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 피앙세 바디미스트 Japan FIANCEE Body Mist Pure Shampoo, Natural Savon after note





피앙세 바디미스트 :)
일본여행 가기전에 드럭쇼핑할거 찾아보다가
이거 향이 좋다고 들어서 사봐야지 했었거든요 ~ 
스기드럭에서 사왔어요 
직원분한테 찾아달라고하니까 못찾으셔가지고 ㅠㅜ 
결국 미스트코너에서 짝꿍이 찾아냄 ㅎㅎ


샴푸향 - 

무슨말인지는 모르지만 ㅋㅋ


샴푸향은 
달달하구 여성스러운향이나요
약간 요즘시대의 샴푸향아니라
뭔가 나 초딩, 중딩 때 샴푸향 하면
상상할 수 있는 그런 샴푸향~
처음에 플로럴한 향이 날아가면 달큰한 시럽같은 살찍
밀도있는 단향이 난다는 
외출용으로 뿌리기엔 넘나 여성스러운 향이라 ㅋ
(약간 나이 어린 사람이 쓰기 더 잘 어울릴 듯)
고등학생이나 20대초반이 잘 어울릴 듯 

나는 외출용으론 좀 오그라드는 느낌의 향이라서 ㅋㅋㅋ
 집에서 뿌리거나
엄청 가벼운 외출할 때 뿌리기 좋더라구요
(마트갈 때나 집앞에 혼자 영화보러 갈 때..?)



사봉향 - 
요것도 샴푸향이랑 비슷한 느낌의 향인데 
조금 더 성숙한느낌
샴푸향보단 덜 오그라드는 향이예요 ㅋㅋ


파우더리한 느낌이 살짝 있으면서
기분좋은 비누향이나요^^
샴푸향보단 더 고급진 느낌의 향
(하지만 두 향 모두 
고급지고 묵직한 느낌과는 거리가 멀어요 ㅋㅋ
그나마 샴푸향보단 살짝 더 향수로 뿌릴만한 향이라는)
그래도 샴푸향은 오글거려 누군가 만나러가는 외출용으로
못뿌리겠는데(아무도 안만나는 외출엔 뿌려도 될 향 ㅋㅋ) 
요 사봉향은 누구 만나러가는(?) 외출용으로도
가끔 뿌릴만한 느낌의 향~

53m 
양은 적은데 향수처럼 뿌리면 적은양은 아닌..ㅎㅎ
근데 지속력이 약해서 
가지고다니면서 뿌리거나 여러번 뿌리면
또 금방 사라질 듯...


분사는 바디미스트로 나온거라
두껍고 수분감있게 잘 분사되어용
막 안개분사 이런느낌 아니고요! ㅎㅎ
존재감있게 뽝 나옴

향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향해보고 취향이 맞으면 사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샴푸향보다 << 사봉향 은 갠적으로
맘에들어서 다쓰면 또 재구매 하고 싶어요 
드럭스토어나 매장에 시향 가능한경우가 많으니
테스터로 향 맡아보시고 괜찮으면 사오셔도 좋을 듯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071527
10024
1191593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