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카카오닙 Iherb Now Foods, Organic, Raw Cacao Nibs 나우푸드 카카오닙스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카카오닙스 
가격은 7.59불
아이허브에 매우 다양한 카카오닙 제품들이 있는데
가격 무난한 나우푸드꺼 구매해봤어요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하단 포장부분이 투명해서
내용물이 잘 보여서 좋으네요 :) 
아이허브서 카카오닙 주문하니 검역도장
찍혀있었어용 배송이 느리진 않았었지만
혹시나.. 주문에 참고하셔용 
빨리 받아야되는 제품들 있으면
카카오닙은 천천히 받아도 되는 주문에 넣으셔요^^

아이허브 상품페이지 내용 가져왔어요 

제품설명 
언제나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순수한 카카오 빈의 강렬하게 맛있는 비트 
토핑이나 스낵으로 또는 베이킹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풍부한 천연 다크 초콜릿 향 
미국 농무성(USDA) 유기농 인증 
비유전자변형(Non-GMO) 프로젝트 인증 
신선하고 건강하며 맛있습니다 
QAI 유기농 인증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순수한 초콜릿은 자연의 가장 위대한 선물인지도 모릅니다. 
분명 맛있을 뿐 아니라 영양이 매우 풍부합니다. 
가장 순수한 형태인 생 카카오로 즐겨야만 초콜릿의 가장 
큰 효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Now 리얼 푸드 유기농 카카오 닙스는 엄청나게 
풍부하고 맛있는 초콜릿 향이 담긴 작고 맛 좋은 카카오빈 조각입니다. 
이 아름다운 제품에는 천연 비타민, 미네랄, 섬유소, 플라보놀, 
폴리페놀이 들어있습니다. 
봉투에서 바로 꺼내 먹거나 좋아하는 레시피에서 
초콜릿 칩을 대체하는 천연 제품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스무디나 아이스크림, 셰이크, 트레일 믹스 등에 추가하여 
과감한 초콜릿 킥이 필요한 곳 어디에서나 즐겨보세요! 

먹는 것이 곧 그 사람이라고 믿기 때문에, 
NOW 리얼 푸드는 1968년부터 맛있고 건강한 천연 식품을 
제공하는 데에 헌신해왔습니다. 
우리는 독립적인 가족 소유 회사이며 이에 대한 자부심이 있습니다. 
자연을 자연 그대로. 있는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Organic cacao nibs (non-GMO)


열량은 1tbsp 에 20kcal 라고하네요 
20이 넘나 크게 써있어서 좀 웃김..ㅋㅋ
지방과 식이섬유가 소량 들어있어요 


약간은 굵게갈린 카카오닙이 가득


그냥 먹어도 넘 맛나고 향긋해요 ㅎㅎ
카카오닙 워낙 좋아라하는데
예전에 제가 먹던것들보다
굵게 갈아진거라
씹는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두툼하고 바삭한 씹는맛이 일품인..:) 

요건 예전에 레미콘서 사먹은 아슈쿠림에
얹어져있던 카카오닙
사진 가져옴 ㅎㅎ포스팅>> REMICONE Ice Cream


아슈크림이랑 먹음 정말 꿀맛이니까
카카오닙도 마구 뿌려서 
쓰리트윈즈 민트컨페티(민트초코맛) 이라서
카카오닙이랑 더 잘 어울리네요 
이미 초코칩이 들어간 아슈크림이고
민트랑 초코랑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 ^^ 

꺄옥 ㅎㅎ 
와자자작 카카오닙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의 조화


카카오닙 잔뜩에 아이스크림 쪼끔 ㅋㅋ
이조합 좋아함..ㅎㅎ


다먹으면 또뿌리고 또뿌리고 ㅋㅋㅋ
카카오닙 몇줌 먹은 듯
카카오닙은 아이스크림이랑 먹을 때
젤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뜹니다^^) 


카카오닙 포스팅한거 없나 찾아보니
2013년에 한거 있어서 찾아옴 헤헤
여기 초콜렛도 엄청 맛있었데 기억이 나는데
오랜만이 다시한번 주문해봐야겠음~ㅎㅎ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덧글

  • 워노얌얌 2017/08/11 20:33 # 삭제 답글

    요즘 카카오닙스 차도 나왔더라구요! ㅎㅎ 맛이 궁금하네요 완전 맛있는 맛은 아니라던데 저도 하나 주문해볼까 고민되네요ㅎㅎㅎ 앗 맞다 저 듀듀님 사신 거 보고 저도 루테인 대량 구매 했답니다ㅋㅋ 항상 보면서 지름신 오게 해주시는 듀듀님 늘 감사드려용 :)
  • 듀듀 2017/08/13 16:40 #

    오호 카카오닙스차
    저도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ㅎㅎ언젠가 기회되면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카카오닙이 그냥 먹기엔 작은한줌으로는 먹을만한데 계속 이것만 먹기는 힘들어요(
    약간 씁쓸하기도하고 떫어서...향은 참 좋은데..ㅎㅎ 떫고
    씹어서 가루만 남으면 약간 입안에서 텁텁하기도 하고 그래서요ㅎㅎㅎㅎㅎ
    그래서 뭔가 아이스크림이나 샐러드등 뭔가에 곁들이면 조금 더 많은양을 먹을 순 있더라구요^^
    루테인구매하셨군요 ㅎㅎ
    저도 요즘 루테인, 아스타잔틴 한알씩 번갈아 먹는데
    왠지 눈이 덜피곤한 느낌적 느낌입니다^^;; 또 다먹을때까지 한동안 열심히 먹어주려고요 ㅎㅎㅎ
    제가 자꾸 지름신을 부추겨서 왠지 죄송하네요 ㅠㅠㅋㅋㅋ
    나만 지를 순 없다 ㅋㅋ여러분도 지르세요 ㅋㅋㅋ넘나 이런 포스팅만 올려서 ㅠㅠㅋㅋㅋ하항..ㅎㅎㅎ
    워노얌얌님이 댓글 달아주시니 저도 더 재밌게 블로깅 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69207510
56409
88436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3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