 같아요.
  • 듀듀 2017/08/08 14:08 #

    네 스틱 속이 아쉽지만 ㅎㅎ겉은 참 매력적인 맛, 식감이었어요 ㅋㅋ
    근데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그런 과자인 것 같아요 ㅋㅋ
    아부지께서 넘 맛나다고 ㅋㅋ본인취향이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
    아무래도 계피맛은 어르신들한테도 익숙해서 ㅎㅎ
    할머니 드려도 좋아할 거 같은 느낌의 과자였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951232
8853
120298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