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셰프 포치니 양송이 크림 스프 먹을거리 리뷰



비셰프의 포치니 양송이 스프 :)


비셰프에서 음식을 보내주셔서 
먹어보게 되었어요>_<
포장도 엄청 꼼꼼하네요



아이스팩에 잘 포장되어 있는데
요즘은 날이 너무 더워서 보냉팩이
성능이 떨어지는 날씨라  
최대한으로 받는즉시 냉장보관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음식별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


안에는 설명서까지 세심하게- 
젖지않도록 봉지에 한번 더 넣어서 보내주시네요
세심...



오늘 먹어본건 포치니 양송이 크림 스프 

원재료명 


조리 순서에 맞게 넘버링 되어있어요 


이렇게 용기부분 뜯는 칼도 붙어있고요 
세심해.. *_ *


열어보았쥬 ㅎㅎ 
허브, 버섯, 크루통+베이컨+치즈 


요리 설명 - 





뭔가 설명서 보고 
순서대로 만드니까 넘나 재미난 것 ㅎㅎㅎ
소꿉놀이 하는 기분 
난이도는 <하> 였어요
거의 조립수준으로 간단해버려서
시간도 5분이내로 걸리구요^^;
요리 못하시는 분들이 해먹기도 참 좋을 듯


순서 ! 


뚝딱 만들어졌어요 ㅋㅋ
플레이팅은 저 앞에 조리예 사진 보고 하라는데
넘나 내맘대로 해버린 것
(플레이팅 구림주의) ㅋㅋㅋㅋ



꺄오...넘나 먹음직
향이 진짜 좋아요 ~
버섯도 충분하게 들어있어 좋았어요
위에 올린 재료들은 포장된것의 1/3정도만 올린 것입니당~


버섯풍미가 정말 진한 스프 ㅠ_ ㅜ)
제가 먹어본 양송이스프나 버섯스프중에
제일로 맛있었어요!!
엄청 고급진 맛
버섯향이 스프에서 진짜 진하게 나는데
엄청 신선한 버섯향이 나더라구요..호오.....


위에 올라가는 버섯도 넘 신선하고
트러플오일때문에 트러플향도 엄청났어요 *_ *
스프도 진짜 부드럽구요 ~ >_<
살살 녹는 이 맛 
처음에 봉지에 포장된 스프만보고 양이 적은가? 했는데
보기보다 많은편이예요
스프만먹고 배부름요 ㅎㅎㅎ
간편한데다가 플레이팅도 재밌고 
설명서도 섬세하고 
포장이나 배달도 편해서 좋은 것 같아요
홈파티나 집들이 할 때 
이용하기도 참 좋을 듯 *_ *





비셰프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합니다

제 비셰프 아이디는 lovelydyudyu@gmail.com 예요 :)
가입란에 추천인 아이디 필요하시면
적어주세요 ^^ 




핑백

  • 듀듀 : 비셰프 브르스게타 (오픈샌드위치) 2017-08-13 16:45:42 #

    ... 갈때나 친구들 초대하거나특별한 날 주문해서 먹으려구요^^ 아래는 비셰프의 포치니 양송이 크림스프 포스팅 링크 비셰프 포치니 양송이 크림 스프 비셰프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합니다http://shop.bechef.co.kr 제 비셰프 아이디는 lov ... more

  • 듀듀 : 비셰프 레드 비프커리와 그린 치즈난 2017-08-13 19:10:26 #

    ... 사먹는거랑 정말 흡사한맛난 맛이고 편해서 ㅎㅎ펜션이나 주방있는 호텔로 여행갈 때가져가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 ~ 비셰프 포치니 양송이 크림 스프 비셰프 브르스게타 (오픈샌드위치) 비셰프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합니다 http://shop.bechef.co.kr ... more

덧글

  • 알렉세이 2017/08/09 23:31 # 답글

    빵빵빵. 빵을 찍어 먹고파요!
  • 듀듀 2017/08/10 13:16 #

    아 저 왜 그생각을 못했을까요 ㅋㅋ
    빵 찍어먹음 환상적이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뭔가 부족하다했더니 탄수화물이었으...ㅋㅋ헤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28440
52555
92509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8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