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마켓컬리 소세지 그라이싱어 소시지 정통 허브소세지 오스트리아 소세지 Greisinger Sausage 브랏부어스트 마켓컬리 MARKET Kurly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그라이싱어 정통허브소세지~
가격은 6600원

글루텐프리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
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셔도 됩니다:)



원재료명 :) 
돼지고기 함량 95%로 높네요
향신료가 많이 들어가요 
향 추출물도 들어가고요 
케이싱은 천연케이싱 ~


열량..ㅎㅎㅎ 
3개에 360g인데 음,.. 
열량은 어마무시 
나트륨도 높고 지방도 마찬가지고 ㅎㅎㅎ
이러나 저러나 
열량이 깡패이든 나트륨이 높든 
소세지는 맛있으니 안먹을 수 없어..ㅎㅎ


워터후라이 했어요 :)
아주 꼬득해보이는 케이싱




홍국쌀 넣고 만든 잡곡밥과 함께 ~
크기 엄청 큼직해요 
길고 굵고 
그래서 하나 다 구으면서 넘 많나 했는데
안많음
ㅋㅋㅋㅋ두개먹어도 배 안부를 듯
괜한걱정..
반 구웠으면 감질나서 세개 다 구워버리는
대참사가 일어났을 듯
ㅋㅋㅋ

케이싱은 막 두껍게 톡 터지는게 아니라
얇은느낌으로 톡 터지고용
꼬득꼬득한데 두거운 꼬득함이아니라
얇팍한 꼬득함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고런느낌이예요
쫠깃하니 좋아요 ^^ 


육즙이...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수분감 
욕즙퍽탄~ 
쥬시한 소시지
입으로 베어물면 케이싱을 가르는
꼬득함이 느껴져서 좋아요!ㅋㅋㅋ


칼로도 잘라먹고요 ㅎㅎ
고기고기한 느낌이 살아있던 소시지였어요


저는 와시비 연겨자를 육류랑 곁들이는걸 좋아하니께!
요즘 머스터드말고 우리나라 연겨자를
주로 곁들이는데 머스터드소스보다 더 개운하고 잘 어울리는 느낌이..
와사비는 말할것도 없이 소세지랑 잘 어울려요^^



단면 
보기에도 고기고기해보이쥬 ㅎㅎ
허브향 굉장히 팡팡 납니다. 강렬해요 
향신료 많이들어간 소시지보다 고기고기한 맛의 소시지를
좋아하는데 이거는 향신료향이 엄청 강함에도 불구하고
고기고기한 맛도 전혀 묻히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저번에 존쿡델리미트 소시지같은 경우는 넘 향신료팡파이라
취향이 아니었는데 요건 향신료 팡팡인데도 
취향 ㅠㅠ 고기고기한 맛이 아주 좋아유..
뭔가 좀 찐득한 향신료팡팡이아니라
민트를 넣은것처럼 굉장히 화한~ 민티한 느낌이
들정도로 향이 강한데 (후추후추한 향이라고 해야되려나..)
그래서 더 맛있더라고요 
뭔가 그동안 먹은 소세지에서 나는 향신료향과는
좀 남다른 향의(프레쉬한 향신료향이랄까..)
소세지였어요 마시쪙 ㅠㅠㅠ
염도는 적당해요 그냥먹기엔 살짝 짠편인데
과하게 짠정도는 아니구요 밥이랑 먹으면 딱
좋은정도로다가 ~ (술이랑 먹으면 그냥먹기 좋은정도!)
별 기대없이 주문했다가 넘 맛나가지고..
다음에 꼭 여기 소시지 다른종류도 다 먹어봐야지 하고 
다짐을 ㅋㅋㅋ
그라이싱어 바베큐허브소시지랑
치즈소시지도 참 먹어보고 싶어요!!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핑백

덧글

  • blue snow 2017/08/10 10:59 # 답글

    흐갸...저 소세지 킬러인데 이거 보면서 침만.. 마켓컬리에서 식재료를 구입하게된다면 꼭 추천인에 듀듀님을써서 같이 이득 보겠읍니당...헤헤
  • 듀듀 2017/08/10 13:18 #

    ㅎㅎ소세지킬러2 여기있어요...키키
    마켓컬리 ㅎㅎ 새벽배송 정말 편해서
    한번 주문해보면 중독성 있어요 자꾸만 주문하게 됩니다 ㅜㅜ;;
    새벽같이 배송될 먹거리들을 기대하며 잠드는 기쁨이...헤헤^^
  • 고양이씨 2017/08/10 13:09 # 답글

    허브향이랑 육향이 섞여서 완전 좋을 것 같네요 :3 사진으로만 봐도 케이싱도 좋아보이고 입 안에서 뽀독! 하고 터질 것 같아 맛나보여요.
  • 듀듀 2017/08/10 13:21 #

    텁텁한 허브향의 소시지는 싫은데 요건 정말 청량하고 후추후추 민티한 그런 허브향이라
    굉장히 취향이었어요 ㅎㅎ이렇게 후추후추 민티한 소세지는 또 처음 먹어봤네요
    고양이님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_< 후추 좋아하시니까 헤헷 ㅎㅎ
    담에 컬리 주문하실 때 주문해보셔요^^
    저는 이거먹고 이 랜드 소시지 넘 반해가지고요 ㅎ
    어제는 정통허브소시지말고 길쭉한 <바비큐 허브소시지> 를 주문했어요 ㅋㅋ
    조만간 그것도 먹어보고 후기를 올려볼게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303
2100
121235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